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피오렌티나 vs 볼로냐 분석 - 무시하기 힘든 토너먼트 DNA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분석 – 무시하기 힘든 토너먼트 DNA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코파 이탈이아 8강전 분석

코파 이탈리아 | 아르테미오 프란키 스타디움 | 01월 10일
피오렌티나
AM 05:00
볼로냐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두 팀의 코파 이탈리아 8강 경기다. 피오렌티나는 2부리그 선두인 파르마를 잡고 8강에 진출했다. 지난 시즌에는 인테르에 패하며 준우승에 그쳤었는데 인테르가 이번 시즌 탈락했기에 우승을 노린다. 비록, 지난 주말 경기에서는 사수올로의 수비 축구에 막히며 패하긴 했지만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지키는 마르티네스와 미렌코비치가 있고 벨트란과 이코네, 브레칼로의 공격진도 위력적이다.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지난 시즌 준우승의 설움을 날리기 위한 노력‘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결과예측 fb
1월 10일 코파 이탈리아 8강전 acf 피오렌티나 : 볼로나 fc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인터밀란을 잡고 올라온 볼로냐의 상승세…

볼로냐는 16강에서 디펜딩 챔피언인 인테르를 제압하고 8강에 왔다. 그러나, 8강전에서는 지난 대회 준우승팀인 피오렌티나를 원정에서 만나야 한다. 리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코파이탈리아 대진운은 좋지 않다. 주말 리그 경기에서는 제노아 상대로 고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인저리타임에 터진 실베스트리의 골이 아니었다면 패할 수도 있었다.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리그 상위권 두 팀의 피할 수 없는 맞대결’

ACF 피오렌티나 (이탈리아 세리에A 4위, 10승, 3무 ,6패)

피오렌티나 스루패스 fb

피오렌티나는 직전 사수올로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리그 3연승 행진을 멈췄다. 리그 순위는 4위를 유지. 사수올로전 결과는 아쉽다. 상대에게 입장골을 내줬고 에이스 MF 보나벤추라의 PK 미스가 있었다. 피오렌티나 답지 않게 높은 점유율로 상대를 압박했으나 끝내 골을 넣지 못했다. 원톱 출격했던 FW 은졸라의 퍼포먼스는 아쉽다. 많은 기회 속에서 올시즌 리그 1골에 멈춰있다. 단 피오렌티나는 FW 벨트란이라는 대체 자원은 있다.

볼로냐 FC 1909 (이탈리아 세리에A 5위, 8승, 8무, 3패)

볼로냐 골인 fb

볼로냐는 직전 제노아와 홈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연승 행진을 달리다 최근 2경기서 승리가 없는 흐름. 제노아전은 종료 직전 교체 멤버 MF 데 실베스트리의 극장골이 터졌다. 단 이 경기 또한 점유율 7대3, 슈팅수 21대3으로 볼로냐가 크게 압도했던 경기. 최근 2경기서 1무 1패에 그치고 있지만 볼로냐의 퍼포먼스도 나쁘지 않은 상태. 피오렌티나의 중원 압박에 꽤 고전하겠지만 상대에게 일방적으로 당하지 않을 정도의 전력을 구축한 상태다.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비슷한 흐름을 유지중인 두 팀의 가늠할 수 없는 결과‘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슛 fb

피오렌티나와 볼로냐의 코파 이탈리아 8강전. 피오렌티나는 16강에서 파르마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두고 8강에 올랐다. 볼로냐는 8강에서 인터밀란을 상대로 1-2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올랐다. 피오렌티나는 사흘 전 사수올로를 만나 1-0으로 패하며 3연승이 마감됐다. 볼로냐는 나흘 전 제노아를 만나 1-1로 비겼다. 홈 이점을 갖는 쪽은 피오렌티나다. 풀전력이 아닌 상황 속에 치루는 피오렌티나 원정 경기는 볼로냐로서는 적잖은 부담이다.

그러나 피오렌티나 또한 풀전력이 아닌 것은 피차 마찬가지이며 올 시즌 리그에서 볼로냐의 퍼포먼스도 결코 만만치 않기에 절대 쉽게 보기는 힘든 경기다. 올 시즌 리그에서 맞붙었을 당시는 2-1로 피오렌티나가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금일 경기에서 또한 그때와 비슷한 양상으로 경기가 전개 될 가능성이 매우 커 보이며 볼로냐가 일방적으로 밀리지는 않겠으나 끝내 피오렌티나가 승리를 거두며 세미파이널에 오를 것이다. 이상 피오렌티나 vs 볼로야 두 팀의 코파 이탈리아 8강 경기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피오렌티나 vs 볼로냐 코파 이탈리아 8강전 FAQ

피오렌티나와 볼로냐의 최근 흐름은 어떠한가요?

피오렌티나는 최근 사수올로전에서 패배하며 3연승이 중단됐지만,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수비와 강력한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볼로냐는 최근 제노아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전체적인 경기력은 나쁘지 않은 상태입니다.

볼로냐가 인터밀란을 꺾고 8강에 진출한 것은 어떤 의미가 있나요?

볼로냐가 디펜딩 챔피언 인테르밀란을 꺾고 8강에 진출한 것은 상당한 이변으로, 볼로냐의 강력한 전력과 전략적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는 피오렌티나와의 8강전에서도 예측 불가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피오렌티나의 홈 이점이 이번 경기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까요?

피오렌티나는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이점을 가지고 있으나, 풀 전력이 아닌 상태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는 양 팀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올 시즌 리그에서의 성적을 고려할 때, 피오렌티나가 약간의 우위를 점할 수 있지만, 볼로냐도 만만치 않은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