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분석 - 감독 이적 소식이 주는 영향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분석 – 감독 이적 소식이 주는 영향

RB 라이프치히의 최근 전적은 베르더 브레멘보다 좋다.

컵 대회 | 베저 스타디움 | 05월 01일
베르더브레멘
AM 03:30
라이프치히

베저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두 팀의 FA컵 준결승 경기이다.

독일 DFB-포칼컵 준결승
베르더브레멘 Vs 라이프치히
경기장 : 베저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1승 0무 4패

인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베르더브레멘 (Werder Bremen)

베르더브레멘 분데스리가 순위 : 14위 (18개 팀)
베르더브레멘 승점 : 30점
베르더브레멘 현재 성적 : 31경기 7승 9무 15패

베르더브레멘은 리그 7연패로 분위기가 매우 떨어져있는 상황이다. 전력 열세로 인해 경기를 리드하는 경우가 드물고, 수비 불안으로 실점 위기를 반복한다. 이번 준결승전 마찬가지로 상대에 일방적으로 밀리는 경기를 지속할 예정이다. 그러나 토너먼트 특성을 십분 활용할 것이 유력하다. 공격 저항이 불가능하니 일단 수비 라인을 뒤로 물려 무실점에 나선다. 기본적으로 후방에 힘을 싣고 경기를 풀어 가는데 능하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두고 선수 개개인이 집중력을 높여 상대 공세를 막아낸다. 수비 성공 이후에도 최소한의 역습 자원만 이용해 수비 진영을 그대로 유지할 전망이다. 90분 내내 전형적인 수비 축구를 구사해 승부를 연장 이후로 넘길 것이 유력하다.

베르더브레멘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1

라이프치히 (RB Leipzig)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순위 : 2위 (18개 팀)
라이프치히 승점 : 64점
라이프치히 현재 성적 : 31경기 19승 7무 5패

라이프치히는 이미 리그 선두 경쟁서 밀린 탓에 이번 경기에 전력을 쏟을 것이 자명한 상황이다. 허나 최근 경기에 있어 기복이 심하다. 수비 라인이 필요 이상의 위기를 내주고, 공격은 결정력 저하로 답답한 공세를 반복한다. 앞서 언급했듯 베르더브레멘의 두줄수비를 깨뜨릴 능력이 떨어진다. 다니 올모와 쇠를로스, 포르스베리등 가용 자원은 많지만 팀의 주 공격수인 폴센의 부상이탈 이후 확실히 득점을 책임지는 선수가 없다. 상대팀 공략에 어려움을 느끼며 저득점 양상에 묶일 공산이 높다.

라이프치히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2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해외 배당흐름 분석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배당흐름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예상스코어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예상스코어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순위 분석

분데스리가 순위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최종분석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대부분 해외 업체는 라이프치히 승리를 예상한다. 실제로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쪽은 라이프치히다. 전력 우세와 맞대결 우위를 활용해 상대를 전반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붙인다. 허나 베르더브레멘이 작정하고 수비 라인을 내릴 경우 이를 깨뜨리는데 문제점이 상당히 많다. 공격진 기복과 결정력 부재가 크게 작용할 가능성을 간과하지 못한다. 연장 승부 이상을 고려해야 하는 일정이다.무승부와 더불어 양 팀 저득점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