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세네갈 이집트 분석 - 마네와 살라의 리버풀 듀오 맞대결

세네갈 이집트 분석 – 마네와 살라의 리버풀 듀오 맞대결

세네갈 대 이집트 네이션스 컵 결승 분석

네이션스 컵 | 폴 비야 스타디움 (카메룬) | 02월 07일
세네갈
AM 04:00
이집트

폴 비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세네갈 이집트 두 팀의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결승전 경기이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결승전
세네갈 Vs 이집트
경기장 : 폴 비야 스타디움 (카메룬)

상대전적 (최근 4경기) : 2승 0무 2패

인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세네갈 (Senegal)

세네갈 2022 네이션스 컵 조별리그 I조 순위 : 1위
세네갈 2022 네이션스 컵 조별리그 I조 승점 : 14점
세네갈 2022 네이션스 컵 조별리그 I조 전적 : 4승 2무 0패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세네갈이다. 조별 예선 포함 총 6경기 단 한번의 패배 없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이번 대회 ‘이변’의 주인공이 부르키나파소와의 직전 4강전 역시 막강한 화력을 앞세워 대량 득점에 성공하며 무난하게 승리를 거머쥐었다. 최근 3경기 모두 멀티 득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공격 라인이 돋보인다. 이집트와의 결승전 역시 공격적이 경기 운영으로 나서며 우승을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공격 라인이다. 이번 대회 16강전에 접어들면서부터 득점포를 가동하기 시작한 공격진이다. 빠른 스피드와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매 경기 멀티 득점 이상에 성공하고 있는 상황. 팀 내 핵심 공격수인 마네(LW, 리버풀)의 엄청난 퍼포먼스와 함께 디에이우(FW, 알라냐스포르), 디엥(RW, 비야레알) 등 공격 옵션들의 활약 마저 더해지면서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대회 끈끈한 조직력으로 견고한 수비 라인을 자랑하는 이집트지만 결코 무득점에 그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한다. 수비 라인의 안정감이 돋보인다. 이번 대회 조별 예선 포함 총 6경기를 치르며 단 2실점만을 허용하면서 후방 제어가 잘 이뤄지고 있는 후방 라인이다. 유럽 빅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디알로(CB, 파리생제르망) – 쿨리발리(CB, 나폴리) 센터백 조합을 중심으로 조직력이 좋은 수비 라인과 게예(CDM, 파리생제르망), 멘디(CDM, 레스터시티), 쿠야테(CDM, 크리스탈팰리스) 등 중원 라인의 적극적인 압박과 기민한 수비 가담으로 안정감을 더해준다. 득점 생산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집트지만 공격진의 전력 자체는 우수한 편이기에 1골 내외의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네갈 이집트 배당흐름

이집트 (Egypt)

이집트 2022 네이션스 컵 조별리그 G조 순위 : 1위
이집트 2022 네이션스 컵 조별리그 G조 승점 : 12점
이집트 2022 네이션스 컵 조별리그 G조 전적 : 3승 3무 0패

이집트는 예상과는 다른 저조한 경기력의 연속이지만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막강한 화력을 앞세워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기대했지만 득점 생산에 난황을 겪고 있다. 16강전을 시작으로 직전 4강전까지 모두 연장전을 거쳐 승부차기 끝 힘겹게 승리했다. 연이은 연장전 경기로 인해 선수들의 체력 고갈 문제가 드러나고 있는 상황으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세네갈을 상대로 다소 버거운 경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득점 생산에 난황을 겪고 있는 공격 라인이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핵심 공격수 살라(RW, 리버풀)를 중심으로 막강한 화력을 기대했으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공격력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번 대회 조별 예선 포함 총 6경기 중 4골 득점에 그치며 예상과는 다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직전 카메룬과의 4강전 역시 무득점에 그치며 득점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 득점 생산 능력을 갖춘 전력이지만 체력 고갈 문제와 함께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세네갈을 상대로 득점에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다. 끈끈한 수비 조직이 위안 요소이다. 이번 대회 결승 진출의 주 요인은 안정감이 돋보이는 견고한 후방 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까지 2실점만을 허용하며 후방 제어가 잘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다. 조별 예선 포함 총 6경기 중 4경기에서 클린 시트를 기록할 정도로 안정적인 수비가 돋보인다. 다만 수비 라인 역시 연이은 연장전 경기로 체력 고갈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으로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는 세네갈의 공격진을 상대로 후방 제어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결코 무득점에 그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세네갈 이집트 예상스코어

세네갈 이집트 예상스코어

세네갈 이집트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세네갈 승
[언더오버 / 2.5] 언더

세네갈의 승리를 본다. 이집트는 엘네니가 언제나처럼 중원에서 상대 중원을 저지하며 팽팽한 흐름을 이어가려 할 것이다. 그러나, 쿠야테와 멘디등 EPL에서도 소속팀 주전으로 뛰고 있는 세네갈 3선이 흐름을 내주지 않을 것이다. 세네갈은 수비적으로 나설 이집트 수비 상대로 마네가 경기 내내 돌파로 기회를 만들 수 있고 사르와 디에디우등 최전방 공격진이 한 번의 찬스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언더 경기다. 이집트가 준결승 카메룬 전처럼 수비라인을 내리고 역습을 노리는 경기 운영으로 갈 것이다. 이상으로 세네갈 이집트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