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 중앙 미드필더진의 안정화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 중앙 미드필더진의 안정화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EPL 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올드 트래포드 | 09월 30일
맨유
PM 11:00
크리스탈팰리스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다. 맨유가 크리스탈 팰리스와 2연전을 벌인다. 앞선 리그컵에선 3-0 완승을 만들었지만 리그 격돌은 또 다를 수 있다. 리그컵에선 카세미루, 바란, 오나나 정도를 제외하면 로테이션 멤버를 가동했다고 봐도 좋다. 모처럼 3골을 터뜨린 점도 반갑지만 무엇보다 상대에게 슈팅을 4회만 허용할 정도로 중원, 수비진이 콤팩트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나머지 1군 멤버들은 모두 이번 경기에 돌아올 것이다.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다시 한번 압승이 예상되는 맨유‘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결과예측 mc
맨유 : 크리스탈팰리스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리그컵서 완패한 맨유와 간극을 얼마나 좁힐 수 있을지가 관건 !!

크리스탈팰리스는 맨유와는 상황이 다르다. 리그컵 맨유 원정에서 중원 코어에 해당하는 MF 에체, 휴즈 등을 제외하고 많은 1군 선수들이 투입됐다. 최근 3경기째 승리가 없는 분위기에 변화를 심어보고자 했겠으나 결과적으로 실패했다. 아무리 에체, 휴즈에 대한 팀 내 의존도가 높다고 하더라도 직전 리그컵서 완패한 맨유와 간극을 얼마나 좁힐 수 있을지 장담키 어렵게 됐다.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직전 카라바오컵 경기의 리벤지 매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순위 9위, 3승, 0무 ,3패)

맨유 프레드 m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주중 크리스탈팰리스와의 리그컵 3라운드 홈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두며 16강에 올랐다. 이날 맨유는 FW 앙토니 마샬, 알레안드로 가르나초, MF 카세미루의 득점이 연달아 터지며 완승을 거둔 모습. 내용, 결과 모두 크리스탈팰리스를 압도했단 평가다. 다만 FW 제이든 산초, 안토니, 아마드 디알로, MF 크리스티안 에릭센, 스콧 맥토미니, 코비 마이누, DF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완-비사카, 루크 쇼, 타이렐 말라시아, 세르히오 레길론은 전력 이탈한 상태. 1.5군으로 나선다.

크리스탈 팰리스 (EPL 10위, 2승, 2무, 2패)

크리스탈팰리스 협력수비 mc

크리스탈팰리스는 주중 맨유 원정 리그컵 경기에서 3-0으로 완패하며 토너먼트 진출에 실패했다. FW 장-필리페 마테타가 분전 했지만 역부족. 게다가 이날 FW 라크-사키, MF 자이로 리데발트, GK 딘 헨더슨이 나란히 부상으로 교체된 만큼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이외에 주포 FW 오드송 에두아르, 에이스 MF 미카엘 올리세, 제퍼슨 레르마, 마테우스 프랑차, 나오위루 아마다, DF 제임스 톰킨스, 나단 퍼거슨이 전력 이탈한 상태다.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맨유 래시포드의 침투에 큰 어려움을 겪을 것‘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자하 mc

침울한 상황을 뿌리치고 2연승을 거두며 분위기 전환에 확실히 성공한 맨유다. 올 시즌 리그에서 3승3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만족스러운 성적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천문학적인 주급을 지출하는 맨유입장에서는 최소 5승은 했어야 할 경기로 인식하고 있다 반면 크리스탈팰리스의 경우 나쁘지 않은 출발이라고 할 수 있다. 선두권 경쟁과는 거리가 있는 크리스탈팰리스이기에 중위권에서의 경쟁이 원래의 위치라고 할 수 있다. 팀 분위기는 양팀이 다른편이며 기세가 오른 맨유를 상대로 크라스탈팰리스는 어려운 경기를 할 수 밖에 없을것으로 보인다. 더군다나 지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울버햄튼과의 경기 승리 이후 승리가 없는 크리스탈팰리스다. 래시포드의 침투에 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맨유 vs 크리스탈팰리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FAQ

맨유와 크리스탈팰리스의 이탈 선수는 누가 있나요?

맨유는 제이든 산초, 안토니, 아마드 디알로, 크리스티안 에릭센, 스콧 맥토미니, 코비 마이누,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완-비사카, 루크 쇼, 타이렐 말라시아, 세르히오 레길론 등이 전력 이탈 상태입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라크-사키, 자이로 리데발트, 딘 헨더슨, 오드송 에두아르, 미카엘 올리세, 제퍼슨 레르마, 마테우스 프랑차, 나오위루 아마다, 제임스 톰킨스, 나단 퍼거슨 등이 전력 이탈 상태입니다.

맨유 선수들중 직전 리그컵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한 선수는 누가 있나요?

맨유는 리그컵에서 앙토니 마샬, 알레안드로 가르나초, 카세미루의 득점으로 크리스탈 팰리스를 3-0으로 완승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근 팀 분위기와 전적은 어떠한가요?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근 3경기째 승리가 없는 상황으로, 리그컵에서도 맨유에 완패당했습니다. 그러나 리그에서는 중위권 경쟁을 벌이며 나쁘지 않은 출발을 했다고 평가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