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브렌트퍼드 vs 번리 분석 - A매치 휴식기 이전부터 악재가 겹친 양 팀

브렌트퍼드 vs 번리 분석 – A매치 휴식기 이전부터 악재가 겹친 양 팀

브렌트퍼드 vs 번리 EPL 9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디움 | 10월 21일
브렌트퍼드
PM 11:00
번리

브렌트퍼드 vs 번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경기다. 브렌트퍼드 FC는 휴식기 전 4경기에서 승점 1점 추가에 그쳤다. 주포인 스트라이커 이반 토니가 불법 베팅 혐의로 장기간 징계 중임에도 초반 출발이 좋았는데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음베우모와 위사등 최전방 공격수들은 골을 넣어주고 있지만 수비진의 기복이 발목을 잡았다. 그래도, 옌센과 뇌르고르의 덴마크 커넥션이 중원에서 살아나고 있기에 휴식기 이후 반등을 노린다.

브렌트퍼드 vs 번리 ‘엔센과 뇌르고르라는 덴마크 커넥션 효과‘

브렌트퍼드 vs 번리 결과예측 bb
브렌트퍼드 : 번리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드디어 시즌 첫 승을 신고한 번리 FC다!!

번리 FC는 루턴타운 원정을 승리하고 시즌 첫 승에 성공했는데 다음 라운드 홈경기에서 첼시에 완패했다. 어렵게 다시 epL로 복귀했는데 잔류를 향한 여정은 쉽지 않다. 은다이쉬미에와 오도베르등이 2선에 나서고 있는데 상대 수비를 넘어서는데 고전 중이고 수비도 챔피언쉽 때보다 단단함이 사라졌다.

브렌트퍼드 vs 번리 ‘미드필드 라인의 문제가 심각하다’

브렌트퍼드 FC (EPL 순위 15위, 1승, 4무 ,3패)

브렌트퍼드 골 세레머니 bb

브렌트퍼드는 리그에서 1승 4무 3패로 15위에 머물러 있다. 홈에서는 3무 1패로 아직도 첫 승이 없는데, 6득점 8실점으로 불안한 수비력이 문제였다. 2라운드 풀럼 원정(3-0)에서 승리한 뒤, 리그 6경기 연속 무승(3무 3패)에 시달고 있다. 애런 히키가 징계로 빠지고, 에단 피녹, 킨 르와이스-포터, 마크 플레켄, 벤 미, 케빈 샤데, 리코 헨리, 미켈 담스가르드 등 부상 선수도 즐비하다. 최근 중원장악력에서 타팀 선수들에게 밀리며 말리는 경기를 하고 있다. 음뵈모와 옌센이 득점과 도움을 올려주며 에이스 역할을하고 있지만 미드필더라인에서 문제가 있는 상태다.

번리 FC (EPL 18위, 1승, 1무, 6패)

번리 득점후 bb

번리는 1승 1무 6패로 리그 18위에 처져 있다. 올 시즌 원정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데, 3득점 4실점으로 홈에서보다 나은 결과를 챙겼다. 유일한 1승은 승격 동기 루턴 타운과의 순연 경기에서 거뒀는데, 확실히 PL 수준에는 못 미치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번리다. 아민 알-다킬, 조던 베이어, 아나스 자루리, 나단 레드몬드, 요한 베르그 구드문드손, 얄마르 엑달 등의 부상 이탈도 악재다. 번리의 올시즌은 망가진 수비를 보여주는 시즌이라고 할정도로 나쁜 수비조직력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를 치를수록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더욱 균열이 심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브렌트퍼드 vs 번리 ‘기복있는 경기력을 해결해야만 위기를 탈출할 수 있다‘

브렌트퍼드 vs 번리 수비전술 bb

최근 맞대결은 지난 3월에 치러졌으며 브렌트퍼드가 2-0으로 승리했다. 이때 스쿼드의 대부분의 선수가 잔류하고 있는만큼 이번경기에도 큰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최근 팀 분위기가 좋지 않다는 것이 문제이다. 번리의 경우 기복있는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핑퐁게임을 계속해서 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이길 타이밍이 맞다. 그러나 A매치 휴식기 이후 갖는 경기임으로 다시 시작해야 될것이며 수비력이 좋지 않기에 홈이점이 있는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승리하지 못할것으로 보여진다. 브렌트포드의 치고받는양상속 신승이 나올것으로 보여지며 핸디는 도전벳으로 가져가면 좋을것으로 보여진다.

브렌트퍼드 vs 번리 EPL 9라운드 FAQ

브렌트퍼드 FC의 주요 선수 이반 토니가 장기간 징계를 받았다고 하는데, 그의 부재가 브렌트퍼드의 성적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나요?

이반 토니는 브렌트퍼드 FC의 주포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그의 부재는 팀의 공격력에 큰 타격을 줬습니다. 초반에는 좋은 출발을 했지만 흐름을 이어가지 못해 승점 획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번리 FC는 올 시즌 리그에서 어떤 성적을 거두고 있나요? 그들의 주요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번리 FC는 1승 1무 6패의 성적으로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들의 주요 문제점은 수비 조직력이 망가져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고, 상대 수비를 꿰뚫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 주요 선수의 부상 이탈도 성적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브렌트퍼드와 번리의 최근 맞대결 결과와 그 영향은 어떤가요?

두 팀의 최근 맞대결은 지난 3월에 있었으며, 브렌트퍼드가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대부분의 선수가 잔류하고 있기 때문에 브렌트퍼드는 이번 경기에 큰 자신감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브렌트퍼드의 최근 팀 분위기가 좋지 않아, 그 영향을 어떻게 받을지는 경기에서 확인해야 할 부분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