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제노아 vs AS로마 분석 - 수비 밸런스와 로마의 회복세

제노아 vs AS로마 분석 – 수비 밸런스와 로마의 회복세

제노아 vs AS로마 라리가 세리에A 6라운드 분석

세리에A | 루이지 페라리스 스타디움 | 09월 29일
제노아
AM 03:45
AS로마

제노아 vs AS로마 이탈리아 세리에A 6라운드 경기다. 제노아 CFC는 리그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 패무패승패를 기록중이며 평균 득점 0.80 평균실점 1.60을 기록하고 있다. 래테기와 바니 비라스치가 득점에 가세하고 있지만 공격적으로 날카로운 모습은 보여주지못하고 있는 상태다. 공격옵션이 제한적인 상황이다.

제노아 vs AS로마 ‘무승 제노아 이번엔 다를까?‘

제노아 vs as로마 결과예측 ga
제노아 : AS로마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최근 분위기 전환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는 AS로마다!!

AS로마는 리그에서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 무승승패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평균 득점 2.40 평균 실점 1.40을 기록하고 있다. 시즌 첫 출발부터 꼬인 AS로마지만 최근 3경기 2승 1무를 기록하며 분위기 전환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는 AS로마다. 벨로티와 루카쿠 디발라까지 살아나고 있다는점에서 무서운 팀으로 변모할 수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제노아 vs AS로마 ‘최근 상대전적 5경기 무득점의 골 가뭄’

제노아 CFC (세리에A 순위 15위, 1승, 1무 ,3패)

제노아 세레머니 ga

3경기 연속 무승 중인 제노아 입장에선 신중하게 승부를 풀어가는 모습을 보일 수밖에 없는 승부라 할 수 있다. 공수 전반에서 흔들림이 상당했던 점을 고려해볼 때 적극적인 경기 운영 뿐만 아니라 홈 이점을 제대로 살리는 모습으로 이어질지도 생각해볼 여지가 있는 게 사실이다.

AS로마 (세리에A 13위, 1승, 2무, 2패)

as로마 발리슛 ga

AS로마는 셰리프전을 마친 뒤 토리노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무패 흐름을 이어가는 데 만족해야 했다. 흐름의 차이가 어느 정도 드러나는 승부다. 제노아가 최근까지 보인 수비에서의 약점을 쉽게 해결해 나아가는 승부가 될지는 생각해볼 여지가 있는 게 사실이다. AS로마가 공격적으로 승부를 풀어가면서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 초점을 둘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수비 집중력이 변수로 작용할 가능성은 있다.

제노아 vs AS로마 ‘중복 일정으로 로테이션이 불가피한 원정 팀‘

제노아 vs as로마 슛 ga

승격팀 제노아는 홈에서 준수한 득점력을 보이고는 있지만 피오렌티나-나폴리 상대로 도합 6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서 문제점을 보였다. AS로마는 지난 엠폴리전 7-0 승리를 제외하면 아직까지 승리가 없으며, 2주 연속 주중 일정을 병행하고있기 때문에 로테이션 활용이 불가피한 상황. AS로마는 지난 시즌부터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단 한 번도 멀티득점에 성공한 적 없이 1승 4무 5패에 머물러있다. 승격팀 제노아의 역배당 승리가능성도 결코 낮지는 않지만, AS로마가 다득점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원정 득점을 올리고있다는 점과 제노아의 홈 수비조직력이 좋지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의외로 다득점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상 세리에A 분석을 마친다.

제노아 vs AS로마 이탈리아 세리에A 6라운드 FAQ

제노아 CFC의 최근 경기력은 어떤가요?

제노아 CFC는 리그에서 최근 5경기 중 1승 1무 3패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평균 득점은 0.80, 평균 실점은 1.60입니다. 래테기와 바니 비라스치는 득점에 성공했지만, 팀 전체적으로는 공격적으로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AS로마의 현재 팀 상황과 전적은 어떻게 되나요?

AS로마는 리그에서 최근 5경기 동안 1승 2무 2패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평균 득점 2.40, 평균 실점 1.40을 기록하며, 벨로티, 루카쿠, 디발라 등의 선수들이 활약하면서 무서운 공격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제노아와 AS로마의 이번 경기 주목할 점은 무엇인가요?

제노아는 최근 3경기 연속 무승이고, 수비에서의 약점을 보였습니다. 반면 AS로마는 셰리프전 후 토리노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공격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AS로마는 로테이션 활용이 불가피한 상황이며, 원정 10경기에서의 성적도 좋지 않습니다. 이를 감안하면, 다득점의 경기가 예상되며, 제노아의 홈에서의 수비조직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AS로마의 원정 득점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