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분석 - 수비력이 반전의 핵심 포인트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분석 – 수비력이 반전의 핵심 포인트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EPL 4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셀허스트 파크 | 09월 03일
크리스탈팰리스
PM 10:00
울버햄튼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두 팀의 EPL 4라운드 매치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브렌트포드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 리그 2경기 무승을 이어갔다. 이날 크리스탈팰리스는 치열한 공방 끝에 후반 DF 요아힘 안데르센의 동점골로 비길 수 있었다. 특히 위협적인 유효 슛팅이 여러차례 나왔지만 브렌트포드 GK 마크 플레켄에 모두 막힌 점이 아쉬웠다. 아울러 에이스 MF 미카엘 올리세(핵심주전/부상), 윌 휴즈(백업/불투명), 마테우스 프랑차(백업/부상), DF 나단 퍼거슨(백업/부상)이 전력 이탈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참고로 주중 리그컵 경기에선 2부 플리머스에 2-4 완승을 거두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날 휴식을 취했거나 교체로 나섰던 주전 6명 모두 선발로 돌아온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무티뉴 cw

이적 시장 막판 맨시티로 향한 울버햄튼의 중심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녜스!!

울버햄튼은 지난 에버튼 원정 경기에서 0-1로 승리하며 리그 2연패를 끊고 첫승을 신고했다. 이날 울브스는 에버튼의 닥공에 고전했지만 후반 42분에 터진 2미터 거구 FW 사샤 칼라이지치의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다만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MF 마테우스 누녜스(주전/맨시티-6200만 유로)가 팀을 떠났단 소식. 아울러 FW 황희찬(주전급/불투명), MF 조 호지(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했다. 참고로 울브스는 주중 리그컵 경기에서 3부 블랙풀에 5-0 대승을 거두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날 휴식을 취했거나 교체로 나섰던 주전 8명 선발로 돌아온다.

크리스탈팰리스 윙어 cw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매 시즌 접전을 펼쳐온 양 팀이다’

크리스탈 팰리스 (EPL 11위, 1승, 1무, 1패)

브랜트퍼드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로 선방한 크리스탈팰리스는 주중 리그컵에서는 로테이션 가동으로 일부 핵심들의 체력을 안배하고도 2-4로 대승을 거두고 분위기를 살려나가고 있다. 리그 초반 3경기에서 단 2실점만을 허용 호지슨 감독의 실리 축구가 그대로 뭍어나온 상태, 리그컵에서 체력을 안배한 아이유, 에제, 셜룹, 케히, 워드등이 모두 컴백할 것으로 보인다. 리그컵에서 에두아르드, 마테타등 득점폼을 살려야 할 주력 공격자원들이 골맛을 봤다는 점도 긍정요소! 크리스탈팰리스의 불안요소라면 호지슨 감독의 경기 운영방식에 있다. 실리 축구를 구사하다보니 저조한 화력이 발목을 잡는 결과들이 종종 있어왔다는 것. 측면 에이스 올리세는 여전히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태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일방적의로 몰린 해외 매체들의 예측’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결과예측 cw
크리스탈팰리스 : 울버햄튼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울버햄튼 원더러스 (EPL 15위, 1승, 0무, 2패)

울버햄튼은 개막이후 2라운드 브라이턴과의 경기 패배까지 연패를 기록하는 졸전을 선보이다 지난 에버튼과의 원정경기 승리로 3경기만에 승리를 거두며 반전했다. 기세를 몰아 주중 리그컵에서는 하부리그팀을 상대로 5-0 대승을 거두고 경기력을 올리고 있다. 게리오닐 감독으로 갑작스레 사령탑이 바뀌면서 팀 전술 플랜이 바뀌었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긴 했으나 현재까지 경기 내용 자체는 나쁘지 않다. 호재라면 장기 부상에서 돌아온 칼라이치치가 에버튼전 결승골에 이어 주중 리그컵에서도 선제골을 터트리며 떠난 히메네즈의 빈자리를 매꿔내고 있다는 점이다. 전방 원톱 부재로 인해 측면 공격수들을 전방에 배치해야 했던 울버햄튼으로서는 큰 호재로 보여진다. 이적 시장 막판 지로나의 주력 센터백 부에노 영입에 성공 수비도 보강을 한 상태!

울버햄튼 윙어 cw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이적 시장을 통한 전력 변화‘

리그컵 승리로 앞선 두 경기에서 처졌던 흐름을 끌어 올리는 데 성공한 크리스탈팰리스다. 그러나 공수 전반에서 불안한 모습이 엿보이는 흐름을 떠올려보면 이번 경기에서 얼마나 나아진 모습을 보여줄지는 생각해볼 여지가 있는 게 사실이다. 울버햄턴은 에버턴을 잡은데 이어 리그컵에서도 대승을 거두는 등 최근 흐름을 끌어 올리는 모습이다. 이번 원정에서도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돌파구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 팀이 전력 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는 수준의 경기는 아니다. 울버햄턴이 전반적인 기세에서 앞서는 것처럼 보이지만, 크리스탈팰리스도 홈에서 경기를 나름대로 끌어갈 만한 힘은 엿보이는 경기라 할 수 있다. 울버햄턴이 최근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수비에서 헐거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좀 더 안정적인 크리스탈팰리스가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을 생각해볼 만하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FAQ

크리스탈 팰리스와 울버햄튼의 최근 상태는 어떤가요?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근 브렌트포드와 원정에서 1-1로 비겼고, 리그컵에서는 2부 플리머스를 2-4로 꺾어 3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한편, 울버햄튼은 에버튼을 0-1로 이기고 리그컵에서는 3부 블랙풀에 5-0으로 대승을 거두어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두 팀의 주목할 만한 선수나 부상자는 누구인가요?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우, 미카엘 올리세, 윌 휴즈, 마테우스 프랑차, 나단 퍼거슨 등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상태입니다. 울버햄튼에서는 마테우스 누녜스가 이적으로 팀을 떠났고, 황희찬과 조 호지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빠져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중요한 전략적 요소는 무엇인가요?

크리스탈 팰리스는 실리 축구로 저조한 화력을 극복하려고 할 것입니다. 반면, 울버햄튼은 최근 득점력이 좋지만 수비에서는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를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두 팀의 전력 차이는 크지 않으므로, 전반적인 기세나 전술이 승패를 가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