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마르티니크 미국 분석 - 이번 대회 최고의 팀과 최약체 팀

마르티니크 미국 분석 – 이번 대회 최고의 팀과 최약체 팀

마르티니크 대 미국 북중미 골드컵 분석

북중미 골드컵 | 칠드런스 머시 파크 (미국) | 07월 16일
마르티니크
AM 10:30
미국

칠드런스 머시 파크에서 펼쳐지는 마르티니크 미국 두 팀의 북중미 골드컵 B조 경기이다.

북중미 골드컵 조별리그 B조
마르티니크 Vs 미국
경기장 : 칠드런스 머시 파크 (미국)

상대전적 (최근 1경기) : 0승 0무 1패

인증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모든 제휴 조건에 부합하고 그에 따른 전문가들에 의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마르티니크 (Martinique)

마르티니크 북중미 골드컵 조별리그 B조 순위 : 4위
마르티니크 북중미 골드컵 B조 전적 : 0승 0무 1패
마르티니크 FIFA 랭킹 : 순위 집계 없음 (FIFA 비회원국)

마르티니크는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리비어의 골이 나왔지만 연속골을 내주며 캐나다에 대패했다. 선제골 이후 다소 라인을 내린 것이 화근이었는데 바빈과 버너등 최종수비가 상대의 역습 한 번에 무너지는 모습이었다. 특히, 윙어로 나선 포튠은 좋은 공격력과 달리 수비 가담에 문제를 보였기에 앞으로도 팀의 고전이 예상된다.

해외 배당흐름H

미국 (USA)

미국 북중미 골드컵 조별리그 B조 순위 : 2위
미국 북중미 골드컵 B조 전적 : 1승 0무 0패
미국 FIFA 랭킹 : 20위

미국은 윙백 바인스의 결승골로 아이티를 잡았다. 예상보다 거칠었던 상대의 압박 속에 고전한건 사실이지만 짐머만과 로빈슨등 MLS 최상위 센터백들이 나선 수비가 상대를 잘 견제했다. 풀리시치와 레이나, 사전트등이 빠졌기에 전방 화력은 줄었지만 리젯과 자데스, 아레올라등 좋은 공격진이 즐비하다.

마르티니크 미국 예상스코어

마르티니크 미국 예상스코어

마르티니크 미국 최종 분석

캐나다에 선제골을 넣었지만 곧 수비 허점을 드러내면서 무너졌던 마르티니크다. 이번에도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으로 갈 수밖에 없다. 다만 이런 전략이 제대로 통할지는 의문이다. 한편 국내파 위주 스쿼드로 이번 대회에 나선 미국은 아이티를 상대로 선제골을 넣고 승부를 주도해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다만 내용과 결과 모두 만족이라는 수식어를 붙이기엔 다소 부족했던 감이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보다 공격적인 전략을 택할 수도 있다.

앞선 경기에서 한계점을 분명히 드러냈던 마르티니크가 활로를 찾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보기는 어렵다. 미국이 주도권을 쥔다면 충분히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줄 승부다. 더하여 이번 대회에 나설 미국의 힘이 기존 전력에 미치는 수준은 아니지만, 마르티니크에 밀릴 정도의 수준은 아니다. 마르티니크가 수비와 역습으로 나선다고 해도 차이는 충분히 벌어질 것이다. 미국의 승리와 더불어 다득점까지도 노려볼만한 경기로 예상된다. 이상으로 마르티니크 미국 두 팀의 북중미 골드컵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