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 패널티 박스 측면 공간에서의 약점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 패널티 박스 측면 공간에서의 약점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EPL 27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 03월 03일
토트넘
AM 12:00
크리스탈팰리스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경기다. 토트넘은 지난 라운드 경기가 첼시의 리그컵 결승 일정으로 인해 미뤄지며 휴식했다. 4위 경쟁을 하는 상황인데 아스톤빌라에 승점 5점이 뒤쳐진 상황이다. 그래도, 손흥민과 파페 사르등이 대표팀 일정을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왔고 매디슨과 히샬리송등 주축 선수들의 컨디션도 꽤나 올라온 상태다. 충분히 휴식하고 나서는 이번 경기에는 주전의 출전 시간을 늘릴 것이고 우도기가 돌아올 수 있다.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충분한 휴식과 부상자들의 복귀‘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결과예측 tc
3월 3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 크리스탈 팰리스 fc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리그 잔류의 안정권에 접어든 크리스탈의 최근 경기력!!

크리스탈팰리스는 번리를 완파하고 중하위권과의 격차를 벌렸다. 승리 추가에 어려움을 느끼며 강등권 추락의 위험도 컸던 최근인데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조던 아예우가 2경기 연속골을 기록했고 마테타도 특유의 피지컬을 앞세운 침투로 상대 수비를 공략했다. 단, 구에히가 부상으로 빠진 수비진은 언제든 불안한 상황이 올 수 있다.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페드로 포로와 우도기의 복귀가 반가운 스퍼스’

토트넘 홋스퍼 (EPL 순위 5위, 14승, 5무, 6패)

토트넘 제임스메디슨 tc

최근 경기에서 토트넘은 양측의 풀백 주력 선수들이 라인업에서 빠진 상태로 경기를 치렀고, 이로 인해 공중을 통한 공격 전개에 있어 상대방에게 우세를 점하지 못하는 상황을 마주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첼시와 예정되었던 경기가 연기되었다는 소식은 의외의 긍정적인 영향을 팀에 가져다주었다. 이 연기로 인해 손흥민을 포함한 주요 공격수들과 수비진에게는 귀중한 회복 시간이 주어졌으며, 특히 풀백 포지션의 선수들이 다시 경기에 참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풀백들이 경기에 복귀하게 되면, 이들의 에너지와 활동량이 토트넘의 공격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들은 하프스페이스를 적극적으로 공략하며, 상대 수비를 분산시키고 공격 기회를 창출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이들의 복귀는 토트넘이 지상에서의 공격을 더욱 강화하고, 공중 공격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중전에서의 약점을 커버하고, 더 다양하고 유연한 공격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줄 것이다.

크리스탈 팰리스 (EPL 13위, 7승, 7무, 12패)

크리스탈팰리스 득점후 tc

최근 크리스탈 팰리스는 번리를 상대로 3-0으로 큰 승리를 거두었다. 하지만, 이 승리는 상대 팀의 선수가 퇴장 당하는 등의 유리한 상황 속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직전 경기의 세 골을 단순히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력이 좋았기 때문이라고만 판단하기는 어렵다.

번리가 전방 압박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었다는 점과 대비되게, 토트넘은 풀백들이 중원으로 지원하며 수적 우위를 확보하는 전술로 상대방을 압박해 전진하는 데 능숙한 팀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는 에제와 올리세의 공격적인 폭발력을 기대했겠지만, 문제는 현재 팀 엔트리에서 이 두 선수가 결장한다는 점이다. 이는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상당한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토트넘과의 대결에서 이들의 부재는 공격 옵션의 제한을 의미할 수 있다, 팀의 전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에제와 올리세의 부재가 안타까운 원정팀의 약점‘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벤데이비스 tc

토트넘 홋스퍼는 앞선 EPL 25라운드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한 뒤 리그컵 결승전 일정으로 인해 2주 동안 휴식을 가진 토트넘이다. 체력적인 면에서 힘을 비축할 만한 시간은 충분했다. 그러나 여전히 부상자 문제가 남아 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앞서 번리에 3골차 완승을 거두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린 게 이번 경기에 호재로 작용할 만하다. 다만 수비에서 아직까지 불안감을 완벽하게 털어낸 상황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크리스탈팰리스가 앞선 경기에서 승리를 통해 반등에 성공한 점은 높게 살 만하다. 그러나 공수 전반에서 여전히 확실하게 힘을 보여줄 만한 여건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볼 필요는 있다. 원정 부담을 안고 치르는 이번 경기에선 이런 면모가 더 두드러질 가능성이 높은 게 사실이다. 토트넘은 2주간의 휴식으로 감각 면에서 다소 둔해지는 변수가 생길 여지는 있다. 그러나 공수 전반에서 크리스탈팰리스에 비해 앞선 힘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나 홈 이점까지 안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승리 쪽에 좀 더 방점이 찍히는 면은 분명히 존재한다.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EPL 27라운드 FAQ

토트넘의 현재 리그 순위와 최근 경기 성적은 어떠한가요?

토트넘은 지난 라운드 경기가 첼시의 리그컵 결승 일정으로 인해 미뤄지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는 4위 경쟁을 하고 있으며, 아스톤 빌라에 승점 5점 뒤처진 상태입니다.

크리스탈팰리스의 최근 경기 성적과 팀 상황은 어떠한가요?

크리스탈팰리스는 최근 번리를 완파하며 중하위권과의 격차를 벌렸고, 강등권 추락 위험에서 벗어나는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조던 아예우가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는 등 공격진의 활약이 돋보였지만, 구에히의 부상으로 인한 수비진의 불안정은 여전한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의 다가오는 경기 전망은 어떠한가요?

토트넘은 첼시와의 경기 연기로 인한 휴식 기간을 거쳐, 손흥민과 파페 사르 등 주요 선수들이 건강하게 돌아온 상태에서 다시 경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반면, 크리스탈팰리스는 번리에 대한 승리로 분위기를 끌어올렸으나 수비진의 불안정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은 홈에서의 경기와 선수단의 컨디션 상승을 바탕으로 우세를 점할 가능성이 높으나, 크리스탈팰리스의 반격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