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분석 - 선수 공백의 대처가 핵심이다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분석 – 선수 공백의 대처가 핵심이다

레알 베티스 대 발렌시아 CF 라리가 33라운드 경기 분석

라리가 | 베니토 비야마린 | 04월 19일
레알 베티스
AM 01:30
발렌시아 CF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열리는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CF 두 팀의 라리가 33라운드 경기이다.

스페인 라리가 33 ROUND
레알 베티스 Vs 발렌시아 CF
경기장 : 베니토 비야마린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3승 1무 1패

인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레알 베티스 (Manchester United)

레알 베티스 라리가 순위 : 6위 (20개 팀)
레알 베티스 승점 : 47점
레알 베티스 현재 성적 : 30경기 14승 5무 11패

레알 베티스는 현재 스페인 라리가 6위에 올라있다. 30경기에서 승점 47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5위인 레알 소시에다드(승점47)와 동률이지만 상대전적과 골득실에서 뒤쳐져있다. 4위인 세비야와는 승점 차가 14점까지 멀어지면서 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획득은 쉽지 않다. 유로파리그 진출이 현실적인 목표다. 다만 7위 비야레알에 승점 1점 차 추격을 허용해 절대 안심 할수없는 상황이다. 직전 경기 리그 선두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홈경기에서는 1-1로 비겼다. 최근 리그 3경기 무패(1승2무)다. 5경기 2승 2무 1패이기도 하다. 카마라사, 마틴 등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레알 베티스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베티스 발렌시아 1

레알 베티스 예상 라인업

레알베티스 라인업

발렌시아 CF (Burnley FC)

발렌시아 CF 라리가 순위 : 13위 (20개 팀)
발렌시아 CF 승점 : 34점
발렌시아 CF 현재 성적 : 30경기 8승 10무 12패

발렌시아는 리그에서 현재 13위에 머물며 좀처럼 반등의 기회를 잡지 못하고있다. 승점 34점을 기록하면서 강등권과는 승점 차가 8점 정도 차이를 보이며 리그 잔류에 있어서는 안정권이지만 막판까지 안심하려면 이번 경기 승점 획득이 중요하다. 직전 소시에다드와 홈 경기에서 2-2로 비겼다. 최근 리그 2경기째 승리가 없는데, 5경기에서 2승1무2패다. 원정 승률이 매우 저조한데, 최근 리그 원정 4연패 중이다. 공식전 6번의 원정에서 연속해서 승리가 없다. 수비수 파울리스타가 징계로 뛰지 못한다. 또 공격수 고메스도 징계 결장한다. 부상자는 클리센 골키퍼를 제외하면 없다.

발렌시아 CF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베티스 발렌시아 2

발렌시아 CF 예상 라인업

발렌시아CF 라인업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CF 해외 배당흐름 분석

베티스 발렌시아 배당흐름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CF 예상스코어

베티스 발렌시아 예상스코어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CF 라리가 순위 분석

 라리가 순위222

레알 베티스 발렌시아 CF 최종 분석

AT마드리드와 무승부를 만들면서 무패 분위기를 이어가는데 성공한 베티스의 자신감은 한층 더 올라갈 수밖에 없다. 이번 홈경기에서도 공격적인 전개를 유지하면서 찬스를 잡으려 할 것이다. 한편 소시에다드전에서 두 골차 열세를 따라잡으며 무승부를 만들어낸 발렌시아지만 그 타격은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막시 고메스의 퇴장과 가브리엘 파울리스타가 경고누적으로 이번 원정에 동행하지 못한다. 주전 공격수와 수비수가 한꺼번에 빠지는 발렌시아에겐 어려움이 더욱 커질 수밖에 없게 된 경기다.

집중력을 보여준 레알 베티스의 최근 전력이라면 발렌시아의 이런 빈틈은 충분히 파고드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주전 공백 속에 어려운 경기가 불가피한 발렌시아다. 레알 베티스의 공세를 어느 정도 견뎌내는 모습은 보여줄것으로 보이나 끝내는 핵심 선수들의 결장이 가져올 여파는 상당할것이다. 레알 베티스의 승리와 더불어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레알 베티스 발렌시앙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