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본머스 vs 맨유 분석

본머스 vs 맨유 분석 [챔스 안정권 순위를 지켜낼 수 있을까?]

본머스 vs 맨유 EPL 3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 05월 20일
AFC 본머스
PM 11:0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5월20일 본머스 vs 맨유 EPL 37라운드 분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 ROUND
본머스 vs 맨유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본머스와 맨유 두 팀의 EPL 37라운드 경기입니다. 본머스는 현재 리그에서 14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잔여 경기에 대한 동기 부여가 크지 않을 정도로 잔류를 확정지었습니다. 특히 홈에서의 전적이 좋지 않아 마지막 홈 경기에서도 유종의 미를 장식해야 합니다. 최근 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은 상태이지만, 강등 후보로 예상되었던 본머스는 중후반부터 승점을 잘 쌓아 잔류에 성공했습니다. 반면 맨유는 리그 4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UCL 진출을 위해 잔여 경기에서 승점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주요 선수들의 부상 여부에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양 팀 최근 전적 (AFC 본머스)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5-13크리스탈 팰리스 FC2-0AFC 본머스U1-0O
ENG PR23-05-06AFC 본머스1-3첼시 FCO1-1O
ENG PR23-04-30AFC 본머스4-1리즈 유나이티드 FCO2-1O
ENG PR23-04-28사우샘프턴0-1AFC 본머스U0-0U
ENG PR23-04-23AFC 본머스0-4웨스트햄 유나이티드O0-3O

양 팀 최근 전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5-13맨체스터 유나이티드2-0울버햄튼U1-0O
ENG PR23-05-08웨스트햄 유나이티드1-0맨체스터 유나이티드U1-0O
ENG PR23-05-05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1-0맨체스터 유나이티드U0-0U
ENG PR23-04-30맨체스터 유나이티드1-0애스턴 빌라 FCU1-0O
ENG PR23-04-28토트넘 홋스퍼 FC2-2맨체스터 유나이티드O0-2O
본머스 vs 맨유 반칙 bm

양 팀 최근 분위기

AFC 본머스 (AFC Bournemouth) EPL 14위

올 시즌 리그 11승 6무 19패, 승점 39점으로 리그 14위를 기록중

본머스는 리그에서 11승 6무 19패로 14위에 자리해 있다. 잔류를 확정지은 만큼 잔여 경기에 대한 별 다른 동기 부여가 없다. 홈에서 6승 4무 8패로 성적이 썩 좋지도 못 했다. 5월 들어 리그 2경기에서 첼시(1-3)와 크리스탈팰리스(0-2)에게 연달아 패하면서 흐름이 나빴는데, 강등권 팀들이 자멸하면서 어부지리로 잔류를 확정지었다. 주전 미드필더 타버니어, 백업 미드필더 트라오레, 백업 수비수 라이언 프레데릭스의 부상 이탈도 불안 요소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Manchester United) EPL 4위

올 시즌 리그 20승 6무 9패, 승점 66점으로 리그 4위를 기록중

맨유는 20승 6무 9패로 리그 4위다. 경기 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리버풀이 턱밑까지 쫓아온 만큼 잔여 경기에서 전승을 거둬야 할 입장이다. 다만, 올 시즌 원정경기 전적이 7승 3무 8패로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했다는 점은 걱정거리다. 잔여 경기가 첼시, 풀럼인 만큼 이번 경기가 UCL 진출의 분수령이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팀내 최다 득점자인 래시퍼드를 비롯해 미드필더 맥토미니와 반 더 비크, 자비처,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다.

본머스 득점후 bm

본머스 vs 맨유 스코어 예상 데이터

맨유 승 우세, 2.5 기준점 오버 우세

본머스 vs 맨유 스코어예상 bm

본머스 vs 맨유 부상 & 징계 현황

AFC 본머스 부상 및 징계 현황

  • 라이언 프레더릭스 (부상)
  • 주니어 스타니슬라스 (부상)
  • 마커스 타베르니에 (부상)
  • 하메드 트라오레 (부상)
  • 앙투안 세메뇨 (부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부상 및 징계 현황

  •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부상)
  • 반 더 비크 (부상)
  • 톰 히턴 (부상)
  • 필 존스 (부상)
  • 마르첼 자비처 (부상)
  • 마커스 래시퍼드 (불확실)
  • 스콧 맥토미니 (불확실)
맨유 득점후 bm

본머스 vs 맨유 최종 분석

AFC 본머스 분석

본머스는 두 시즌전 강등당하는 실수를 다시 하지 않았다. 이번 시즌도 강등 후보라는 혹평을 받았지만 시즌 중후반 승점을 잘 관리하며 잔류에 성공했다. 10위를 달리는 풀럼과 16위인 노팅엄 모두 잔류가 유력하기에 승격팀이 모두 살아날 가능성도 높다. 레르마와 빌링, 로스웰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잘해줬고 메팜의 수비 지휘도 안정적이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분석

맨유는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면서 뉴캐슬과 치열한 3위 싸움 중이다. 그러나, 리버풀이 승점 1점 차로 추격 중이기에 아직 챔스 진출을 확정한 것은 아니다. 남은 3경기를 잘 치뤄야 챔스로 복귀할 수 있다. 다행인점은 바란이 돌아와 수비 라인이 안정을 찾은 것인데 매과이어와 루크 쇼가 센터백으로 뛰는 장면을 보지 않아도 된다.

경기 결과 예측

최근 연패로 흐름이 썩 좋지 않은 본머스다. 일찌감치 잔류가 확정된 가운데 홈 최종전으로 유종의 미를 장식해야 하는 승부다. 다만 최근 수비에서 흔들림이 크다는 점에서 확실하게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의문부호가 떠오를 수밖에 없는 게 사실이다.
맨유는 울버햄턴을 제압하면서 연패 부진에서 벗어난 가운데, 남은 경기에서도 최대한 승점을 확보해야 한다는 동기부여가 남아 있다. 적극적으로 승부를 풀어가면서 돌파구를 찾아가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머스가 홈에서 이따금 이변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으나, 최근의 동기부여가 썩 좋진 않다는 점에서 기대를 걸긴 어려운 측면이 분명 존재한다. 맨유가 주도권을 쥐고 승부를 풀어간다면 그에 걸맞은 결과물을 얻을 것으로 기대해볼 만한 경기다.

최종 예측 : 맨유 승, 3.5기준점 언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FAQ

본머스의 잔류를 확정시킨 원인은 무엇이었나요?

본머스는 시즌 중후반부터 승점을 잘 관리하며 잔류에 성공했습니다. 레르마, 빌링, 로스웰 등 중앙 미드필더들의 활약과 메팜의 안정적인 수비 지휘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맨유는 현재 어떤 위치에서 3위 진출을 위해 경쟁하고 있나요?

맨유는 현재 3위 싸움에서 뉴캐슬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리버풀이 승점 1점 차로 추격 중이기 때문에 아직은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본머스의 최근 수비에서 흔들림이 크다고 언급되었는데,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본머스는 최근 수비에서 흔들림이 있었으며, 이번 경기에서 확실한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는지는 의문입니다. 그러나 가끔씩 이번 경기에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경기에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양 팀 마지막 맞대결 하이라이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