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분석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분석 [벌써부터 겨울 이적시장 무브에 들어가다]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EPL 1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올드 트래포드 | 12월 28일
맨유
AM 05:00
노팅엄포리스트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EPL 17라운드 경기이다.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7 ROUND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전적 없음

◦ 맨유,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4승 1무 0패를 기록 중.
◦ 맨유, 홈경기 시 평균 1.50의 득점을 기록 중.
◦ 노팅엄포리스트,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0승 1무 4패를 기록 중.
◦ 노팅엄포리스트, 원정경기 시 평균 0.14의 득점을 기록 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Manchester Unite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순위 : 5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승점 : 26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전적 : 14경기 8승 2무 4패

맨유 선수 MN

맨유는 현재 공격진 보강 루머가 있다.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각포를 겨울 이적시장에서 데려오기로 합의했다는 소식이 외신에서 속속 나오고 있는 상황. 올 시즌 공격진의 성과를 보면 이해가 안되는 무브는 아닌데, 특히 라인을 낮춘 팀을 상대로 득점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아진 상태다. 온더볼에서 상대를 위협할만한 선수가 없기 때문으로, 그나마 온더볼 능력을 갖춘 마샬(FW)은 언제 부상으로 이탈할지 모르는 상태다. 참고로 올 시즌 맨유는 리그에서 5골 이상을 기록한 선수가 아예 없었다.

노팅엄 포리스트 (Nottingham Forest)

노팅엄 포리스트 EPL 순위 : 18위
노팅엄 포리스트 EPL 승점 : 13점
노팅엄 포리스트 EPL 전적 : 15경기 3승 4무 8패

노팅엄포리스트 득점 MN

노팅엄포리스트는 공/수에서 모두 비상에 걸린 상태이다. 니아키테(CB)의 장기 부상으로 플랜A인 5백 기반 수비 전술은 폐기처분 되었으며, 공격진에서 그나마 에이스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AM)도 몸상태를 장담하기 어렵다는 소식이다. 중원을 대부분 수비적으로 구성하고 있어 빌드업이 상당히 투박한데, 이를 타개해 줄 수 있는 유일한 자원이 낙마했다고 보아도 될 것이다. 그나마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것은 토트넘과 리버풀 등 강호들을 상대로 선전하면서 승점 3점을 따냈다는 점인데, 역습의 ‘첨병’이 낙마한 상황에서 이변이 재차 가능할지는 의문이 든다.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스코어 예상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스코어예상 MN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최종 분석

리그컵에서 번리에 완승을 거두면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은 맨유다. 휴식기 동안 치른 평가전에서는 이렇다 할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해 우려를 키웠으나, 리그컵에서 확인한 경기력은 전반적으로 좋은 편이었다.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인 운영을 통해 돌파구를 만들어가는데 초점을 맞추려 할 것으로 보인다. 노팅엄 포리스트가 블랙번과의 리그컵에서 대승을 거두며 자신감을 키운 것은 이번 경기에 호재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전력 면에서 맨유와의 격차가 워낙 크다는 점이나 원정 부담 등을 고려하면 결국 맨유 쪽으로 좀 더 기울 수밖에 없는 경기다.

홈 이점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시도할 맨유를 상대로 노팅엄 포리스트가 쉽게 버티는 모습을 보여주긴 어려울 것이다. 수비와 역습에 초점을 맞추는 전략으로 돌파구를 찾아갈 것으로 보이지만, 전반적인 흐름을 잡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쉽지 않은 경기라 볼 수 있다. 맨유가 일찌감치 주도권을 쥔다면 어렵지 않게 차이를 벌려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고려해봐야 한다. 핸디캡은 이런 관점에서 본다면 결국 맨유 쪽으로 선택이 좀 더 기울 수밖에 없다.

출처.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분석 [벌써부터 겨울 이적시장 무브에 들어가다] – 스포리포트 (sporeport.net)

맨유 vs 노팅엄포리스트 최근 소식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