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분석 - 강등권 탈출이라는 현실적 목표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분석 – 강등권 탈출이라는 현실적 목표

노리치시티 대 아스톤빌라 EPL 1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캐로우 로드 | 12월 15일
노리치시티
AM 04:45
아스톤빌라

캐로우 로드에서 열리는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두 팀의 EPL 17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7 ROUND
노리치시티 Vs 아스톤빌라
경기장 : 캐로우 로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3승 0무 2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하고 더하여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노리치시티 (Norwich City)

노리치시티 EPL 순위 : 20위 (20개 팀)
노리치시티 EPL 승점 : 10점
노리치시티 EPL 현재 전적 : 16경기 2승 4무 10패

다시 부진한 흐름의 노리치시티다. 직전 경기 패배로 연패 수렁에 빠졌다. 홈에서 반등을 시도하지만, 최근 일정에서 선보이는 경기력은 만족스럽지 않다. 연패 기간에 무득점 경기를 반복한 공격진이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초점이 맞춰진다. 최근 일정에서 3백, 4백을 번갈아 활용하고 있다. 스미스 감독이 시스템 변화를 통해 경기력 개선을 시도하지만, 성과는 기대 이하다. 부임 1개월만에 팀을 바꾸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중원에서 길모어(MF)가 수비적 역할을 전담한다. 다만 수비 기여 저하, 상대 전방 압박에 대한 미흡한 대응으로 위기를 자초한다. 실점으로 직결되는 불안이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지공 빈도가 증가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48.8%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전력 열세에도 높은 수치다. 최전방에 위치하는 푸키(FW, 최근 리그 6경기 3득점)의 결정력, 측면 조합의 꾸준한 기회 창출을 통해 득점 생산이 가능하다.

노리치시티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1

노리치시티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NA1

아스톤빌라 (Aston Villa)

아스톤빌라 EPL 순위 : 13위 (20개 팀)
아스톤빌라 EPL 승점 : 19점
아스톤빌라 EPL 현재 전적 : 16경기 6승 1무 9패

직전 경기 패배로 연승 달성에 실패한 아스톤빌라다. 상위 전력을 상대로 선전했음이 긍정적이다. 감독 교체 이후의 흐름이 좋다. 이번 일정에서 반등을 시도한다. 최근 5경기 중 3경기가 멀티 실점이다. 공격진 강점 활용은 좋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부엔디아-바일리 측면 조합의 최근 경기력은 만족스럽다. 직전 경기에서 13회 드리블 성공을 통해 기회 창출에 기여했다. 안정감이 떨어지는 상대 측면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전방 자원 윙크스(FW, 최근 리그 5경기 2득점)의 결정력 개선을 더해 멀티 득점에 성공한다. 실점 빈도는 여전히 높다. 밍스-코나스가 버티는 중앙 수비진의 위험 지역 장악 어려움, 측면 열세로 위기를 자초한다. 직전 경기에서 무려 28회의 크로스 허용을 기록했다. 측면 열세로 인한 결과이며, 이번 일정 역시 측면 활용이 좋은 상대를 맞아 고전한다.

아스톤빌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2

아스톤빌라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NA2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해외 배당흐름 분석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배당흐름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예상스코어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예상스코어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NA3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2.5] 언더

노리치시티가 계속 좋아지고 있다. 부상자도 어느 정도는 제어가 되고 있다. 좋은 상황이기는 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팀이 확 살아난 건 아니다. 내용적으로 좋아지고 있다. 특히 수비적으로는 안정세다. 애스턴빌라 베일리와 트라오레가 쉰다. 측면 공격수 베일리의 결정이 여파가 다소 있는 듯 하다. 그러나 공수는 최근 안정세에 접어들었다. 멀티골을 넣고 승리하는 경기들이 다소 나올 정도로 수비에서 성공적인 모습이다. 두 팀 모두 수비적으로 나무랄 곳은 없다. 득점력은 확실히 아스톤빌라가 좋은 상황이다. 결과에 반영될지는 봐야 한다. 아스톤빌라도 수비에서 실점은 이어지고 있다. 양 팀 저득점 경기를 기준으로 양 팀 무승부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노리치시티 아스톤빌라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