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미트윌란 벤피카 분석 - 3골차의 여유가 주는 느낌

미트윌란 벤피카 분석 – 3골차의 여유가 주는 느낌

미트윌란 대 벤피카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라네르스 스타디움 | 08월 10일
미트윌란
AM 02:45
벤피카

라네르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미트윌란 벤피카 두 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경기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미트윌란 Vs 벤피카
경기장 : 라네르스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1경기) : 0승 0무 1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미트윌란 (Midtjylland)

미트윌란 덴마크 SASL 순위 : 8위 (12개팀)
미트윌란 덴마크 SASL 승점 : 5점
미트윌란 덴마크 SASL 전적 : 4경기 1승 2무 1패

미트윌란은 최근 덴마크 리그 공식 4경기 1승 2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앞서 치른 륑비전에서 전반에만 3골을 퍼부으며 승기를 잡는 듯 했지만 이후 3골을 내리 허용, 아쉽게 무승부에 그쳤다. 한편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벤피카에 4-1로 패했다. 수비 라인의 균열이 컸다. 뒤어(LB)-주닝요(CB)-스비아트첸코(CB)-달스가드(RB)로 구성된 백4는 벤피카의 측면 공격과 연계 플레이에 좀처럼 대응하지 못했고, 라인을 높게 형성할 경우 빠른 역습에 일격을 당하기 일쑤였다. 그나마 시스토(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의 만회 득점으로 위안을 삼을 수 있었지만. 전반에만 3골을 허용한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어 보인다. 2차전에는 공격적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으며 그만큼 대량 실점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이다.

미트윌란 벤피카 배당흐름 (수정)

벤피카 (Benfica)

벤피카 포르투갈 D1 순위 : 2위 (18개팀)
벤피카 포르투갈 D1 승점 : 3점
벤피카 포르투갈 D1 전적 : 1경기 1승 0무 0패

벤피카는 포르투갈 리그 개막전에서 아로카를 4-0으로 격파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다르윈 누녜스(FW)의 이탈이 무색할 정도로 파괴적인 공격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최전방에 라모스(FW, 최근 5경기 0골)를 중심으로 2선의 마리우(AMF, 최근 5경기 1도움), 실바(AMF, 최근 5경기 3골 1도움)의 패싱 플레이가 돋보이며, 좌우 풀백 그리말도(LB,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지우베르투(RB, 최근 5경기 1골)가 가세하는 측면 공격은 상대 수비 라인에 혼란을 가져온다. 2차전 역시 이렇다 할 큰 변수가 없는 한 같은 패턴으로 공격에 임할 것이다. 여기에 미트윌란이 라인을 높게 형성해 공격적으로 대응할 경우를 고려해보면 배후 공간을 노린 역습으로 반격을 가할 가능성이 크기에 다득점이 예상된다.

미트윌란 벤피카 예상스코어

미트윌란 벤피카 예상스코어

미트윌란 벤피카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벤피카 승
[언더오버 / 2.5] 오버

벤피카의 경기 내용을 보면 상대를 매우 강하게 압박하면서 볼 점유 시간을 늘리고, 점유율을 늘린 상태에서 빠른 템포로 몰아치는 형태의 경기 운영으로 70분 이전에 상대를 무너뜨리고 있다. 슈미트 감독은 가급적 리드를 가져간 상태에서 경기를 풀어가도록 만들었고, 덕분에 프리시즌 경기부터 줄곧 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미트윌란의 경기력이 시즌 초반 좋지 않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챔피언스리그 때문에 리그 경기를 희생한 것도 있지만 기록을 보면 상대의 공세를 버티지 못하는 모습이 자주 반복되고 있다. 당장 지난 링비 원정에서도 전반전 2골차 리드를 뺏기며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전반을 압도했지만 후반에 완벽하게 주도권을 내줬고, 특히 척추라인을 구성하는 쇠렌센, 스비아트첸코 등이 탈압박에 실패하며 공격권을 헌납하는 경우가 많았다. 참고로 두 선수는 지난 벤피카 원정에서도 고전한 바 있다. 첫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두 팀의 격차가 굉장히 크다는 점을 고려했을때 이번 경기또한 벤피카의 승리가 유력한 경기이다. 이상으로 미트윌란 벤피카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