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브라이턴 vs 마르세유 분석 - 주축 선수들의 결장이 조 1위 탈환에 미칠...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분석 – 주축 선수들의 결장이 조 1위 탈환에 미칠 영향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2023-24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분석

유로파리그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 | 12월 15일
브라이턴
AM 05:00
마르세유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경기다. 브라이튼은 첫 경기 패배 이후 직전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4차전 AEK 아테네와의 경기 승리까지 유로파리그 무패를 기록하며 2위로 올라와 최소 유로파 24강 플레이오프행을 확정했다. 그리고, 마르세유와의 최종전을 승리하면 조 1위를 차지하며 16강에 직행할 수 있다. 부상자가 많은 상황이지만 리그와 유로파등을 병행하며 페이스가 떨어지지 않았고 아딩그라와 페드로, 퍼거슨의 스리톱이 위력적으로 상대 수비를 공략하고 있다.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오로지 승리만이 답이다‘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결과예측 bm
12월 15일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브라이턴 : 마르세유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무승부만 거두더라도 토너먼트 진출이라는 유리함을 갖고 임하는 마르세유!!

마르세유는 조 1위 팀이지만 아직 직행 티켓을 잡지 못했다. 이 경기에서 패하지만 않으면 1위로 직행해 플레이오프 승리팀을 만날 수 있지만 패한다면 챔스에서 내려오는 팀을 상대해야 한다. 지난 주말에는 원정에서 로리앙 상대로 전반에만 4골을 몰아치며 승리하는등 분위기가 좋은데 오바메양이 폭발적인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다.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미토마의 부진은 언제까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EPL 순위 8위, 7승, 5무 ,4패)

브라이턴 미토마 bm

브라이턴이 현재 유로파리그 16강 진출을 목표로 하는 중요한 경기에 직면해 있다. 이들은 조 1위 자리를 확보해야만 유로파리그 16강 무대로의 직행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한 상황이다. 그러나 주요 선수들의 부상과 경기력 저하로 인해 전체적인 팀의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받고 있다.

특히 미토마 선수가 최근 경기에서 선발 명단에서 빠진 데 이어, 재계약 이후 폼이 떨어지고 있는 점이 우려된다. 브라이턴은 현재 파티, 웰벡, 엔시소, 에스투피냔, 마치, 램프티 등 주요 선수들의 결장과 웹스터의 출전 가능성에 대한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어, 팀으로서 큰 도전을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브라이턴은 팀의 전체적인 조화와 선수들의 개별 기량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이다.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앙 순위 6위, 6승, 5무, 4패)

마르세유 공격수 bm

마르세유 또한 현재 유럽 대항전에서의 1위 자리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들에게도 브라이튼과의 경기가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록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비기기만 해도 유로파리그 16강 진출이라는 결과는 달성할 수 있지만 마르세유의 플레이 스타일상 공격적인 플레이를 고수할 계획으로 보인다. 이는 특히 브라이튼의 수비가 중원부터 일관성 없이 흔들리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매우 유리한 전략일 수 있다. 오바메양이라는 걸출한 스트라이커가 최근 4경기에서 7골과 2도움을 기록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마르세유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다.

특히 리그에서의 부진함에도 불구하고 유로파 리그에서는 탁월한 골 감각을 발휘하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그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 마르세유는 코레아, 루이즈, 롱쥐 선수들의 결장으로 인해 다소 전력의 공백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마르세유가 어떻게 팀 구성을 조정하고 경기 전략을 수립할지가 관건이 될 것이다. 팀의 전체적인 조화와 개별 선수들의 기량을 어떻게 극대화할 수 있을지가 이번 경기의 성패를 가를 주요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유리한 고지를 점한 마르세유의 전략은?‘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반칙 bm

두 팀 모두 최소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은 가운데, 사실상 조 1위 결정전이다. 두 팀간 첫 맞대결에서는 마르세유 홈에서 2-2 무승부 기록. 마르세유가 빠르게 두 골을 넣어 유리한 고지를 점했지만, 후반 브라이튼의 총공세를 버티지못하고 무승부를 허용한바 있다. 브라이튼은 솔리 마치-대니 웰백-에스피투난-엔시소-안수 파티 등 여전히 주력 결장자들이 많으며, 마르세유 역시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발렌틴 로지어와 콘도그비아가 결장이 확정되었다.

두 팀은 최근 세 번의 유로파 일정에서 모두 승리하며 확실하게 간격을 벌리는데 성공했다. 브라이튼도 최근 폼이 좋고 어지간해선 패하지않고있지만, 높은 실점률로 인해 여전히 무승부 비중이 높은 편이다. 마르세유는 무승부만 거두더라도 조 1위를 확정짓는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있기 때문에, 결국 이로 인해 다시 한 번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브라이턴 vs 마르세유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FAQ

브라이튼이 유로파리그 16강 직행을 위해 이번 경기에서 필요한 성적은 무엇인가요?

브라이튼은 현재 2위에 위치해 있으며, 마르세유와의 최종전에서 승리를 거두면 조 1위를 차지하여 유로파리그 16강에 직접 진출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첫 경기 패배 이후 무패 기록을 유지하고 있어, 마르세유와의 경기에서 승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마르세유가 이번 경기에서 얻어야 하는 최소 결과는 무엇이며, 팀의 현재 상황은 어떤가요?

마르세유는 현재 조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더라도 조 1위를 확정짓고 16강 직행이 가능합니다. 최근 리그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오바메양 선수가 득점력을 발휘하고 있어 팀의 전력은 강력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미드필더들의 결장으로 인해 일부 전력 누수가 예상됩니다.

브라이튼과 마르세유의 최근 맞대결 기록과 이번 경기에서 예상되는 결과는?

두 팀 간의 첫 맞대결에서는 마르세유의 홈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브라이튼은 여전히 주요 선수들이 결장 중이며, 마르세유 역시 중요한 미드필더들이 결장하는 상황입니다. 최근 두 팀 모두 유로파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무승부의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