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K리그1제주유나이티드 vs 대구FC 분석

제주유나이티드 vs 대구FC 분석 [징계 결장으로 인한 빈자리]

제주유나이티드 대구FC K리그1 21라운드 분석

K리그1 | 제주 월드컵 경기장 | 07월 07일
제주유나이티드
PM 07:30
대구FC

제주유나이티드 vs 대구FC 양 팀의 K리그 21라운드 일정이다. 제주유나이티드는 8승 5무 7패의 전적으로 리그 4위에 랭크되어 있다 직전 경기 전북현대를 만나 2대0으로 패하며 5경기 째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부진하다. 5경기에서 무려 12실점을 범하며 수비가 매우 불안하며 직전 경기 무득점 패배를 포함해 공격에서도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최근 FA컵에서 울산을 상대로는 1대1 무승부를 기록했다.

제주유나이티드 빌드업 jd

수비 불안 제주 유나이티드!! 기복 심한 대구FC 과연 결과는?

대구FC는 7승 7무 6패의 전적으로 리그 8위에 랭크되어 있다. 직전 경기 수원삼성을 만나 1대1로 비기며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퐁당퐁당한 결과를 반복해서 기록하며 쉽사리 흐름을 타지 못하고 있으며 이긴 날과 진 날의 경기력 기복차도 뼈 아프다. 홈 경기에서의 결과가 좋은 반면 원정 경기 전적은 다소 아쉽다.

제주유나이티드 vs 대구FC 창과 흐름과 선수부재의 차이

홈 경기에서의 반등을 그리는 제주…

전북현대에 완패하면서 분위기가 처졌던 제주유나이티드 입장에선 이번 홈 경기를 통해 반등을 모색해야 한다. 공수 밸런스가 좀처럼 안정을 찾지 못하고 있는 최근의 흐름에서 탈출하는게 가장 시급한 과제다. 다만 이런 노림수에 걸맞은 경기 운영을 할 정도의 집중력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전 3명의 결장이 더욱 크게 와닿는 대구…

대구FC는 앞선 수원삼성 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치기는 했으나, 수비수 조진우와 미드필더 황재원이 각각 경고누적으로 이탈하게 됐다. 앞서 퇴장 당한 에드가도 이번 경기에 징계로 나설 수 없는 등 상당한 공백 속에서 승부를 치러야 하기에 부담감은 그만큼 클 수밖에 없는 승부라 할 수 있다. 주력 3명이 빠진 채 승부에 나서는 대구FC가 제대로 된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대구fc 스트라이커 jd

최근 강호들 상대로 고전한 제주…

제주유나이티드가 홈 이점을 가지며 유리한 것은 사실이지만 최근 제주유나이티드의 경기력이 좋지 못하다. 대량 실점 경기도 나오고 있으며 직전 경기에서는 무득점에 그치기도 했다. 대구FC 또한 기복 있는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안정감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앞서고 공격과 수비 모두 제주유나이티드보다 나은 모습이다.

5경기 째 승리가 없는 제주유나이티드와 2경기 째 승리가 없는 대구FC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와 승점을 가져오려 할 것이며 지난 맞대결과 같이 팽팽한 승부를 펼칠 것이다. 두 팀 모두 득점 기록에 성공 할 것이며 최근 경기력이 보다 좋지 못한 제주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원정팀 대구FC의 신승이 예상되는 경기이다.

제주유나이티드 vs 대구FC K리그1 21라운드 FAQ

제주유나이티드의 최근 경기력은 어떤가요?

제주유나이티드의 최근 경기력은 좋지 않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12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불안정하고, 공격에서도 득점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2대0으로 패배하며 5경기째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대구FC의 현재 순위와 최근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

대구FC는 리그에서 7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전적은 7승 7무 6패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팀은 경기력에 기복이 있으며, 이긴 날과 진 날의 경기력 차도 큽니다.

이번 경기에서 어떤 팀이 유리한가요?

이번 경기에서는 홈 이점을 가진 제주유나이티드가 유리합니다. 그러나 최근 경기력은 좋지 않아 대구FC가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양 팀 모두 승리와 승점을 얻기 위해 힘쓸 것이며, 팽팽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