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리그앙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분석

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분석 [거의 모든 선수가 차출되다]

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리그앙 29라운드 분석

리그앙 | 파르크 데 프랭스 | 04월 03일
파리 생제르맹
AM 03:45
올림피크 리옹

[4월 3일 프랑스 리그앙 29라운드 분석]

프랑스 리그앙 29 ROUND
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파르크 데 프랭스

파리생제르맹과 올림피크리옹의 대결이 이어진다. 파리생제르맹은 리그앙 우승을 향해 강력한 추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렌에 패배를 기록한 것으로 보아 휴식기 이전 약간의 위축감이 있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올림피크리옹은 유럽 대항전 진출이 힘들어 보이는 상황에서 리그에서의 성적 개선에 주력하고 있지만, 수비 면에서는 아직 불안한 부분이 있다. 이번 대결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파리생제르맹의 공격력과 올림피크리옹의 수비력중 어느쪽이 더 강할지 좀 더 자세히 한번 알아보자.

양 팀 최근 전적 (파리생제르맹)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FRA D123-03-20파리 생제르맹 FC0-2스타드 렌 FCU0-1O
FRA D123-03-12스타드 브레스트 291-2파리 생제르맹 FCO1-1O
UEFA CL23-03-09FC 바이에른 뮌헨2-0파리 생제르맹 FCU0-0U
FRA D123-03-05파리 생제르맹 FC4-2FC 낭트O2-2O
FRA D123-02-27올림피크 마르세유0-3파리 생제르맹 FCO0-2O

양 팀 최근 전적 (올림피크리옹)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FRA D123-03-18올랭피크 리옹1-1FC 낭트U1-1O
FRA D123-03-11릴 OSC3-3올랭피크 리옹O0-0U
FRA D123-03-06올랭피크 리옹0-0FC 로리앙U0-0U
FRAC23-03-01올랭피크 리옹2-1그르노블 푸트 38O2-0O
FRA D123-02-25앙제 SCO1-3올랭피크 리옹O0-1O
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빌드업 po

양 팀 최근 분위기

파리생제르맹 (Paris Saint Germain) 리그앙 1위

올 시즌 리그 21승 3무 4패, 승점 66점으로 리그 1위를 기록중

파리생제르맹은 휴식기 전 마지막 경기에서 렌에게 일격을 당했다. 그래도, 리그앙 우승을 향해 가고 있다. 공격의 한 축인 네이마르를 비롯해 주전 센터백인 킴펨베가 부상으로 결장 중이지만 음바페와 메시가 나란히 20개 이상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팀을 이끌고 있고 베라티와 루이스의 중원 지원도 확실하다. 이른 챔스 탈락으로 인해 리그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올림피크리옹 (Olympique Lyon) 리그앙 10위

올 시즌 리그 11승 8무 9패, 승점 41점으로 리그 10위를 기록중

올림피크리옹은 이번 시즌에 이어 다음 시즌도 유럽 대항전 진출이 쉽지 않아보인다. 최근 3경기에서는 내리 무승부에 그쳤는데 낭트와 로리앙등 이길만한 팀들 상대로도 홈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부상에서 돌아온 라카제트가 절정의 골 감각을 자랑하고 있지만 아민 사르 영입 효과가 기대 이하고 아우아르의 경기력 저하가 있는 중원이 아쉽다.

파리생제르맹 투톱 po

스코어 예상 데이터

파리생제르맹 승 우세, 2.5 기준점 오버 우세

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스코어예상 po

양 팀 부상 & 징계 현황

파리생제르맹 부상 및 징계 현황

  • J.네이마르 (부상)
  • P.킴펨베 (부상)
  • N.무키엘레 (부상)
  • S.라모스 (불확실)

올림피크리옹 부상 및 징계 현황

  • M.귀스토 (불확실)
올림피크리옹 수비 po

파리생제르맹 vs 올림피크리옹 최종 분석

파리생제르맹 분석

휴식기 이전 챔피언스리그 여파 속에 흔들렸던 파리생제르맹이다. 프랑스 리그앙 스타드렌에 홈에서 완패를 당하는 등 전반적인 분위기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 점은 아쉬움으로 남을 만하다. 2주간의 휴식기 동안 주력 대부분이 A매치를 치르고 왔기에 그 여파를 극복하는 게 이번 승부의 과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그에 걸맞은 돌파구를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장담하기 쉬운 여건은 아니다.

올림피크리옹 분석

올림피크리옹은 앞서 무패 흐름을 이어오기는 했으나 수비 면에서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부분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 승부에선 적극적으로 승부를 풀어가는 데 초점을 둘 것으로 보이지만, 수비 집중력이 어느 정도 따라줄지를 생각해봐야 한다.

경기 결과 예측

파리생제르맹은 9월 올림피크리옹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다. 그리고 파리생제르맹은 홈에서 11승 2무 1패로 강하다. 또한 올림피크리옹은 원정에서 5승 3무 6패로 약하다. 뿐만 아니라 올림피크리옹은 리그 순위 10위로 1위 파리생제르맹보다 순위 비교에서 열세에 있다. 게다가 올림피크리옹은 수비수 귀스토, 미드필더 카쿼레가 부상으로 결장하는 악재가 있다.

또한 파리생제르맹은 최근 리그 4경기 중 3경기에서 상대팀과 3골 이하를 주고받았다. 그리고 올림피크리옹은 최근 리그 3경기 중 2경기에서 상대팀과 2골 이하를 주고받았다. 또한 두 팀은 최근 3번 승부에서 모두 3골 이하를 주고받았다. 4골 이상이 나오기는 어려운 매치다.

최종 예측 : 파리 생제르맹 승, 3.5기준점 언더

프랑스 리그앙 29라운드 FAQ

파리생제르맹의 부상 상황은 어떤가요?

주전 센터백인 킴펨베가 부상으로 결장 중이며, 네이마르는 공격 라인의 중요한 자원이지만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올림피크리옹의 최근 경기 결과는 어떤가요?

리옹은 최근 3경기에서 모두 무승부에 그치면서 특히 이길만한 팀들을 상대로도 홈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바 있습니다. 그나마 라카제트의 골 감각이 살아나면서 패배만큼은 면하는 팀의 명성에 걸맞지않는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파리생제르맹과 올림피크리옹의 이번 경기에서 어떤 포인트가 중요할까요?

파리생제르맹은 팀 내 거의 모든 선수들이 이번 A매치 기간 각국 대표팀에 소집되면서 체력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그에따른 적절한 전술적 대처가 필요해 보이며 올림피크 리옹은 최근 부진을 거듭중인 수비에서의 집중력을 높이는 것이 매울 중요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어느 팀이 적극적으로 승부를 풀어가느냐가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양 팀 최근 맞대결 하이라이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