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분석 - 홈 경기의 확고한 스타일 체크

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분석 – 홈 경기의 확고한 스타일 체크

라피드빈 대 조랴루한시크 UEFA 유로파리그 분석

유로파리그 | 에른스트 하펠 스타디움 | 08월 20일
라피드빈
AM 04:00
조랴루한시크

에른스트 하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두 팀의 UEFA 유로파리그 경기이다.

2021-2022 UEFA 유로파리그
라피드빈 Vs 조랴루한시크
경기장 : 에른스트 하펠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전적없음

안전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에 모두 부합하고 그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라피드빈 (SK Rapid Vienna)

라피드빈 오스트리아 리그 순위 : 10위 (12개팀)
라피드빈 승점 : 4점
라피드빈 현재 전적 : 4경기 1승 1무 2패

라피트빈은 그리스 국가대표 포워드인 포운타스를 앞세워 이번 시즌 유로파 진출을 노리고 있다. 이브라히모글루의 공백이 있긴 하지만 카라가 건재하기에 최전방에서 상대 수비와 싸워줄 수 있고 지난 시즌 유로파 예선에서 2승을 따내는등 유럽대항전 경험도 있다. 호프만은 이번 시즌에도 팀 수비의 중심을 책임질 것이다.

해외 배당흐름 E1

조랴루한시크 (Zorya Lugansk)

조랴루한시크 우크라이나 리그 순위 : 9위 (16개 팀)
조랴루한시크 승점 : 4점
조랴루한시크 현재 전적 : 4경기 1승 1무 2패

조랴루한시크는 지난 시즌 유로파 예선 리그에서 2승 4패로 탈락한바 있다. 더군다나 이번 시즌 우크라이나 리그에서도 다소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다. 올렉산드리아와 키에프등 강팀들 상대로 한 시즌 초반 경기가 많았다고 해도 아쉬운 결과다. 코케린이 부상으로 빠져있긴 하지만 카바에프와 훌라드키프등 검증된 공격진이 있고 파보로프와 베르니둡등 지난 시즌 팀의 수비를 책임진 선수들도 여전하다.

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예상스코어

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예상스코어

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최종 분석

예선에서 1승1패를 거뒀지만 종합득점에서 앞서면서 플레이오프행에 성공한 라피드빈이다. 앞선 리그에서 패하는 등 부진한 흐름이지만, 안방에서 보여준 집중력에 기대를 걸 만하다. 반면 조랴루한시크는 최근 리그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불안감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이다. 부담감이 큰 원정일정에서 수비진이 집중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여줄지가 관건이다.

최근 흐름이 좋지 않았던 조랴루한시크가 안정감을 보여줄지는 불투명하다. 하지만 라피드빈의 최근 경기력도 홈 이점을 제대로 살릴 만한 여건은 아니라는 점은 생각해봐야 한다. 양팀 모두 상대 우위를 점할 만한 부분이 많지 않다는 점이 이번 승부의 변수가 될 수도 있다. 접전 양상의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양 팀 무승부와 더불어 언더 경기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라피드빈 조랴루한시크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