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리그앙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분석 - 지난 2019 시즌 이후 승리가 없다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분석 – 지난 2019 시즌 이후 승리가 없다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리그앙 26라운드 분석

리그앙 | 스타드 드 라 모송 | 03월 18일
몽펠리에
AM 04:45
파리생제르맹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프랑스 리그앙 26라운드 경기다. 몽펠리에는 OGC 니스 원정을 승리하며 강등권과 차이를 벌렸다. 상위권 팀을 원정에서 만난 경기였기에 고전이 예상됐지만 사바니어의 맹활약이 돋보였다. 최전방에 나선 노르딘과 카즈리등에게 기회를 만들어주며 공격 전개를 이끌었는데 결정적인 골도 기록했고 상대의 중원 공세도 막아냈다. 그러나, 휴식기 이전 마지막 경기에서 강팀 파리생제르맹을 상대해야 한다.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서서히 강등권 탈출에 시동을 건 몽펠리에‘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결과예측 mp
3월 18일 프랑스 리그앙 26라운드 몽펠리에 hsc : 파리 생제르맹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음바페의 이적이 결정된후 팀 경기력 떨어진 PSG의 향후 계획…

파리생제르맹은 직전 경기에서 랭스 상대로 고전하며 승점 1점 추가에 그쳤다. 그러나, 주중 프랑스 컵 8강에서 니스를 완파하며 준결승에 진출했고 챔스 8강에 오르는등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위해 순항 중이다. 베라우두와 자이르에메르, 우가르테등 어린 선수들이 핵심 로테이션으로 자리를 잡으며 더블스쿼드를 잘 활용 중이고 음바페는 언제든 해결할 수 있다.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무시할 수 없는 역대 전적’

몽펠리에 HSC (프랑스 리그앙 순위 13위, 6승, 9무 ,10패)

몽펠리에 수비 mp

몽펠리에는 최근 경기에서 니스를 이기며 선수비 후 역습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전략은 니스와 같은 상대에게는 매우 효과적인 대응 방식이었으나, 공을 소유하는 능력이 뛰어난 파리 생제르맹을 상대로는 같은 방식으로 접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더군다나 2017 시즌부터 몽펠리에가 파리 생제르맹을 상대로 할 때는 항상 최소 2골이상의 실점을 기록하면서 이는 니스와의 경기와는 전혀 다른 접근이 필요함을 시사한다.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서 단순히 수비 라인을 낮추는 전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의미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몽펠리에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 보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전략을 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공을 다루는 능력에서 파리 생제르맹의 우위를 인정하면서도, 역습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아내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니스를 상대로 보여준 경기력과 전략이 인상적이었지만, 파리 생제르맹과 같은 강팀을 상대로는 더욱 공격적이고 능동적인 접근이 필요함을 몽펠리에는 인지하고 있을 것이다. 따라서, 다가오는 경기에서 몽펠리에가 어떤 전술적 변화를 시도하고, 파리 생제르맹의 강력한 온더볼 능력에 어떻게 대응할지가 주목되는 부분이다.

파리 생제르맹 (프랑스 리그앙 1위, 16승, 8무, 1패)

파리생제르맹 킬리안 mp

파리 생제르맹의 현재 경기력에 대해 평가해 보면, 팀 내에 개별적으로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많아, 지금까지 엔리케 감독의 전술적 결점을 어느 정도 커버해왔던 부분은 분명하다. 하지만, 중앙 지역에서의 경기 통제력에 일관성이 없어, 역습 상황에서 취약한 부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대결할 몽펠리에가 조직적인 전방 압박과 빠른 공격 전환을 주로 활용하는 팀이라는 점은, 전진성이 부족한 상대에게 파리 생제르맹이 유리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한다.

몽펠리에가 전방 압박을 기반으로 한 공격을 선호하나, 파리 생제르맹 같은 팀을 상대로는 그 효과가 떨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는 파리 생제르맹에게 상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파리 생제르맹은 이번 경기에서 중앙의 장악력 부족과 역습에 대한 취약점을 극복하고 몽펠리에의 전술적 한계를 이용하여 유리한 결과를 얻으려 할 것이다.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경기력의 차이를 감당하기엔 너무 강한 상대‘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스프린트 mp

몽펠리에는 이번 경기에서 4-2-3-1 전형을 선보이며, 노르딘과 사바니에를 주축으로 한 공격 전략으로 점수를 얻으려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은 공격 진영에서의 창의적인 움직임을 통해 득점 기회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또한, 르로이 같은 백업 선수의 경기 내 기여도가 이번 대결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반해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 뎀벨레, 이강인을 앞세워 공격을 전개할 것이며, 특히 뎀벨레의 경기 내 활약 여부가 승부의 향방을 가를 중대한 요소가 될 것이다. 파리 생제르맹의 풀백인 하키미와 베랄두는 측면에서 중앙으로 움직이며 인버티드 풀백으로서 플레이하면서 미드필드에서 수적 우위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게임의 볼 점유율을 높이고 중원에서 우위를 점하는 전략을 취할 것이다. 이런 전략은 몽펠리에의 수비 라인을 깨뜨리는 데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뎀벨레가 후반부에 슈퍼 서브로 투입될 경우, 파리 생제르맹의 교체 카드는 몽펠리에보다 확실히 우위에 있음을 보여주며, 이는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종합적으로 보면, 파리 생제르맹은 이번 경기에서 몽펠리에를 상대로 공격적 우위를 점하고 다수의 득점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원정팀으로서의 우세를 바탕으로 골을 여러 차례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경기 전망은 몽펠리에와 파리 생제르맹 간의 힘의 균형을 고려할 때, 전술적인 면과 개인 기량에서 파리 생제르맹이 몽펠리에보다 우위에 있다는 점을 잘 보여준다. 이상 프랑스 리그앙 분석을 마친다.

몽펠리에 vs 파리생제르맹 프랑스 리그앙 26라운드 FAQ

몽펠리에의 최근 경기 전략과 주요 선수의 역할은 어떠한가요?

몽펠리에는 4-2-3-1 전형을 사용하며, 노르딘과 사바니에를 중심으로 공격 전개를 이끌고 있다. 사바니에는 중앙에서 공격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노르딘과 카즈리는 최전방에서 사바니에가 만들어낸 기회를 활용해 득점을 노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백업 선수 르로이의 활약 여부도 이번 경기에서 중요한 관건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 전략과 핵심 선수들은 누구인가요?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 뎀벨레, 이강인을 공격의 핵심으로 설정하고 있다. 특히, 풀백인 하키미와 베랄두가 측면에서 인버티드 형태로 중앙 지역으로 침투하며 공격 루트를 다양화한다. 뎀벨레는 후반전 교체 자원으로 투입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들의 활약은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몽펠리에와 파리 생제르맹 이번 경기 전망은 어떻게 보시나요?

몽펠리에의 전술적 접근과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적 우위를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는 파리 생제르맹이 몽펠리에를 상대로 공격적 우위를 점하며 다득점의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몽펠리에의 전방 압박 전략이 파리 생제르맹과 같은 팀을 상대로는 그 효과가 떨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경기는 원정팀 파리 생제르맹의 우세 속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