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기타캐나다 vs 과들루프 분석

캐나다 vs 과들루프 분석 [신예 선수들의 선전과 동기부여]

캐나다 vs 과들루프 북중미 골드컵 예선 분석

북중미 골드컵 | BMO 필드 (미국) | 06월 28일
캐나다
AM 08:00
과들루프

캐나다 vs 과들루프 국가 대표팀간의 북중미 골드컵 예선 경기이다. 먼저 지난 북중미 네이션스리그 결승에서 미국에 패하며 준결승에 머무른 캐나다는 팀내 주축 선수들이 빠진채로 이번 대회에 참가하면서 일부 포지션별로 유럽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있긴 하지만 지난 네이션스 리그에서의 경기력을 기대하긴 힘들 것이다. 한편 상대팀 과달루프는 비록 FIFA 가입국은 아니지만 북중미 국가들간의 순위에서는 나름 상위권을 유지할만큼 좋은 경기력을 가진 팀이다. 비록 전력적으로는 캐나다가 압도적일수 있지만 나름 유럽파 수비진들을 보유하고있는 과달루프의 경기력또한 결코 만만치는 않을것으로 보인다.

양 팀 최근 전적 (캐나다)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CON NL23-06-19캐나다0-2미국U0-2O
CON NL23-06-16파나마0-2캐나다U0-1O
CON NL23-03-29캐나다4-1온두라스O2-0O
CON NL23-03-26퀴라소0-2캐나다U0-2O
WORLD CUP22-12-01캐나다1-2모로코O1-2O

양 팀 최근 전적 (과들루프)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Gold Cup23-06-21과들루프2-0가이아나U1-0O
Gold Cup23-06-17앤티가 바부다0-5과들루프O0-2O
CON NL23-03-27쿠바1-0과들루프U1-0O
CON NL23-03-24과들루프0-1앤티가 바부다U0-0U
INTERF22-12-10SC 바스티아1-0과들루프U1-0O
캐나다 vs 과들루프 빌드업 cg

양 팀 최근 분위기

캐나다 (Canada) FIFA 랭킹 : 47위 / 최근 10경기 전적 : 4승 1무 5패

캐나다는 알폰소 데이비스, 조나단 데이비드, 카일 레이린, 이스마엘 코네, 알리스테이어 존스톤 등 핵심 선수들을 대거 제외한 채 본선에 나선다. 주니어 호일렛, 스테픈 유스타키오, 스티븐 비토리아, 톰 맥길 등 포지션별로 유럽파들이 일부 포진하고 있지만, 6월 CNL 4강전과 결승에서 보여줬던 경기력을 기대하기는 힘들다.

과들루프 (Guadeloupe) FIFA 랭킹 : FIFA 미가입 국가 / 최근 10경기 전적 : 5승 0무 5패

과달루프는 FIFA 가입국이 아니라 FIFA 랭킹도 없다. 다만, CONCACAF 랭킹은 19위로 41개국 가운데 중상위권 정도다. 수비진은 미카엘 알폰세, 앤드류 그라빌론, 호난 호터빌, 세드릭 아비넬 등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이 자리해 있다. 6월 A매치 데이 때는 앤티카 바부다(5-0), 가이아나(2-0)에 무실점 연승을 거두며 본선에 합류했다.

캐나다 득점후 cg

캐나다 vs 과들루프 스코어 예상 데이터

캐나다 승 우세, 2.5 기준점 언더 우세

캐나다 vs 과들루프 스코어예상 cg

캐나다 vs 과들루프 부상 & 징계 현황

캐나다 부상 및 징계 현황

  • 업데이트 준비중
  • 업데이트 준비중

과들루프 부상 및 징계 현황

  • 업데이트 준비중
  • 업데이트 준비중
과들루프 득점후 cg

캐나다 vs 과들루프 최종 분석

캐나다 분석

  • 19일 네이션스리그 결승에서 미국에게 0-2로 패하며 아쉽게 준우승으로 마무리!
  • 북중미에서는 강팀에 꼽히는 만큼 전력차가 있는 과들루프 상대 완승을 기대해 볼 만한 경기.

캐나다는 네이션스 리그 결승에서 미국에 패해 준우승에 그쳤다. 월드컵 본선 진출에 이어 최근 북중미에서 미국, 멕시코와 더불어 3강을 형성하는 강팀이다. 그러나, 이번 대회는 주축 선수들이 대거 빠진 미국처럼 유럽파를 많이 제외했다. 조나단 데이빗과 알폰소 데이비스, 사일 라린등이 모두 빠지고 MLS에서 뛰는 선수들이 주축이다. 호일렛과 카바리니등이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밀러와 비토리아등이 수비진의 주축이다. 리암 밀러와 오소리오등 주축 선수들은 정상적으로 나선다.

과들루프 분석

  • 예선에서 엔키가 바부다(5-0 승)와 가이아나(FIFA랭킹 170위, 2-0 승) 상대로 완승을 거두고 본선에 진출!
  • 어느 정도 전력차가 나는 경기임은 분명! 텐백에 이은 역습을 기대해 봐야 하는 경기!

과들루프는 가이아나를 제치고 본선에 왔다. 그러나, 같은 조의 다른 팀들과 비교해 전력은 다소 떨어진다는 평이다. 세리에A 토리노에서 뛰는 그라비온과 프랑스에서 뛰는 공격수 조르당 텔, 아작시오의 수비수 세드릭 아비넬등이 주축이다. 캐나다 상대로는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을 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결과 예측

확연히 전력차가 존재하는 경기다. 캐나다로서는 네이션스리그 결승에서 아쉽게 준우승에 그친 분위기를 뒤집어야 하는 경기다. 전력차가 있는 만큼 완승을 기대해도 좋은 경기다. 과들루프가 엔키가 바부다, 가이아나 상대 완승을 거두고 본선에 진출했지만 전력차를 극복하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캐나다의 최소 세골차 이상 완승을 기대해본다. 이상 캐나다 vs 과들루프 두 팀간의 골드컵 예선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최종 예측 : 캐나다 승, 2.5기준점 오버

캐나다 vs 과들루프 북중미 골드컵 예선 FAQ

캐나다의 이번 대회 팀 전력은 어떤 수준 인가요?

캐나다는 지난 북중미 네이션스리그에 참가했던 주력 자원들이 소속팀 일정과 여러가지 부상등의 이유로 이번대회 출전이 어려운 상황으로 지난 네이션스리그때와는 다소 떨어지는 전력으로 대회에 임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과들루프는 왜 FIFA 랭킹에서 누락되어 있나요?

과들루프는 현재 FIFA 가입국이 아니기 때문에 그에따른 랭킹또한 집계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FIFA와는 달리 북중미 축구연맹에는 가입이 되어있고 그 순위는 19위에 랭크되며 나름 중상위권 정도의 순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와 과들루프의 전력 차이는 어느정도 인가요?

캐나다는 알폰소 데이비스, 조나단 데이비드, 사일 라린 등을 비롯한 유럽파 선수들과 함께 월드컵 본선 진출과 네이션스 리그등 매 대회마다 북중미의 강호 미국, 멕시코와 함께 강세를 보이는 팀입니다. 반면에 과들루프는 유럽에서 활약하는 일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전력적으로는 캐나다에 비해 한참 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