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맨유 번리 분석 - 팀의 상징과도 같은 주축 수비수 3명의 복귀

맨유 번리 분석 – 팀의 상징과도 같은 주축 수비수 3명의 복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번리 FC EPL 32라운드 경기 분석

프리미어리그 | 올드 트래포드 | 04월 19일
맨유
AM 12:00
번리

올드 트래포드에서 갖는 맨유 번리 두 팀의 EPL 32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2 ROUN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번리 FC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3승 1무 1패

검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그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Manchester Unite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순위 : 2위 (20개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승점 : 63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현재 성적 : 31경기 18승 9무 4패

맨유는 현재 리그에서 지역 라이벌인 맨시티에 이은 부동의 2위를 달리고있다. 승점 63점으로 선두인 맨체스터 시티(승점74)와는 승점 11점 차다. 그러나 한 경기를 덜 치러 번리를 이기면 승점 차는 8점까지 줄게 된다. 역전 우승을 위한 마지막 희망을 살릴 수 있다. 직전 그라나다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8강 2차전 홈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1차전 2-0 포함 최종 스코어 4-0으로 여유있게 4강에 올랐다. 최근 공식전 4연승이기도 하다. 베테랑 골잡이 카바니가 최근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여기에 포그바, 브루노 조합도 물이 올랐다. 마시알의 부상 이탈이 다소 아쉽지만 래시포드가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을 회복한 건 긍정적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맨유 번리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 라인업

맨유라인업

번리 FC (Burnley FC)

번리 FC EPL 순위 : 17위 (20개 팀)
번리 FC 승점 : 33점
번리 FC 현재 성적 : 31경기 8승 9무 14패

번리는 현재 리그 16위다. 승점 33점으로 강등권인 18위 풀럼(승점26)과는 7점 차이다. 아직 잔류를 안심할 수 없어, 이 경기에서 승점 획득이 절실하다. 직전 뉴캐슬과 홈 경기에서 1-2로 져 리그 2연패에 빠졌다. 2경기에서 5실점을 하며 수비 불안을 노출했다. 원정 경기 승률은 의외로 나쁘지 않다. 최근 6경기 3승3패다. 이겼다 졌다를 반복하고 있다. 우드, 비드라 투톱을 활용한 롱볼 축구가 장기인데 이 작전이 막히면 길을 잃는다. 수비도 문제지만 단순한 공격 루트 또한 고민이다.

번리 FC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맨유 번리 2

번리 FC 예상 라인업

번리라인업

맨유 번리 FC 해외 배당흐름 분석

맨유 번리 배당흐름

맨유 번리 FC 예상스코어

맨유 번리 예상스코어

맨유 번리 FC EPL 순위 분석

EPL 순위2

맨유 번리 FC 최종 분석

그라나다전을 마치고 이틀 만에 경기를 치러야 하는 맨유에겐 선수들이 체력부담을 어떻게 이겨낼지가 관건인 경기이다. 지난 그라나다와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흐름 자체가 나쁘지 않았던 부분은 이번 경기에서의 자신감을 더욱 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사우스햄튼과 뉴캐슬에게 잇달아 덜미를 잡혔던 번리가 쉽게 돌파구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줄지는 미지수다.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보이지만 기대만큼의 집중력이 나올지는 생각해볼 문제다.

번리가 수비와 역습에 치중하는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이나 맨유의 공세를 막아내기는 어려울 것이다. 맨유가 공격적으로 경기를 풀어간다면 그 만큼 전력차가 심하게 날수도있는 경기이다.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경기에 나설 맨유지만 번리에 비해 공수 전반에서의 경기력 자체가 많은 차이를 보인다는점을 고려해야 할것이다. 맨유의 무난한 승리와 더불어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맨유 번리 두 팀의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