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토리노 vs 인터밀란 분석

토리노 vs 인터밀란 분석 [리그 최종전이 중요치 않은 이유]

토리노 vs 인터밀란 세리에A 38라운드 분석

세리에A | 올림피코 그란데 토리노 | 06월 04일
토리노
AM 01:30
인터밀란

[6월 4일 토리노 vs 인터밀란 세리에A 38라운드 분석]

이탈리아 세리에A 38 ROUND
토리노 vs 인터밀란
올림피코 그란데 토리노

토리노와 인터밀란의 세리에A 38라운드 경기입니다. 토리노와 인터밀란은 리그 순위에서 차이가 있지만, 이번 경기는 양 팀에게 모두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토리노는 시즌을 좋은 결과로 마무리하고자 하며, 인터밀란은 리그 2위의 자리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토리노는 최근 홈에서의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으며, 주전 선수의 부상 여부도 주목해야 합니다. 반면 인터밀란은 다가오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염두에 두고 모든 포커스를 다음 일정에 맞추려 할 것입니다.

양 팀 최근 전적 (토리노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ITA D123-05-27스페치아 칼초0-4토리노 FCO0-1O
ITA D123-05-21토리노 FC1-1ACF 피오렌티나U0-0U
ITA D123-05-14엘라스 베로나 FC0-1토리노 FCU0-1O
ITA D123-05-07토리노 FC1-1AC 몬차U0-0U
ITA D123-05-03UC 삼프도리아0-2토리노 FCU0-1O

양 팀 최근 전적 (인터밀란)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ITA D123-05-28인터밀란3-2아탈란타 BCO2-1O
ITA Cup23-05-25ACF 피오렌티나1-2인터밀란O1-2O
ITA D123-05-21SSC 나폴리3-1인터밀란O0-0U
UEFA CL23-05-17인터밀란1-0AC 밀란U0-0U
ITA D123-05-14인터밀란4-2US 사수올로 칼초O1-0O
토리노 vs 인터밀란 볼경합 ti

양 팀 최근 분위기

토리노 FC (Torino FC) 세리에A 8위 (리그 마지막 경기)

올 시즌 리그 14승 11무 12패, 승점 53점으로 리그 8위를 기록중

토리노는 리그에서 14승 11무 12패로 8위에 자리해 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11위까지도 떨어질 수 있는 데다가 시즌 마지막 홈 경기라는 분명한 동기 부여도 있다. 올 시즌 홈에서 5승 7무 6패로 원정에 비해 부진했고, 최근 홈에서 6경기 연속 무승(3무 3패)에 시달리고 있다. 그런 만큼 좋은 마무리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최근 리그 5경기 연속 무패(3승 2무)로 흐름도 나쁘지 않았다. 주전 미드필더 발렌티노 라자로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공격수 네마냐 라돈치치도 몸 상태가 완전치 않아 출전 여부를 장담할 수 없다.

인터밀란 (Inter Milan) 세리에A 3위 (리그 마지막 경기)

올 시즌 리그 22승 3무 12패, 승점 69점으로 리그 3위를 기록중

인터밀란은 22승 3무 12패로 리그 3위다. 이번 경기에서 이길 경우 리그 2위까지도 노려볼 수 있지만, 지금 리그가 중요한 게 아니다. 당장 다음 주에 맨시티와의 UCL 결승전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무리하게 나설 이유가 없다. 원정에서 8승 3무 7패로 다소 기복이 있었는데, 33득점 28실점으로 수비가 꽤 불안한 모습이었다. 그래도 최근 리그 7경기에서 6승 1패를 거둘 정도로 기세는 좋은 편이었다. 공격수 호아킨 코레아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고, 미드필더 디암브로시오, 공격수 미키타리안, 수비수 슈크리니아르 역시 출전 가능성이 불투명하다.

토리노 세레머니 ti

토리노 vs 인터밀란 스코어 예상 데이터

인터밀란 승 우세, 2.5 기준점 언더 우세

토리노 vs 인터밀란 스코어예상 ti

토리노 vs 인터밀란 부상 & 징계 현황

토리노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네마냐 라돈지치 (부상)

인터밀란 부상 및 징계 현황

  • 호아킨 코레아 (부상)
  • 헨리크 미키타리안 (부상)
  • 밀란 슈크리니아르 (부상)
인터밀란 세레머니 ti

토리노 vs 인터밀란 최종 분석

토리노 FC 분석

토리노는 시즌 막판 무패를 이어가며 8위에 위치해있다. 원정 3연승을 거두는등 시즌 마무리가 인상적인데 공수 밸런스가 안정적이었다. 지쥐와 로드리게스, 슈르스의 백스리는 최근 5경기에서 3차례나 실점하지 않았고 리치와 리네티등 볼란치들의 경기력도 준수했다. 사나브리아를 중심으로 최전방에서도 득점할 수 있는 선수들이 있다.

인터밀란 분석

인터밀란은 나폴리 원정에서 패하며 리그 연승이 끝났다. 그러나, 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20시즌보다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만한 시즌이다. 이미 코파이탈리아에서 피오렌티나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고 챔스에서는 AC밀란과의 4강전을 승리하며 맨시티와 빅이어를 놓고 마지막 승부를 준비 중이다. 리그에서도 3위지만 5위와 승점 차이를 벌리며 다음 시즌 챔스행 티켓을 확보했다.

경기 결과 예측

홈팀 토리노에겐 마땅한 동기부여가 없는 가운데 마지막 홈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둔다는 정도에 그칠 가능성이 높은 승부라 할 수 있다. 기대만큼의 집중력을 이끌어낼지는 미지수인 가운데 어느 정도의 힘을 보여줄지는 생각해봐야 한다.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이번 승부에 나서는 인터밀란에겐 전초전 성격을 띄는 승부라 볼 만하다.

공격에 집중하면서 기존 전력들을 실험하는 데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최근 연승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점도 이번 승부에서는 호재로 작용할 만한 요소라 할 수 있다. 토리노가 최근 무패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은 사실이나, 이번 승부에서도 흐름이 그대로 이어질 것으로 장담하기는 쉽지 않다. 인터밀란의 우위가 유력해 보인다.

최종 예측 : 인터밀란 승, 2.5기준점 오버

이탈리아 세리에A 38라운드 FAQ

토리노와 인터밀란의 경기에서 중요한 선수들의 부상 여부가 어떻게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까요?

토리노에서는 발렌티노 라자로와 네마냐 라돈치치가 부상 여부가 불투명하며, 인터밀란에서는 호아킨 코레아, 디암브로시오, 미키타리안, 슈크리니아르가 출전 가능성이 불투명합니다. 이들 선수들은 각 팀의 공격과 수비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결장은 경기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 선수들의 출전 여부와 대체 선수들의 성능이 경기의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리노는 홈에서의 경기력이 원정에 비해 부진한 편인데, 이러한 경기력의 차이가 이번 경기에서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나요?

토리노는 이번 시즌 홈에서의 성적이 원정에 비해 좋지 않았으며, 최근 6경기에서는 홈에서의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기력의 차이가 이번 경기에서도 나타날 수 있으며, 홈에서의 압박감과 부진한 기록에 의해 토리노의 선수들이 조금 더 불안한 상태에서 경기에 나설 수도 있습니다.

인터밀란은 이미 리그 우승을 차지하고 다가오는 맨시티와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터밀란이 토리노와의 경기에 어떤 전략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되나요?

인터밀란은 이미 리그 우승을 차지하여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출전권을 확보한 상황입니다. 또한, 다가오는 맨시티와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밀란은 토리노와의 경기에서 다소 조심스러운 전략을 채택할 수 있으며, 주요 선수들의 부상 여부에 따라 로테이션을 시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팀 마지막 맞대결 하이라이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