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브라이턴 울버햄튼 분석 - 히메네스의 결장과 울브스의 부진

브라이턴 울버햄튼 분석 – 히메네스의 결장과 울브스의 부진

브라이튼 대 울버햄튼 EPL 1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팔머 스타디움 | 12월 16일
브라이턴
AM 04:30
울버햄튼

팔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브라이턴 울버햄튼 두 팀의 EPL 17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7 ROUND
브라이턴 Vs 울버햄튼
경기장 : 팔머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4무 1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하고 더하여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브라이턴 (Brighton & Hove Albion)

브라이턴 EPL 순위 : 11위 (20개 팀)
브라이턴 EPL 승점 : 20점
브라이턴 EPL 현재 전적 : 15경기 4승 8무 3패

브라이턴의 부진이 쉽게 잡히지 않는다. 11경기쨰 승리가 없다. 필요 이상의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진 불안이 거슬린다. 홈에서 반등을 시도한다. 이번 시즌 홈 일정에서 6득점에 그쳤다. 이는 홈 최소 득점 2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공격진에 발생한 부상이 득점력 저하의 원인이다. 공격 전개 구심점인 랄라나와 측면 자원 트로사르, 최전방 자원인 웰벡(FW)의 부상으로 무게감이 크게 떨어졌다. 무페이와 코널리 1선 조합을 활용하고 있지만, 역습 완성도와 결정력은 기대 이하다. 활용 가능한 대체 자원 또한 마땅하지 않기에 개선을 어렵다. 최근 일정에서 4백을 활용하여 경기를 치렀다. 4경기를 치르는 동안 승리는 없었으며, 이 중 3경기에사 실점이 발생했다. 변화로 인한 성과는 없다. 다시 3백으로 전환했다. 허나 쿠쿠렐라와 램프티 측면 조합의 수비 안정감은 여전히 기대 이하다. 상대 측면 자원의 완벽한 봉쇄는 어렵다.

브라이턴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브라이턴 울버햄튼 1

브라이턴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BW1

울버햄튼 (Wolverhampton Wanderers)

울버햄튼 EPL 순위 : 9위 (20개 팀)
울버햄튼 EPL 승점 : 21점
울버햄튼 EPL 현재 전적 : 16경기 6승 3무 7패

직전 경기 패배로 연패 수렁에 빠진 울버햄튼이다.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흐름이다. 이 기간에 모두 무실점 경기를 펼쳤다. 강점을 잃은 공격진은 강점 회복에 시간이 필요하다. 리그 상위 10개 팀 중 득점 빈도가 가장 낮다. 득점력 저하 문제가 잡히지 않는다. 더불어 최전방 자원 히메네즈(FW)가 직전 경기 퇴장으로 결장한다. 리그 일정에서 경기당 48.9%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신중한 운영을 시도하며, 공격 전개는 여전히 역습 빈도가 높다. 다만 전개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무티뉴(MF)의 발끝이 무디다. 전진 패스 완성도가 떨어지기에 공격진 강점 활용이 여의치 않다. 공격진 개인 전술에 대한 높은 의존도로 멀티 득점 기대치는 낮다. 수비진 안정감은 준수하다. 3백, 4백을 오가는 상황에서도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일정에서 3백 활용 빈도가 높다. 사이스(DF)를 중심으로 한 수비진 집중력이 좋다. 단순한 전개 패턴을 반복하는 상대 공세에 효과적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울버햄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브라이턴 울버햄튼 2

울버햄튼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BW2

브라이턴 울버햄튼 해외 배당흐름 분석

브라이턴 울버햄튼 배당흐름

브라이턴 울버햄튼 예상스코어

브라이턴 울버햄튼 예상스코어 (수정)

브라이턴 울버햄튼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BW3

브라이턴 울버햄튼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2.5] 언더

사우스햄튼과의 경기에서 머피의 동점골에 힘입어 극적인 무승부를 거둔 브라이턴은 위기에서 탈출한 부분에 초점을 둘 만하다. 그러나 결정력 부재 속에 수비라인이 버티는 것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점은 우려를 더할 수밖에 없다. 한편 지난 맨시티전에서 나름대로 버텼으나 결국 수적 열세를 극복하지 못한 채 무득점 패배를 안은 울버햄튼이다. 라울 히메네스가 경고누적 퇴장으로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되면서 어려움이 더욱 부과된 울버햄튼이다.

무득점에 울고 있는 울버햄튼이 브라이턴 수비진을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줄지는 미지수다. 다만 브라이턴 역시 득점력이 처지는 흐름을 이어온 만큼 쉽게 실마리를 잡는 경기가 되긴 어려울 듯 하다. 양팀 모두 공수에서 어려움을 겪어온 이전의 상황을 돌아볼 때 확실하게 흐름을 잡아가는 경기가 되진 못할 것이다. 브라이턴이 주도권을 쥔다고 해도 울버햄턴의 반격에 어려움은 불가피해 보인다. 무승부, 언더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브라이턴 울버햄튼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