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UEFA 챔피언스리그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분석 - 바셀은 레반도프스키의 원팀?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분석 – 바셀은 레반도프스키의 원팀?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2023-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에스타디 올림픽 류이스 콤파니스 | 09월 20일
바르셀로나
AM 04:00
로열앤트워프

FC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다. FC 바르셀로나는 헤타페와 만난 리그 첫 맞대결 이후 내리 4연승을 챙겼다. 이 과정에서 선보인 공격력도 대단했다. 4경기 도합 13골을 넣었다, 부상자는 2명. 로날드 아루조, 페드리가 결장한다. 다행히 귄도간은 뛸 수 있다. 마이너스 전력이 별로 없다는 뜻이다. 특유의 중원 축구와 탈압박 이후 공격을 전개하는 속도 역시 다른 팀들과 궤를 달리 한다. 직전경기 상대인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는 5-0 대승을 따냈다. 홈 연전인 만큼 이동 거리도 없었다.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바셀의 압승을 예상하다‘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결과예측 br
바르셀로나 : 로열앤트워프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벨기에의 강호지만 상대는 세계 최강 팀 바르셀로나다!!

로열 앤트워프는 주필러리그와 UCL 예선을 치루면서 딱 1번 밖에 패하지 않았다. 안더레흐트와 치른 시즌 개막전에서 0-1 충격의 패배를 떠안았지만 이후 4승 2무를 챙겼다. 벨기에 리그를 대표하는 강호답게 최고의 공수 밸런스를 선보이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AEK아테네와의 경기에서는 1,2차전 합계 스코어 3-1로 승리를 거두며 무난히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지만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데려온 선수들의 면면이 썩 좋지 않은 데다 모든 팀들이 그렇듯 FC 바르셀로나 원정은 상당히 어려울 수밖에 없다. 뒤로 물러나는 수비가 전부일 전망. 부상자는 무려 5명이다. 5명 모두 나설 수 없다.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사비 감독의 유럽대항전 징크스’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순위 2위, 4승, 1무 ,0패)

바르셀로나 득점후 br

FC 바르셀로나가 올시즌 역시 레반도프스키를 중심으로 견고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리그 4승 1무. 1위. 직전 베티스 상대로 홈 5:0 완승. 직전 레반도프스크리 1골 2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신성 야말이 첫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어시스트). 여기에 주앙 펠릭스와 주앙 칸셀루가 데뷔전에서 골을 넣으며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FC 바르셀로나 입장에서 2시즌 연속 조별 예선에서 탈락한 만큼 올시즌은 조별 예선 통과가 1차 목표. 이번 시즌은 조 대진운이 매우 수월한 편. 페드리 정도가 부상으로 로테이션에서 제외되어 있다.

로열 앤트워프 (벨기에 D1 5위, 3승, 2무, 1패)

로열앤트워프 해딩 br

로열 앤트워프가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챔스 조별 예선 경기를 치른다. 역사적인 경기. 단, 올시즌 리그 시즌 출발이 좋지 못한 로열 앤트워프. 3승 2무 1패 리그 5위. 이유는 역시 부상. 오르트윈 데 울프 , 다비노 베르훌스트 , 비요른 엥겔스 , 샘 바인스 , 코비 코바니가 부상으로 오늘 경기 결장하는 가운대. 팀내 득점 1위 빈센트 얀센이 오늘 경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팀 공격을 이끌것이다.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객관적인 전력 차이의 무게감‘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미드필더 br

FC 바르셀로나는 개막전 무승부 이후 모두 멀티득점에 성공하며 4연승에 성공했고, 로열 앤트워프 역시 자국리그 최근 5경기 무패행진 중이다. FC 바르셀로나는 주말 일정에서 권도안이 부상으로부터 복귀했다는 점이 호재. 홈에서는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있는 FC 바르셀로나이며, 로열 앤트워프는 그동안 유럽대항전에서는 뚜렷한 한계점에 봉착해왔던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어느정도 점수차가 벌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FC 바르셀로나의 완벽한 승리를 예상한다.

바르셀로나 vs 로열앤트워프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AQ

FC 바르셀로나의 부상자 현황은 어떤가요?

FC 바르셀로나의 경우, 로날드 아루조와 페드리가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입니다. 다행히 귄도간은 뛸 수 있어 큰 전력 손실은 없는 상태입니다.

로열 앤트워프의 부상자와 리그에서의 전적은 어떠한가요?

로열 앤트워프의 부상자는 5명이며, 이들은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부상자 명단에는 오르트윈 데 울프, 다비노 베르훌스트, 비요른 엥겟스, 샘 바인스, 코비 코바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의 성적은 3승 2무 1패로 5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FC 바르셀로나와 로열 앤트워프의 이번 경기를 예상해 본다면?

FC 바르셀로나는 주로 중원 축구와 탈압박을 통한 빠른 공격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로열 앤트워프는 부상자가 많고, 바르셀로나 원정이 어려운 상황이므로 뒤로 물러나는 수비 중심의 전략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