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분석 - 나름 상위권 팀 간의 맞대결이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분석 – 나름 상위권 팀 간의 맞대결이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EPL 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빌라 파크 | 09월 30일
아스톤빌라
PM 08:30
브라이턴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다. 아스톤빌라는 이번 시즌 공격적인 전략을 취하면서 강한 팀에게는 약간의 취약함을 드러낸 바 있다. 그렇지만 뉴캐슬과 리버풀에 대한 원정 경기를 제외하고 홈 경기에서 만큼은 좋은 경기력을 보인 바 있다. 특히 왓킨스와 베일리같은 빠른 공격수들이 브라이턴의 느린 수비를 공략한다면 충분히 통할 수 있는 전력을 지닌 팀이라는것은 확실한 사실이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절대 쉽지않은 경기이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결과예측 ab
아스톤빌라 : 브라이턴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아스톤빌라의 속도 있는 공격을 막아낼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 없는 상황!!

브라이턴은 최근 첼시와의 경기에서 주앙 페드로와 안수 파티의 공격 결정력이 부족하여 패배했다. 미토마-머치가 살아난다면 공격의 효율성은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한가지 걸리는점은 아스톤빌라를 상대로는 전반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이다. 19/20시즌 이후 아스톤빌라에 대한 전적은 1승에 불과하며, 이번에도 아스톤빌라의 속도 있는 공격을 막아낼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의 브라이턴이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리그컵 패배의 분풀이를 할 수 있을까?’

아스톤 빌라 (EPL 순위 6위, 4승, 0무 ,2패)

아스톤빌라 미드필더 ab

아스톤 빌라는 주중 에버튼과의 리그컵 3라운드 홈 경기에서 1-2로 분패 했다. 이날 아스톤빌라는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지만 에버튼에 내리 2골을 헌납하며 자멸한 모습. MF 부바카르 카마라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전세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게다가 이날 FW 레온 베일리가 부상으로 교체된 이후 부상자 명단에 올랐단 소식. 이외에 MF 야콥 램지, 에밀리아노 부엔디아, 팀 이로에부남, 벤자민 크리센, DF 타이론 밍스, 알렉스 모레노, 디에구 카를로스는 전력 이탈한 상태로 1.5군으로 나선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EPL 3위, 5승, 0무, 1패)

브라이턴 해딩 ab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은 주중 첼시 원정 리그컵 3라운드에서 1-0으로 분패, 토너먼트 진출이 좌절됐다. 이날 브라이턴은 점유율을 올리며 공세를 펼쳤지만 되레 후반 5분 첼시 FW 니콜라스 잭슨에 결승골을 헌납하며 무릎 꿇고 말았다. 최근 첼시의 부진과 전력누수를 감안하면 더욱 아쉬운 결과란 평가다. 아울러 FW 훌리오 엔시소, MF 파스칼 그로스, 야쿱 모데르는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DF 제임스 밀너는 복귀를 알렸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기복있는 경기력이 가장 큰 불안 요소‘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골대 ab

이번 경기 아직 리그 초반이긴 하지만 현재의 순위로 보았을 때 상위권 맞대결이라고 할 수 있다. 홈 이점을 안은 아스톤빌라가 리그 다크호스 브라이턴을 상대로 절대 쉬운 경기를 할 수없다. 특히 브라이턴의 물오른 공격력은 카오루 퍼거슨이 공격포인트로 증명해 준다. 또한 수비조직력마저 탄탄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상황이기에 아스톤빌라정도는 승리의 재물로 여기고 원정경기에 참여한 브라이턴일 것이다. 아스톤빌라도 시즌 초반 좋은 흐름으로 가고 있지만 기복이 있는 경기를 보여준다는 것은 큰 불안요소 일 수 밖에 없다. 브라이턴이 선제골 이후 추가골까지 성공 시킬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아스톤빌라 vs 브라이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FAQ

아스톤빌라와 브라이턴은 최근 리그컵에서 어떤 결과를 기록했나요?

아스톤빌라는 리그컵 3라운드 홈 경기에서 에버튼에게 1-2로 패하였으며, 브라이튼은 첼시 원정에서 1-0으로 패하면서 토너먼트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최근 아스톤빌라와 브라이턴에서 주요 부상자나 전력 이탈 선수는 누구인가요?

아스톤빌라에서는 레온 베일리, 야콥 램지, 에밀리아노 부엔디아, 팀 이로에부남, 벤자민 크리센, 타이론 밍스, 알렉스 모레노, 디에고 카를로스 등이 전력 이탈 상태입니다. 반면, 브라이튼에서는 훌리오 엔시소, 파스칼 그로스, 야쿱 모데르가 전력을 이탈한 상태이나 제임스 밀너는 복귀하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어느 팀이 유리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나요?

홈 이점을 가진 아스톤빌라와 다크호스로 평가받는 브라이튼 모두 강력한 경기력을 지니고 있어 예측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브라이튼의 탄탄한 수비조직력과 공격력을 감안하면 원정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스톤빌라는 시즌 초반의 좋은 흐름에도 불구하고 기복적인 경기력이 큰 변수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