Home분석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정교함의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EPL 3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크레이븐 코티지 | 05월 20일
풀럼
PM 11:00
크리스탈팰리스

[5월 20일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EPL 37라운드 분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 ROUND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크레이븐 코티지

풀럼 FC와 크리스탈팰리스 두 팀의 EPL 37라운드 경기입니다. 풀럼은 현재 리그에서 10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홈에서의 성적이 원정에 비해 조금 더 나은 편입니다. 최근 사우스햄튼과 레스터를 상대로 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수비력은 여전히 불안정하며, 몇몇 주요 선수들의 부상 여부에 주목해야 합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현재 리그에서 12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원정에서의 성적은 좋지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호지슨 감독과 함께 안정적인 잔류를 이뤄냈으며, 특히 홈에서는 무패를 이어가며 승점을 잘 관리해왔습니다. 풀럼은 최근 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홈 최종전에서 좋은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양 팀 최근 전적 (풀럼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5-13사우샘프턴0-2풀럼 FCU0-0U
ENG PR23-05-08풀럼 FC5-3레스터 시티 FCO3-0O
ENG PR23-05-04리버풀 FC1-0풀럼 FCU1-0O
ENG PR23-04-30풀럼 FC1-2맨체스터 시티O1-2O
ENG PR23-04-26애스턴 빌라 FC1-0풀럼 FCU1-0O

양 팀 최근 전적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5-13크리스탈 팰리스 FC2-0AFC 본머스U1-0O
ENG PR23-05-06토트넘 홋스퍼 FC1-0크리스탈 팰리스 FCU1-0O
ENG PR23-04-29크리스탈 팰리스 FC4-3웨스트햄 유나이티드O3-2O
ENG PR23-04-26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2-0크리스탈 팰리스 FCU1-0O
ENG PR23-04-22크리스탈 팰리스 FC0-0에버턴 FCU0-0U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해딩 fc

양 팀 최근 분위기

풀럼 FC (Fulham FC) EPL 10위

올 시즌 리그 15승 6무 15패, 승점 51점으로 리그 10위를 기록중

풀럼은 리그에서 15승 6무 15패로 10위에 자리해 있다. 홈에서 8승 4무 6패로 원정에 비해 살짝 더 나은 성적을 거뒀는데, 29득점 27실점으로 수비력은 오히려 더 불안했다. 5월 들어 2차례 리그 경기에서는 강등권인 사우스햄튼(2-0), 레스터(5-3)를 만나 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였다. 주전 미드필더 페레이라와 다니엘 제임스, 수비수 팀 림, 쿠르자와 등의 부상 이탈은 불안 요소다.

크리스탈 팰리스 (Crystal Palace) EPL 12위

올 시즌 리그 11승 10무 15패, 승점 43점으로 리그 12위를 기록중

크리스탈팰리스는 11승 10무 15패로 리그 12위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4승 4무 10패로 처참했는데, 18경기에서 17득점에 그친 빈약한 공격력이 문제였다. 최근 원정 2경기에서도 울브스(0-2), 토트넘(0-1)을 상대로 무득점 연패에 빠지는 등 여전히 약한 모습을 보였다. 주전 미드필더 제프리 쉬럽, 루카 밀리보예비치, 수비수 제임스 톰킨스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어렵다.

풀럼 세레머니 fc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스코어 예상 데이터

풀럼 FC 승 우세, 2.5 기준점 오버 우세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스코어예상 fc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부상 & 징계 현황

풀럼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레뱅 퀴르자와 (부상)
  • 팀 림 (부상)
  •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부상)
  • 대니얼 제임스 (불확실)

크리스탈 팰리스 부상 및 징계 현황

  • 네이선 퍼거슨 (부상)
  • 제임스 톰킨스 (부상)
  • 윌프레드 자하 (부상)
  • 루카 밀리보예비치 (부상)
  • 제프 쉬럽 (불확실)
크리스탈팰리스 워드 fc

풀럼 vs 크리스탈팰리스 최종 분석

풀럼 FC 분석

풀럼은 지난 레스터시티와의 경기 승리이후 연이은 사우스햄튼전 승리까지 최근 연승에 성공하며 성공적인 시즌 마무리를 하고 있다. 미트로비치의 징계 이탈 이후 다소 고전한 시기도 있었지만 비니시우스가 최전방에서 잘해줬고 윌슨과 솔로몬, 레이드와 윌리안등 2선의 화력도 대단했다. 지난 경기부터는 미트로비치가 돌아왔기에 남은 2경기에서는 풀핏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 분석

크리스탈팰리스는 소방수 역할을 완벽하게 해낸 호지슨 감독과 함께 안정적인 잔류에 성공했다. 시즌 중반 성적을 내지 못하며 비에이라를 경질했는데 70대 중반의 노감독이 돌아와 팀을 살렸다. 특히,, 홈에서 무패를 이어가며 승점 관리를 한 것이 컸다. 남은 두 경기는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집중하고 경기에 나설 것이다.

경기 결과 예측

최근 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타고 있는 풀럼은 홈 최종전으로 펼쳐지는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좋은 결과를 내는 데 초점을 맞추려 할 것이다. 다만 그만큼의 동기부여가 따라주진 않는 승부라는 게 문제다. 크리스탈팰리스 역시 원정 최종전으로 펼쳐지는 이번 경기에서 명확한 목표가 없다는 점은 다소 걸린다. 앞서 본머스에 승리를 거두면서 한숨을 돌린 점은 의미를 둘 만하지만, 이것만으로 원정에서 돌파구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하기는 어려운 측면은 분명 존재한다.

풀럼이 공격적으로 승부를 풀어가면서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 중점을 둔다면 크리스탈팰리스가 과연 버티는 모습을 보여줄지는 미지수다. 접전 가능성도 어느 정도 존재하기는 하지만, 홈 이점을 안고 승부에 나서는 풀럼이 보다 나은 결과를 얻는다는 쪽에 걸어볼 만한 승부라 할 수 있다.

최종 예측 : 풀럼 FC 승, 2.5기준점 오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FAQ

풀럼과 크리스탈팰리스의 이번 경기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이번 경기에서 풀럼이 공격적인 전략과 홈 이점을 살려 승부를 풀면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한편, 크리스탈팰리스는 원정에서의 약한 모습을 극복하고 풀럼의 공격을 버틸 수 있는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줄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풀럼이 최근 연승을 거둔 이유는 무엇인가요?

최근 풀럼의 연승은 미트로비치의 징계 이탈과 함께 비니시우스의 활약, 그리고 윌슨, 솔로몬, 레이드, 윌리안 등 2선의 화력이 대단히 좋았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기여로 풀럼은 좋은 흐름을 보이며 성공적인 시즌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팰리스가 안정적인 잔류를 이뤄낸 데는 어떤 이유가 있었나요?

크리스탈팰리스는 호지슨 감독의 복귀와 함께 안정적인 잔류를 이뤄냈습니다. 특히, 홈에서의 무패를 이어나가며 승점을 관리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남은 두 경기에서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집중하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팀 마지막 맞대결 하이라이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