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울버햄튼 vs 첼시 분석

울버햄튼 vs 첼시 분석 [과연 램파드의 복귀가 답일까?]

울버햄튼 vs 첼시 EPL 30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몰리뉴 스타디움 | 04월 08일
울버햄튼 원더러스
PM 11:00
첼시 FC

[4월 8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분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0 ROUND
울버햄튼 vs 첼시
몰리뉴 스타디움

울버햄튼과 첼시의 EPL 30라운드 경기이다. 울버햄튼은 최근 무승부가 이어지며,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수 조니 카스트로의 징계 여파로 인해 수비력이 약화될 가능성이 있다. 반면 첼시는 감독 교체로 인한 혼란이 여전히 남아있다. 무득점 부진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이번 경기에서도 돌파구를 찾아가기 어렵다는 점에서 어려움이 예상된다. 또한 최근 첼시의 전반적인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에서도 쉽게 돌파구를 찾아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 원정 경기의 부담을 안고 뛰어야하는 첼시의 집중력이 얼마만큼의 경기력을 만들어낼지가 이번 경기의 핵심이 될 수 있다.

양 팀 최근 전적 (울버햄튼 원더러스)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4-01노팅엄 포리스트 FC1-1울버햄튼 원더러스 FCU1-0O
ENG PR23-03-18울버햄튼 원더러스 FC2-4리즈 유나이티드 FCO0-1O
ENG PR23-03-13뉴캐슬 유나이티드 FC2-1울버햄튼 원더러스 FCO1-0O
ENG PR23-03-04울버햄튼 원더러스 FC1-0토트넘 홋스퍼 FCU0-0U
ENG PR23-03-02리버풀 FC2-0울버햄튼 원더러스 FCU0-0U

양 팀 최근 전적 (첼시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4-05첼시 FC0-0리버풀 FCU0-0U
ENG PR23-04-02첼시 FC0-2애스턴 빌라 FCU0-1O
ENG PR23-03-19첼시 FC2-2에버턴 FCO0-0U
ENG PR23-03-11레스터 시티 FC1-3첼시 FCO1-2O
UEFA CL23-03-08첼시 FC2-0보루시아 도르트문트U1-0O
울버햄튼 vs 첼시 볼경합 wc

양 팀 최근 분위기

울버햄튼 원더러스 (Wolverhampton Wanderers) EPL 14위

올 시즌 리그 7승 7무 15패, 승점 28점으로 리그 14위를 기록중

울버햄튼은 지난 노팅엄 원정에서 승점 1점을 따내고 홈에 돌아왔다. 그러나, 5골로 팀 득점 선두를 달리는 포덴세가 그 경기에서 브레넌 존슨에게 침을 뱉은 사실이 적발되며 6경기 결장이 유력한 상황이다. 황희찬이 햄스트링 부상을 털어내고 돌아오는 다행이지만 포덴세의 공백은 아쉽다. 리그 14위지만 강등권 팀과 승점 차가 1점이기에 이 경기 승점이 필요한데 쉽지 않은 상황이다.

첼시 FC (Chelsea FC) EPL 11위

올 시즌 리그 10승 9무 10패, 승점 39점으로 리그 11위를 기록중

첼시는 3경기 연속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하위권 팀인 에버튼 상대로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이후 빌라와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승점 1점 추가에 그쳤다. 빅클럽 팀으로써 흔치 않게 시즌 중 두 명의 감독이 경질됐는데 이 경기부터는 팀의 레전드인 램파드가 임시감독으로 남은 시즌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울버햄튼 코스타 wc

스코어 예상 데이터

첼시 FC 승, 무승부 동률, 2.5 기준점 언더 우세

울버햄튼 vs 첼시 스코어예상 wc

양 팀 부상 & 징계 현황

울버햄튼 원더러스 부상 및 징계 현황

  • S.칼라이지치 (부상)
  • F.치퀴뇨 (부상)
  • J.카스트로 (퇴장징계)
  • R.네베스 (퇴장징계)
  • 활희찬 (불확실)
  • B.트라오레 (불확실)

첼시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A.브로야 (부상)
  • T.실바 (부상)
  • C.아스필리쿠에타 (부상)
  • P.오바메양 (불확실)
첼시 드리블 wc

울버햄튼 vs 첼시 최종 분석

울버햄튼 원더러스 분석

승리를 기대했던 노팅엄 포리스트와의 승부에서도 무승부에 그치면서 좀처럼 흐름을 잡아가지 못하고 있는 울버햄튼이다. 공수 전반에서 흐름이 썩 좋지 않은 가운데 수비수 호니 카스트로도 징계 여파로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는 점은 변수로 작용할 소지가 커 보인다.

첼시 FC 분석

결국 감독 교체라는 극약처방을 꺼내든 첼시는 램파드 감독의 복귀 가능성이 점쳐지는 등 여전히 어수선한 분위기다. 무득점 부진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의도대로 돌파구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최근 첼시의 전반적인 경기력이 썩 좋지 않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에서 쉽게 돌파구를 찾아가는 모습으로 이어질지는 생각해볼 여지가 있다. 원정 경기의 부담도 이번 경기를 어렵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경기 결과 예측

첼시의 상황을 낙관하기는 여전히 어려울 듯 한 상황이다. 램파드가 다시 첼시로 컴백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기는 하지만, 램파드도 에버튼 시절 윙어들의 개인 기량에만 의존했을 뿐 본인이 가진 전술적인 핀포인트는 없었던 감독. 지난 리버풀전에서 경기를 주도했음에도 선수단의 처참한 결정력으로 인해 무승부를 거둔 만큼, 선수단의 폼도 전술로 개선할 수 있는 상황인지도 의문인 상황으로 본다. 저득점으로의 접근이 최선의 선택잉 될수 있다.

최종 예측 : 무승부, 2.5기준점 언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FAQ

최근 울버햄튼의 전체적인 흐름을 한마디로 평가하자면?

공격진과 수비진들 모두 전체적인 경기력 자체가 그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한 상태로 이번 일정또한 팀의 핵심 수비수인 조니 카스트로의 징계 여파로 출전이 불가능해 이전 경기들과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첼시의 램파드 감독이 다시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는데, 그의 전술적인 능력은 어떤가요?

램파드는 에버턴 시절에는 윙어들의 개인 기량에 의존했을 뿐 전술적인 키포인트가 없는 감독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첼시의 전반적인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데, 이번 경기에서 쉽게 돌파구를 찾아갈 수 있을까요?

최근 경기에서 무득점 부진이 지속되고 있어, 돌파구를 찾아가는 모습이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지는 의문입니다. 또한, 원정 경기의 부담도 이번 경기를 어렵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양 팀 최근 맞대결 하이라이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