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분데스리가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분석 - 주전 3명의 징계결장과 무너진 수비 조직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분석 – 주전 3명의 징계결장과 무너진 수비 조직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분데스리가 25라운드 분석

분데스리가 | 알리안츠 아레나 | 03월 09일
바이에른뮌헨
PM 11:30
마인츠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독일 분데스리가 25라운드 경기다. 바이에른 뮌헨은 프라이부르크 원정에서도 승점 1점 추가에 그치며 점점 역전 우승 가능성이 사라지고 있다. 1위인 레버쿠젠과 승점 차가 10점이나 벌어졌기에 남은 10경기에서 전승을 거두며 레버쿠젠의 극심한 부진을 바래야 한다. 그래도, 주중 홈경기에서는 케인의 멀티골과 뮬러의 추가골이 터지며 라치오를 제압하고 챔스 8강으로 올라섰다. 킴미히가 측면에 나서며 측면 경기력이 나아졌고 파블로비치가 중원에서 고레츠카의 파트너 역할을 잘하고 있다.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주중 챔스에서는 케인의 멀티골과 뮬러의 추가골로 8강 안착‘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결과예측 bm
3월 9일 독일 분데스리가 25라운드 바이에른 뮌헨 : 마인츠 05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팀 수비를 책임지는 센터백 코흐의 퇴장 징계…

마인츠는 지난 라운드에서 글라드바흐 상대로 경기를 잘 풀었지만 승점 1점 추가에 그쳤다. 이재성의 크로스를 받아 골을 성공한 버크하트가 활약했지만 승점 3점을 가져오는데 실패했다. 거기에, 팀 수비를 책임지는 센터백 코흐가 퇴장을 당하며 이번 경기에 빠지는 악재도 있다. 강팀 상대로 나서는 원정 일정에서 텐백으로 나설 것이 유력하다.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마인츠를 상대할 때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 라인은 공간 창출에 있어서 상당한 성공’

바이에른 뮌헨 (독일 분데스리가 순위 2위, 17승, 3무, 4패)

바이에른뮌헨 미드필더 bm

바이에른 뮌헨은 상대방의 압박이 덜한 팀들을 만났을 때 비교적 수비에서 안정감을 찾는 경향이 있다. 반면에, 마인츠 같은 팀은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 부담을 적절히 공략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이와 동시에 마인츠를 상대할 때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 라인은 공간 창출에 있어서 상당한 성공을 거두곤 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마인츠의 골 결정력이 슈팅 시도에 비해 현저히 낮다는 것이며, 이는 경기의 흐름을 바이에른 뮌헨 쪽으로 기울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올 시즌 바이에른 뮌헨의 전반적인 성적이 다소 부진하다고는 하나, 이러한 매치업에서는 여전히 바이에른 뮌헨이 우위에 있을 것이라는 점은 명백하다.

FSV 마인츠 05 (독일 분데스리가 17위, 2승, 10무, 12패)

마인츠 드리블 bm

마인츠의 공격력을 평가할 때, 슈팅 능력의 부재라고 단정 짓기는 어려운 측면이 있다. 실제로 최근 경기에서도, 팀이 퇴장당한 선수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총 19회의 슈팅을 시도하는 활발한 공격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슈팅이 실제로 골문을 위협하는 유효한 기회로 이어지지 못했다는 점에서, 골 결정력의 부족은 분명히 개선해야 할 부분으로 지적되고 있다. 특히 홈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맞이하는 경기에서도 이러한 마무리 능력의 부족은 결국 패배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이는 마인츠가 공격에서 다수의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종적으로 골로 연결짓는 데 필요한 결정적인 순간의 집중력이나 정확성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수비라인에서 불안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뮐러 bm

바이에른 뮌헨은 주중 라치오와의 챔피언스리그 2차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서서히 수비가 안정감을 찾아가는 양상이지만 여전히 불안감을 지웠다고 보긴 어렵다. 마인츠는 묀헨글라드바흐와 무승부를 거두면서 한숨을 돌렸다. 그러나 센터백 코르가 경고누적으로 퇴장 당했고, 미드필더 바레이로도 경고누적으로 이번 경기에 결장한다.

마인츠는 앞서 징계를 받은 은간캄에 이어 센터백 코르와 미드필더 바레이로까지 주전 3명이 빠진 채 이번 원정길에 오른다. 바이에른 뮌헨도 미드필더 파블로비치가 경고누적으로 결장하지만 두터운 스쿼드를 고려할 때 타격이라 볼 정도의 공백은 아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여전히 수비라인에서 불안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부분을 고려할 필요는 있지만, 전반적인 페이스가 좋다는 점에 주목해 볼 수 있는 경기다. 마인츠가 수비와 역습으로 나선다고 해도 최근까지의 경기력이나 주전 공백 등을 고려하면 원하는 결과를 만들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바이에른 뮌헨의 우위에 맞춰볼 만한 경기다.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독일 분데스리가 25라운드 FAQ

바이에른 뮌헨의 현재 리그에서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에서 1위인 레버쿠젠과의 승점 차가 10점으로 벌어져 있으며, 남은 10경기에서 전승을 거두고 레버쿠젠의 부진을 바라야 하는 상황입니다.

마인츠 05의 최근 경기력과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마인츠는 최근 경기에서 글라드바흐와 승점 1점을 나눠가졌으나, 결정력 부족과 중요한 선수의 퇴장 문제로 고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팀 수비를 책임지는 센터백 코흐의 퇴장으로 인해 다음 경기에 빠지는 상황입니다.

바이에른 뮌헨과 마인츠의 이번 경기 양 팀 전략은 어떻게 예상하나요?

바이에른 뮌헨은 최근 챔스 8강 진출에 성공하며 측면 경기력과 중원에서의 연계 플레이가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면, 마인츠는 강팀을 상대로 수비적으로 나서며 역습을 노릴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