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분석 - 수비문제라는 공통 분모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분석 – 수비문제라는 공통 분모

시드니 FC 대 센트럴 코스트 A리그 12라운드 분석

호주 리그 | 라이카드오벌 | 01월 30일
시드니 FC
AM 02:05
센트럴 코스트

라이카드오벌에서 열리는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두 팀의 호주 A리그 12라운드 경기이다.

호주 A리그 12 ROUND
시드니 FC Vs 센트럴 코스트
경기장 : 라이카드오벌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1승 1무 3패

보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시드니 FC (Sydney FC)

시드니 FC A리그 순위 : 6위 (12개 팀)
시드니 FC A리그 승점 : 10점
시드니 FC A리그 현재 전적 : 9경기 2승 4무 3패

보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시드니 FC는 지난 경기 멜버른 빅토리의 대결에서 2-2로 무승부랬다. 확실히 최근 분위기가 다시 점점 정체기가 길어지기 시작한 상태에 있다. 이번 시즌 리그 6위를 기록 중인데, 플레이오프 수호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지난 경기 역시나 경기의 주역은 보보였고, 선수들의 수세적인 경기 운영으로 멜버른 빅토리에 무승부랬다. 멜버른 빅토리에 무승부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부분이다. 물론 지난 경기 내용적인 부분을 보면 경기 내내 상대 선수들의 전술로 휘둘렸고 점유율에서 약간 열세인 모습을 보였고, 운영도 밀렸지만, 득점력이 상승하면서 무승부를 보여주었다는 점과 상대에게 2골을 허용한 시드니 FC의 수비력을 고려해야 한다.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배당흐름

센트럴 코스트 (Central Coast Mariners)

센트럴 코스트 A리그 순위 : 7위 (12개 팀)
센트럴 코스트 A리그 승점 : 9점
센트럴 코스트 A리그 현재 전적 : 6경기 3승 0무 3패

센트럴 코스트는 지난 경기 멜버른 시티와의 대결에서 1-3으로 패배를 했다. 확실히 최근 분위기에서 점점 다시 기세가 상승하고 있다가 떨어지는 모습이다. 이번 시즌 리그 7위를 기록 중인데, 플레이오프를 진입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중이다. 지난 경기 역시나 경기의 중심은 마르코였고, 상대 선수들의 압도적인 경기 운영으로 멜버른 시티에 패배했다. 멜버른 시티 선수들에게 완벽하게 분위기를 잡아가면서 완벽하게 압도당하는 플레이로 패배를 보였다는 점은 상당히 실망적인 부분이다. 물론 지난 경기 내용적인 부분을 보면 슈팅에서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점유율도 비등비등한 플레이로 운영의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상대에게 3골을 헌납해 골망이 흔들리면서 패배를 기록하였고 승리를 위한 운영을 고려해야 한다.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예상스코어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예상스코어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 2.5] 언더

다시 리그 일정에 복귀한 시드니FC의 행보는 썩 만족스런 수준은 아니었다. 멜버른 빅토리전에서 무승부를 거둔 게 그나마 소득이다. 홈으로 돌아와 치르는 이번 경기에선 공격에 보다 주력할 것이다. 다만 결과로 이어질지는 미지수다. 한편 멜버른시티에 완패한 뒤 1주일 간 휴식을 취했던 센트럴코스트가 반등 실마리를 찾을지는 불투명하다. 실전 공백이 어느 정도 해소된 가운데 갖는 경기지만 앞서 흔들린 수비 문제를 푸는 게 우선이다.

시드니FC의 경기력은 완벽에 가까운 수준은 아니다. 수비 문제가 이어지고 있는 부분이 걸릴 만하다. 센트럴코스트도 앞서 수비에서 흔들리기는 했으나 득점력을 보여준 바 있다. 접전에 맞춰볼 만한 경기다. 양팀 모두 수비에서 어느 정도 문제를 안고 경기에 나서야 하는 부분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차이가 크게 벌어질만한 상황이라고 보긴 어렵다. 언더 이상까지 가진 않을 것이다. 이상으로 시드니 FC 센트럴 코스트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