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토리노 vs 나폴리 분석 - 3경기 연속 무득점의 원인과 그 해결책

토리노 vs 나폴리 분석 – 3경기 연속 무득점의 원인과 그 해결책

토리노 vs 나폴리 세리에A 19라운드 분석

세리에A | 올림피코 그란데 토리노 | 01월 07일
토리노
PM 11:00
나폴리

토리노 vs 나폴리 이탈리아 세리에A 19라운드 경기다. 토리노 FC는 지난 라운드에서 피오렌티나에 패했다. 강팀 상대로 나선 원정 경기였음에도 90분 내내 경기 주도권을 내주지 않았는데 수차례 기회를 골로 연결하지 못했다. 두반 자파타와 블라시치의 마무리가 아쉬웠다. 그래도, 최근 홈에서 무패를 이어가는등 홈 경기력은 확실하다. 리네티와 일리치등 공수의 중심을 잡아줄 선수들이 있고 수비는 선두권 팀에 뒤지지 않는다.

토리노 vs 나폴리 ‘최근 홈에서 무패를 이어가는 등 홈 경기력 만큼은 확실한 토리노다‘

토리노 vs 나폴리 결과예측 tn
1월 7일 이탈리아 세리에a 19라운드 토리노 fc : ssc 나폴리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디펜딩 챔피언 나폴리의 이유있는 추락!!

SSC 나폴리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3패를 당하며 중위권 추락을 눈앞에 두고 있다. 그 기간 승리한 칼리아리 전을 제외하면 4경기에서 한 골도 넣지 못했는데 지난 시즌의 우승팀으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 모습이다. 게다가, 네이션스컵 참가를 위해 앙귀사와 오시멘등 핵심 전력이 빠져나갔다. 그 기간 동안 시메오네와 라스파도리등이 공백을 메워야 한다.

토리노 vs 나폴리 ‘앙귀사와 오시멘의 빈자리가 너무나 큰 나폴리의 위기’

토리노 FC (세리에A 순위 10위, 6승, 6무 ,6패)

토리노 해딩슛 tn

토리노는 직전 피오렌티나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나름 볼 점유율을 비슷하게 가져가는덴 성공했지만 상대의 적극적인 수비에 슈팅 6개에 그치는 등 득점 기회를 많이 잡지 못했다. 슛을 하지 못하면 득점도 하지 못한다. 토리노가 리그 18경기서 15골에 그치고 있는 점은 우연이 아니다. 강력한 실점 억제력으로 리그 내 강팀과 곧잘 비비는 특징은 있다 하더라도, 반대로 약팀을 확실히 잡아내지 못하고 있는 토리노의 경기력이다.

SSC 나폴리 (세리에A 8위, 8승, 4무, 6패)

나폴리 발리슛 tn

나폴리는 직전 몬차와 홈경기에서도 0-0으로 비겼다. 감독 교체 후에도 흐름이 좋지 않은데 몬차전은 25개의 슛을 퍼붓고도 한 골을 넣지 못했다. 공격에 있어 영향력이 높은 MF 흐비차가 이날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했다. 그나마 주포인 FW 오시멘이 징계에서 돌아왔지만 또 다시 네이션스컵 참가를 위해 이탈해있는 상황이다. 나폴리는 최근 3경기 연속 무득점의 빈공에 시달리고 있다. 토리노의 수비 압박이 상당하다는 점에서 득점 작업이 쉽진 않겠으나 반대로 수비 리스크가 커 보이진 않는다.

토리노 vs 나폴리 ‘이번 경기 역시 반전을 꾀하기엔 전력 자체가 힘들다‘

토리노 vs 나폴리 해딩 경합 tn

토리노는 나폴리 상대로 5연패(1골-11실점) 중이다. 토리노가 나폴리를 마지막으로 이긴 건 2015년 3월이고, 이후 16경기 연속 승리 없이 4무 12패의 일방적인 열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오늘은 연패를 끊을 찬스이며, 내심 승리까지 바라보고 있다. 나폴리의 최근 경기력이 바닥을 치고 있기 때문이다.

나폴리는 3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지 못하면서 1무 2패(0골-6실점)를 기록, 리그 8위로 추락했다. 10위 토리노와의 승점 차는 4점에 불과하다. 게다가 나폴리는 팀 내 득점 1위 빅토르 오시멘(7골 2도움)과 수비형 미드필더 잠보 앙기사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참가를 위해 자리를 비운 상태다. 나폴리의 공격 부진은 오늘 경기에서도 계속될 듯하다. 토리노의 승리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승점을 나눠 먹는 정도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이상으로 이탈리아 세리에A 분석을 마친다.

토리노 vs 나폴리 이탈리아 세리에A 19라운드 FAQ

토리노 FC의 최근 홈 경기 성적은 어떠한가요?

토리노 FC는 최근 홈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토리노가 자신의 홈 구장에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나폴리의 최근 경기력과 주요 선수의 결장 상황은 어떤가요?

나폴리는 최근 리그에서 3패를 포함한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주요 득점원인 빅토르 오시멘과 수비형 미드필더 잠보 앙기사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참가로 인해 결장 중이며, 이는 팀의 공격력과 수비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토리노와 나폴리의 최근 상대 전적은 어떠한가요?

토리노와 나폴리의 최근 상대 전적에서는 나폴리가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토리노는 나폴리를 상대로 5연패 중이며, 2015년 이후 16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4무 12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폴리의 현재 부진한 경기력을 감안할 때, 토리노가 연패를 끊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