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분석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분석 [일정적 부담 극복이 관건이다]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EPL 36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브랜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 | 05월 14일
브렌트퍼드 FC
PM 10:00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5월 14일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EPL 36라운드 분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 ROUND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브랜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

브렌트퍼드와 웨스트햄의 EPL 36라운드 경기다. 먼저 브렌트퍼드는 리그에서 9위에 자리해 있으며, 산술적으로는 7위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홈에서의 성적은 준수하며, 공수 균형도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몇몇 주요 선수가 결장하게 되었습니다. 웨스트햄은 리그에서 15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정에서의 성적이 부진한 편입니다. 최근에는 알크마르와의 경기로 체력적인 부담을 받았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브렌트퍼드가 높은 위치에서의 공격과 역습 전개를 시도한다면 웨스트햄튼 수비적으로 접근하며 실점을 최소화하려고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위와같은 전략적 요소들을 고려해 접근하는것이 상대적으로 용이할 것입니다.

양 팀 최근 전적 (브렌트퍼드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5-07리버풀 FC1-0브렌트퍼드 FCU1-0O
ENG PR23-04-29브렌트퍼드 FC2-1노팅엄 포리스트 FCO0-1O
ENG PR23-04-27첼시 FC0-2브렌트퍼드 FCU0-1O
ENG PR23-04-22브렌트퍼드 FC1-1애스턴 빌라 FCU0-0U
ENG PR23-04-15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2-0브렌트퍼드 FCU1-0O

양 팀 최근 전적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UEFA ECL23-05-12웨스트햄 유나이티드2-1AZ 알크마르O0-1O
ENG PR23-05-08웨스트햄 유나이티드1-0맨체스터 유나이티드U1-0O
ENG PR23-05-04맨체스터 시티3-0웨스트햄 유나이티드O0-0U
ENG PR23-04-29크리스탈 팰리스 FC4-3웨스트햄 유나이티드O3-2O
ENG PR23-04-27웨스트햄 유나이티드1-2리버풀 FCO1-1O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해딩경합 bw

양 팀 최근 분위기

브렌트퍼드 FC (Brentford FC) EPL 9위

올 시즌 리그 12승 14무 9패, 승점 50점으로 리그 9위를 기록중

브렌트퍼드는 리그에서 12승 14무 9패로 9위에 자리해 있다. 산술적으로 UECL 진출이 가능한 7위까지 노려볼 수 있다. 올 시즌 홈에서 8승 7무 2패로 꽤 준수한 결과를 거뒀는데, 32득점 18실점으로 공수 균형도 괜찮은 편이었다. 지난 첼시와의 경기 승리를 기점으로 2연승을 기록한 후 직전 리버풀 원정에서 0-1로 아쉽게 패하긴 했지만,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은 모습이었다. 공격수 루이스-포터, 미드필더 뇌르고르, 수비수 폰투스 얀손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도 결장한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West Ham United) EPL 15위

올 시즌 리그 10승 7무 18패, 승점 37점으로 리그 15위를 기록중

웨스트햄은 10승 7무 18패로 리그 15위다. 18위 레스터와 승점 차이가 7점으로 벌어져 잔류가 유력해진 상황이다. 리그 원정에서 3승 3무 11패로 유독 부진한 성적을 거둔 점은 걱정거리다. 주중 UECL 4강 1차전 알크마르와의 홈 경기를 치르고 와 체력적인 부담이 있을 수 있고, 2차전 원정도 대비해야 한다. 어느 정도 로테이션을 가동할 여지도 충분하다. 주전 수비수 커트 주마와 블리디미르 쿠팔의 부상 이탈도 불안 요소다.

브렌트퍼드 칩슛 bw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스코어 예상 데이터

브렌트퍼드 승 우세, 2.5 기준점 언더 우세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스코어예상 bw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부상 & 징계 현황

브렌트퍼드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킨 루이스 포터 (부상)
  • 폰투스 얀손 (부상)
  • 크리스티안 뇌르고르 (부상)
  • 토마스 스트라코샤 (부상)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부상 및 징계 현황

  • 지안루카 스카마카 (부상)
  • 블라디미르 쿠팔 (부상)
웨스트햄 슈팅 bw

브렌트퍼드 vs 웨스트햄 최종 분석

브렌트퍼드 FC 분석

브렌트퍼드는 산술적으로는 아직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이 남아있다. 그러나, 말 그대로 가능성일 뿐이다. 남은 3경기를 모두 승리하고 토트넘과 브라이튼, 빌라가 전패 수준으로 무너져야 한다. 때문에, 남은 시즌 3경기는 선수단의 부상자가 나올 것을 방비하며 안정적인 마무리를 원할 것이다. 토니와 옌센, 담스고르등 주전 선수들이 나서겠지만 어느 정도 로테이션의 가능성도 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분석

웨스트햄은 지난 라운드에서 맨유를 잡고 잔류에 한 발 더 다가갔다. 3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강등으로 가는 18위와 승점 7점 차기에 1승만 거두면 남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잔류를 확정한다. 단, 주중에 알크마르와 컨퍼런스리그 준결승 일정이 있었기에 체력적으로는 다소 힘든 상황이다. 빠른 발로 역습이 가능한 포르날스와 보윈등을 내보내 골을 노리고 나머지 선수들은 수비에 힘을 쏟을 것이다.

경기 결과 예측

브렌트퍼드가 체력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강한 압박을 통해 높은 위치에서의 볼 탈취 이후 역습 전개를 해볼 수 있겠다. 주중 일정으로 지쳐있는 웨스트햄에게 효과를 볼 것이다. 웨스트햄도 일정 상 어려운 상황인데 최대한 원정에서 수비적으로 접근하면서 실점을 막으려고 할 것이다. 세트피스 실점도 적은 편이고, 공중볼 경합 지표에서도 브렌트퍼드와 1,2위를 다투는 팀이기에 수비적으로 접근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겠다. 이러한 양 팀의 수비적 전술을 고려해본다면 쉽게 해답을 찾을 수 있는 경기다.

최종 예측 : 브렌트퍼드 승, 2.5기준점 언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FAQ

브렌트퍼드의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은 어떻게 되나요?

브렌트퍼드는 현재 리그에서 9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술적으로는 7위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남은 3경기를 모두 승리해야 하고, 동시에 토트넘과 브라이튼, 빌라가 전패해야 합니다. 따라서 유럽 대항전 진출은 가능성이 있지만, 그 자리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많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웨스트햄의 리그 잔류를 확정하기 위해선 어떠한 조건이 필요한가요?

웨스트햄은 현재 리그에서 15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등으로 가는 18위와 승점 차이가 7점이 남아있습니다. 웨스트햄은 남은 3경기 중 최소한 1승을 거두면 남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잔류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주중에 알크마르와의 경기로 인해 체력적으로 다소 힘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 경기 브렌트퍼드와 웨스트햄의 수비 전략을 예상하자면?

브렌트퍼드는 체력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압박을 가하고 볼 탈취 후 역습을 시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스트햄은 원정에서 수비적으로 접근하면서 실점을 최소화하려고 할 것입니다. 웨스트햄은 세트피스 실점이 적은 편이며, 공중볼 경합에서도 브렌트퍼드와 비슷한 수준의 팀입니다. 따라서 웨스트햄이 수비적 전략을 택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경기전 감독 코멘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