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셰리프티라스폴 다나모자그레브 분석 - 만만치 않은 수비저항

셰리프티라스폴 다나모자그레브 분석 – 만만치 않은 수비저항

셰리프티라스폴 대 다나모자그레브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셰리프 스타디움 | 08월 18일
셰리프티라스폴
AM 04:00
디나모자그레브

셰리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셰리프티라스폴 다나모자그레브 두 팀의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이다.

2021-2022 UEFA 챔피언스리그
셰리프티라스폴 Vs 다나모자그레브
경기장 : 셰리프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1무 4패

검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에 모두 부합하고 그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셰리프티라스폴 (FC Sheriff Tiraspol)

셰리프티라스폴 몰도바 리그 순위 : 5위 (8개팀)
셰리프티라스폴 승점 : 6점
셰리프티라스폴 현재 전적 : 3경기 2승 0무 1패

셰리프 티라스폴은 난적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원정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후 홈에서 신승을 거두며 챔스 진출을 향한 한 발을 더 내딛었다. 플레이오프 진출의 견인차인 아르볼레다가 버티는 수비가 탄탄한 조직력으로 짠물 축구의 원동력이 되고 있고 룩셈부르크 국대 에이스인 틸의 중원 장악도 인상적이다. 단, 루바노르와 콜롬비아 출신 윙어 카스타녜등이 나서는 공격진은 다소 아쉽다.

해외 배당흐름 VD11

다나모자그레브 (Dinamo Zagreb)

다나모자그레브 크로아티아 리그 순위 : 4위 (10개 팀)
다나모자그레브 승점 : 7점
다나모자그레브 현재 전적 : 4경기 2승 1무 1패

디나모 자그레브는 예선 2라운드에서 오모니아. 3라운드에서 레기아 바르샤바등 쉽지 않은 팀들을 모두 제압했다. 그 기간 4경기에서 단 1실점만 하는 막강한 수비를 증명했는데 라우리센과 리스토프스키등 포백이 상대 공세를 잘 막아내고 있다. 크로아티아 국가대표팀의 공격수 듀오인 페트코비치와 오르샤가 버티는 최전방은 언제든 골을 넣을 준비가 되어있다.

셰리프티라스폴 다나모자그레브 예상스코어

셰리프티라스폴 디나모자그레브 예상스코어

셰리프티라스폴 다나모자그레브 최종 분석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1승1무를 거두면서 플레이오프까지 올라선 셰리프 티라스폴의 자신감은 하늘을 찌를수 수밖에 없다. 다만 전력 면에서 여전히 처지는 부분을 무시할 수는 없다. 기본적인 방향은 수비 쪽으로 가게 될 것이다. 한편 디나모 자그레브는 레기아를 1승1무로 따돌리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무패 흐름은 돋보이지만 최근 득점력이 썩 좋은 편은 아니었다. 부담스런 원정일정에서 돌파구를 어떻게 찾아가느냐가 승부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셰리프 티라스폴이 최근 순항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디나모 자그레브를 앞설 만큼의 전력이라고 보기는 어려운 게 사실이다. 접전으로 갈 가능성이 있지만 승부처에서는 디나모 자그레브 쪽에 무게를 실어볼 만하다. 수비와 역습에 주력할 셰리프 티라스폴을 상대로 디나모 자그레브가 쉽게 틈을 찾는 모습을 보여줄지는 생각해봐야 한다. 두 팀의 전력차나 원정 부담 등을 고려할 때 차이가 크게 벌어질 승부는 아니다. 디나모 자그레브의 약 우세속에 언더 경기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셰리프티라스폴 디나모자그레브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