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라리가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분석 - 팀 내 득점 1위의 결장 영향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분석 – 팀 내 득점 1위의 결장 영향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라리가 12라운드 분석

라리가 | 에스타디오 그란 카나리아 | 11월 04일
라스팔마스
AM 05:00
AT마드리드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스페인 라리가 12라운드 경기다. 라스팔마스는 승격팀 중에 가장 좋은 성적을 내며 중위권에 위치해있다. 휴식기 이후 첫 경기에서 라요에 패하긴 했지만 지난 라운드에 알메리아를 잡고 최근 4경기 3승에 성공하는등 라리가 적응이 빠르다. 세비야와 헤타페등에서 고전했던 하다디와 한국계 스페인윙어 마빈 박등이 측면에서 위력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고 메디나의 수비 라인 보호도 탄탄하다.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4경기 3승을 기록하며 순항중인 홈 팀이다‘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결과예측 la
라스팔마스 : AT마드리드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승리시 리그 선두로 올라설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최근 5경기에서 지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셀틱과의 원정 경기 무승부를 포함해 4승 1무라는 최고의 흐름을 유지중인 AT마드리드는 리그에서 현재까지는 3위지만 레알마드리드와 지로나등 승점 28점 팀들보다 한 경기를 덜 치뤘기에 이 경기를 승리하면 리그 선두로 올라갈 수 있다. 라리가 최다 득점 팀이고 골득실에서 리그 1위기에 진지하게 우승에 도전 중이다. 지난 라운드에서는 리켈메와 모라타의 골로 승리했는데 마드리드 더비 이후 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시즌 순항중 리그 초 강팀을 만나는 라스팔마스의 위기’

UD 라스팔마스 (라리가 순위 10위, 4승, 2무 ,5패)

라스팔마스 투톱 la

최근 라스팔마스의 팀 퍼포먼스는 호조를 보이지만, 라미레즈와 비에라의 부재로 중앙 라인에 상당한 약점이 생겼다. AT마드리드의 경기력을 고려할 때, 라스팔마스의 공격 전략이 이번 매치에서 효과적일지는 미지수다. 비록 홈 경기의 이점이 있긴 하지만, 라스팔마스가 주중에 마요르카 섬에서 경기를 펼친 점도 부담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주장이자 세트피스 담당인 비에이라의 부재는 득점 기회 창출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AT 마드리드 (라리가 3위, 8승, 1무, 1패)

at마드리드 수비

AT마드리드가 이번 경기의 상대팀인 라스팔마스를 상대로는 모라타의 공중볼 스킬이 눈에 띄게 될 것이다. AT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공중볼 경합에서 유독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이와 맞물려 라스팔마스의 대표 센터백인 마르몰의 키가 그닥 큰 키가 아니라는점도 AT마드리드의 공중볼에서 우위를 뒷받침 하고있다. AT마드리드는 피지컬에서 우위를 점하며, 경기 중 중요한 순간에도 라스팔마스를 압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원정경기 선제 골의 성공률이 높다는점까지 어느정도의 시간은 걸릴 수 있지만 승리를 가져갈 확률이 높아 보인다.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리그 선두와 챔스 일정이라는 기로에 선 아틀레티코‘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미드필더 la

라스팔마스는 알메리아를 만나 2대1 승리를 거뒀다. 주중 코퍼델레이 128강에서 마나코르를 상대로는 3대0 승리를 거뒀다. AT마드리드는 알라베스를 만나 2대1 승리를 거두며 리그 6연승에 성공했다. 최근 챔스에서 셀틱과는 2대2로 비겼다. 라스팔마스는 곤잘레스와 라미레즈가 결장하고 AT마드리드는 데파이, 만다바, 리노, 르마, 비톨로가 결장하며 두 팀 모두 풀전력으로 나서지 못한다. 상대적으로 AT마드리드의 전력 누수가 더 뼈 아프다. 홈 이점을 갖는 쪽도 라스팔마스다.

다만, 주중 경기를 치룬 라스팔마스가 체력적으로는 열세이고 객관적인 전력면에 있어서도 AT마드리드가 단연 한 수 위다. 라스팔마스가 현재까지 기대 이상의 경기력으로 선방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AT마드리드의 퍼포먼스에 미치는 수준은 아니다. AT마드리드도 전력 누수가 가볍지 않고 나흘 뒤 챔스 일정도 생각 안 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AT마드리드가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은 무리가 없을 것이다.

라스팔마스 vs AT마드리드 스페인 라리가 12라운드 FAQ

라스팔마스와 AT마드리드의 최근 경기 전적은 어떻게 되나요?

라스팔마스는 알메리아에 2대1로 승리했으며, 주중 코퍼델레이 128강에서는 마나코르를 3대0으로 이겼습니다. AT마드리드는 알라베스에게 2대1로 승리하며 리그에서 6연승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셀틱과 2대2로 비겼습니다.

이번 경기 양 팀의 결장 선수들은 누가 있을까요?

라스팔마스에서는 곤잘레스와 라미레즈가, AT마드리드에서는 데파이, 만다바, 리노, 르마, 비톨로가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예정입니다.

이번 AT마드리드와 라스팔마스의 경기는 어느 팀이 승리를 가져갈까요?

라스팔마스는 홈 이점을 가지고 있고, AT마드리드는 주요 선수들의 결장으로 전력 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객관적인 전력과 최근의 퍼포먼스를 고려할 때 AT마드리드가 상대적으로 더 강력한 팀으로 보입니다. AT마드리드의 승리가 예상되나, 경기 내용과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