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분석 - 맨유 픽이 두려운 이유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분석 – 맨유 픽이 두려운 이유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EPL 9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브래몰 레인 | 10월 22일
셰필드유나이티드
AM 04:00
맨유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경기다. 셰필드유나이티드는 승격 이후 나선 8경기에서 단 승점 1점에 그치며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중앙 미드필더인 구스타보 하머의 2골이 최다득점인데 경기당 0.5골에 그칠 정도로 득점 빈곤이 크다. 맥버니와 트라오레, 아처등 최전방 공격수들에게 기대를 걸고 있지만 챔피언쉽과 다른 epL 수비진을 넘어서는데 애를 먹고 있다.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과연 맨유의 기사회생일까?‘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결과예측 uu
셰필드유나이티드 : 맨유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과거 공격력 발휘 여부가 핵심 포인트!!

맨유는 이번 시즌 출발이 좋지 못하다. 8경기에서 벌써 4패를 당했는데 크리스탈팰리스를 비롯한 중위권 팀에게도 패하는등 경기력 기복이 컸다. 부상자 이슈도 많았고 개인사로 인한 안토니의 이탈도 있는등 말많은 초반을 보냈다. 그래도, 회룬이 점차 강팀의 주전 스트라이커다운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페르난데스와 래쉬포드등 2선의 플레이는 살아났다.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A매치 휴식기 이전의 경기력 기복’

셰필드 유나이티드 (EPL 순위 20위, 0승, 1무 ,7패)

셰필드유나이티드 공격수 uu

셰필드유나이티드는 직전 풀럼 원정에서 1-3으로 패했다. 올시즌 리그 1무 7패로 최하위. 4연패 부진의 흐름인데다 득점 19위, 실점 1위로 모든 지표가 좋지 않다. 풀럼전에선 고비에서 GK이 자책골이 나오면서 주저앉는 등 자중지란의 모습까지 보였다. 반등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파이브백과 두 줄 수비로 실점 억제력을 극대화하겠으나 공격서 반대급부가 있어야 이 또한 경쟁력이 생기는 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10위, 4승, 0무, 4패)

맨유 수비진 uu

맨유는 직전 브렌트포드전서 2-1로 승리했다. 0-1로 끌려가다 후반 인저리타임에만 2골을 넣으며 기적같은 승리를 만들었다. 팀내 입지를 잃었던 MF 맥토미너리가 교체 투입, 2골을 쓸어담았는데 적지않은 동기부여가 될 것 같다. 1,2선에선 MF 페르난데스를 제외하면 기대치를 밑도는 것 또한 사실이지만 어디까지나 상대적인 평가일 뿐이다. 셰필드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경쟁력을 가질 옵션은 많다.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부진한 팀을 만나 과연 시즌 첫승을 거둘 수 있을까?‘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골대앞 uu

올시즌 아직까지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리그 첫승이 없다.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상태인데 공격력은 좋지않고 수비력은 구멍나며 최악의 상황을 맞이한 상황이다. 맨유도 출발이 좋지 않은 상황인데 벌써 4패를 떠안으며 리그 10위에 랭크하고 있다. 앞선 챔피언스리그 갈라타사라이와의 조별리그 경기 패배이후 연이은 브렌트퍼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면서 반전의 실마리를 잡은 맨유가 A매치 휴식기가 지난후 바로 치르는 경기인 만큼 체력적인 부담은 상당히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체급에서 차이가 나는 만큼 결과를 가져가는 것은 당연 맨유가 될 것이다. 핸디로의 접근을 조심해야된다. 원정에서 치르는 경기이니만큼 최소한의 결과를 가져간다는 생각을 할수도 있기에 1-0으로 리드하고 있을때의 맨유는 공격에서 의욕이 별로 없을수가 있다.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맨유 EPL 9라운드 FAQ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현재 상황은 어떠한가요?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리그 첫승이 아직 없고, 최하위에 위치하며, 공격력과 수비력 모두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경기당 평균 0.5골 정도로 득점 빈곤이 크고, 실점 면에서도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풀럼 원정에서 1-3으로 패배하였습니다.

맨유의 현재 상황과 기대점은 무엇인가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출발이 좋지 않아, 8경기 중 4패를 기록하고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직전 브렌트포드전에서 2-1로 승리하는 등 어느 정도 반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팀 내에서 입지를 잃었던 맥토미너리가 교체 투입되어 2골을 기록한 것이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맨유와 셰필드 유나이티드 양 팀의 이번 경기 전략을 예상해 본다면?

두 팀의 체급 자체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세하므로 승리를 예상하는 것이 타당하며, 원정 경기임을 감안하면 1-0과 같은 최소한의 결과로 리드하며 공격 욕심이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맨유는 A매치 휴식기 후 바로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도 있을 것이며, 핸디캡 접근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