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UEFA 챔피언스리그뉴캐슬 vs AC밀란 분석 - 주력 선수 10명의 부재를 안고 도전을 이어가다.

뉴캐슬 vs AC밀란 분석 – 주력 선수 10명의 부재를 안고 도전을 이어가다.

뉴캐슬 vs AC밀란 2023-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세인트 제임스 파크 | 12월 14일
뉴캐슬
AM 05:00
AC밀란

뉴캐슬 vs AC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다. 뉴캐슬은 이 경기에서 패하지 않으면 최소 유로파 24강 플레이오프로 갈 수 있고 최상의 상황에서는 챔스 16강 진출도 가능하다. 파리생제르맹 상대로 상대전적에서 앞서기에 AC밀란을 잡고 파리생제르맹이 패하거나 비기면 챔스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서 모든걸 걸고 나서야 한다. 그러나, 부상자가 많기에 현재 상황은 부담이다. 윌록과 보트만, 롱스태프와 댄 번등 기존 부상자 외에 골키퍼인 포프도 빠져있다. 크래프와 리브라멘토, 두브라브카등 백업 자원들이 역할을 해야 한다.

뉴캐슬 vs AC밀란 ‘최소한 무승부 이상의 결과만이 살 길이다‘

뉴캐슬 vs ac밀란 결과예측 na
12월 14일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뉴캐슬 유나이티드 : AC 밀란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토너먼트 진출의 향방을 전혀 알 수 없는 F조 4팀의 현재 상황!!

AC밀란은 파리에 상대전적에서 밀리기에 무조건 이 경기를 승리하고 파리의 패배를 바래야 한다. 그러나, 직전 리그 경기에서 아탈란타에 패하는등 흐름은 좋지 않다. 챔스에서도 마지막 경기에서 홈의 이점을 살리지 못하고 도르트문트에 패했는데 절체절명의 상황을 원정에서 맞이해야 한다. 지루와 풀리시치, 추크웨제의 스리톱이 압박보다는 골을 넣기 위해 공격적으로 임할 것이다.

뉴캐슬 vs AC밀란 ‘역시나 부장자로 인한 수비력이 문제인가?’

뉴캐슬 유나이티드 (EPL 순위 7위, 8승, 2무 ,6패)

뉴캐슬 조별리그 na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지난 EPL 15라운드 에버튼과의 경기 대패이후 직전 16라운드 토트넘을 상대로도 참단한 결과를 기록했다. 리그 2연패를 당하며 좋지 않은 상황을 맞이했다. 이렇게 까지 좋지 않은 가장큰 이유는 부상자로 인해 수비조직력이 완전히 망가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부상자들의 여파로 100%스쿼드를 가동할 수 없었기에 어쩌면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지만 일정이 타이트한 현재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아직까지 조직력이 올라오지 않은 상태이며 계속해서 직전경기와 같은 분위기를 유지할것으로 보여진다.

AC 밀란 (이탈리아 세리에A 순위 3위, 9승, 2무, 4패)

ac밀란 빌드업 na

AC밀란의 경우 리그에서 기복있는 경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력 만큼은 확실히 좋은 상태다. 수비가 불안요소기는 하지만 이번경기는 큰 동기부여가 있는 경기이기에 원정이지만 과감한전술로 나올것으로 보여진다. 그렇기에 과감하게 여기에 승부를 걸어봐도 좋을것으로 보여진다. 수비력이 너무나 문제지만 다행히 공격력이 터져주며 어느정도 수비력을 상쇄시켜주고 있는 상태다. 이번경기는 강력한 동기부여가 있는 상태로 패배하게된다면 유럽대항전을 마무리 해야되기에 리스크는 있지만 승리를 위한 전술로 나올것으로 보여진다.

뉴캐슬 vs AC밀란 ‘천군만마와도 같은 AC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의 복귀‘

뉴캐슬 vs ac밀란 드리블 na

두 팀 모두 챔스 16강과 유로파, 그리고 탈락 가능성 모두 가지고있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충분한 상황. 3달전 첫 맞대결에서는 AC밀란 홈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뉴캐슬은 핵심 골키퍼 닉 포프와 센터백 댄 번-스벤 보트먼, 그리고 미드필더 하비 반스 등 핵심 자원들 중 여전히 결장자가 많다. AC밀란 역시 키예르-칼룰루 등 수비 자원들이 결장중이지만, 근 한 달간 결장했던 핵심 크랙 하파엘 레앙은 돌아올 예정이다.

AC밀란은 이번 대회 내내 원정에서 단 한 골도 넣지못한 반면, 뉴캐슬은 리그에서나 챔스에서나 홈에서는 강했다. 뉴캐슬의 부상자가 좀 더 많은 상황이며 최근 에버튼-토트넘 원정에서 연패를 허용하며 흔들리고는 있었지만, 홈에서만큼은 수비조직력이 잘 유지되고있기 때문에 AC밀란의 득점가능성은 높아보이지않는다.

뉴캐슬 vs AC밀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AQ

뉴캐슬의 현재 팀 상황과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성적은 어떻습니까?

뉴캐슬은 리그에서 연속적인 패배와 함께 많은 부상자로 인해 수비조직력에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상황이 다르며, 이번 경기에서 패하지 않을 경우 최소 유로파 24강 플레이오프로 진출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AC밀란의 최근 경기력과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필요한 성적은 어떻게 되나요?

AC밀란은 최근 리그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며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마지막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이들은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며, 동시에 파리 생제르맹의 패배나 무승부를 바라야 챔스 16강 진출이 가능합니다.

두 팀의 전력 비교와 이번 경기 양 팀의 전략은 어떻게 예상하나요?

두 팀은 모두 챔스 16강 진출과 유로파리그 진출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 동기부여가 충분한 상황입니다. 뉴캐슬은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부상자가 많아 전력에 문제가 있습니다. 반면 AC밀란은 공격력은 강하지만 수비에 불안요소가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과감한 전략으로 승리를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