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UEFA 챔피언스리그셀틱 vs AT마드리드 분석 - 11경기 14골이라는 역대급 투톱

셀틱 vs AT마드리드 분석 – 11경기 14골이라는 역대급 투톱

셀틱 vs AT마드리드 2023-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셀틱 파크 | 10월 26일
셀틱
AM 04:00
AT마드리드

셀틱 vs AT마드리드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다. 셀틱은 앞선 챔스 두 경기에서 0승 0무 2패, 아틀레티코는 1승 1무를 기록하고있다. 셀틱은 페예노르트 원정에서 0-2 패배, 라치오 상대로 홈에서 1-2로 패했다.

셀틱 vs AT마드리드 ‘무너진 유럽대항전에서의 경쟁력‘

셀틱 vs at마드리드 결과예측 ca
셀틱 : AT마드리드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주전 센터백 히메네즈의 결장이 줄 여파는??

AT마드리드는 라치오 원정에서 1-1 무승부, 홈에서 페예노르트에 3-2로 승리했다. 지난 시즌부터 유럽대항전에서 별다른 경쟁력을 보여주진못하고있고, 이미 지난 페예노르트-라치오 상대로 모두 멀티실점으로 무너진바 있다. AT마드리드는 주전 센터백 호세 히메네즈의 결장을 제외하고는 풀전력으로 임할 수 있는 경기이며, 비록 원정에서 상대와 격차를 벌리는 힘에서 다소 아쉽지만 멀티득점을 통해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 힘은 충분해보인다.

셀틱 vs AT마드리드 ‘구스타프의 복귀로 풀전력을 갖추다’

셀틱 FC (스코틀랜드 PR 순위 1위, 8승, 1무 ,0패)

셀틱 센제골 ca

셀틱은 스코틀랜드 리그에서는 절대 1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챔스에서는 고전 중이다. 페예노르트와 라치오 상대로 승점을 따내지 못했다. 그래도, 4경기가 남은 상황으로 기회는 충분하다. 이 경기에는 징계 중이던 센터백 구스타프도 돌아오는 풀 전력이기에 홈에서 승리를 노린다. 하타테와 후루하시, 마에다로 이어지는 일본인 트리오를 비롯해 맥그리거등 주전 선수들이 정상적으로 경기에 나설 것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스페인 라리가 순위 4위, 7승, 1무, 1패)

at마드리드 스트라이커 ca

AT마드리드는 비슷한 전력의 팀들로 구성된 E조에서 1위로 올라섰다. 라치오도 같은 승점이지만 다득점에서 앞서있다. 지난 주말 리그 원정 경기에서는 난적 셀타를 완파했는데 챔스와 라리가 모두 순항 중이다. 부상 중이던 선수들이 돌아온 풀핏의 전력인데다 그리즈만과 모라타의 골 감각도 절정이다.

셀틱 vs AT마드리드 ‘어느 한 팀의 일방적 경기는 없다‘

셀틱 vs AT마드리드 볼컨트롤 ca

두 팀은 라치오, 페예노르트와 함께 E조에 속해있다. 셀틱은 페예노르트에게 2대0으로 패했고 라치오에게도 2대1로 패하며 2패를 떠안고 있다. AT마드리드는 라치오와 1대1로 비긴 뒤 페예노르트를 3대2로 꺾으며 1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셀틱은 맥카티, 아바다, 틸리오, 웰시가 결장하고 AT마드리드는 히메네즈, 데파이, 만다바, 리노, 사비치, 르마, 비톨로가 결장하며 두 팀 모두 풀전력으로 나서지 못한다.

두 팀 모두 전력 누수가 가볍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AT마드리드의 전력 누수가 더욱 커 보인다. 홈 이점을 갖는 쪽도 셀틱이다. 그렇다고 해서 AT마드리드의 전력이 결코 셀틱에게 뒤지는 팀이 아니다. 셀틱도 현재 자국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독보적인 질주를 하고 있으나 AT마드리드의 시즌 초 흐름도 상당하다. 결코 어느 한 팀의 일방적인 경기가 되기는 어려울 것이며 끝내 두 팀은 승점 1점씩을 나눠 가질 것이다. 이상 셀틱과 AT마드리드 양 팀간의 챔스 경기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셀틱 vs AT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AQ

셀틱과 AT마드리드는 현재 챔스에서 어떤 성적을 기록하고 있나요?

셀틱은 현재 챔스에서 0승 0무 2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으며, AT마드리드는 1승 1무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 팀이 다음 경기에서 풀전력으로 나서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셀틱은 맥카티, 아바다, 틸리오, 웰시가 결장하며 AT마드리드는 히메네즈, 데파이, 만다바, 리노, 사비치, 르마, 비톨로 등이 결장하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셀틱과 AT마드리드의 현재 상태와 전력 비교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

셀틱은 현재 스코틀랜드 리그에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이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면, AT마드리드도 시즌 초부터 좋은 흐름을 보이며 리그와 챔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두 팀 모두 강력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어, 어느 한 팀이 일방적으로 우위를 점하는 경기는 예상되지 않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