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토트넘 웨스트햄 분석 - EPL 30라운드

토트넘 웨스트햄 분석 – EPL 30라운드

토트넘 대 웨스트햄 EPL 30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 03월 21일
토트넘
AM 01:30
웨스트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 웨스트햄 두 팀의 EPL 30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0 ROUND
토트넘 홋스퍼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2승 1무 2패

보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Tottenham Hotspur)

토트넘 홋스퍼 EPL 순위 : 7위 (20개 팀)
토트넘 홋스퍼 EPL 승점 : 48점
토트넘 홋스퍼 EPL 현재 전적 : 28경기 15승 3무 10패

토트넘은 지난 리그 4경기에서 3승 1패의 전적을 기록 중이다. 물론 맨유에게 2-3의 패배를 당한 경기는 확실히 아쉬웠지만, 그 이외의 3경기에선 모두 무득점과 멀티 득점을 기록했다. 그래도 잡아야 할 팀은 확실히 잡아내는 최근이다. 전반기엔 다소 부진했던 케인(FW, 최근 리그 4경기 5골 1도움)이 최근에는 확실히 살아난 모습을 보인다. 더불어 클루셉스키(AM)나 벤탄쿠르(CM) 등 이적생들이 곧바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 다만 손흥민(AM)은 밑으로 활동 반경이 넓어진 상황이라 공격에서 위력이 다소 감소한 상황이다.

문제는 이전 콘테의 팀들과는 다르게 측면 윙백들의 영향력이 현저히 낮다는 점이다. 뒷공간이 넓게 벌어진 팀을 상대론 다이렉트한 시도들을 통해 무난하게 득점을 만들고 있지만, 간격이 촘촘한 팀을 상대론 공격을 제대로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 케인 밑의 손흥민이나 클루셉스키도 좁은 공간에서 찬스를 만드는 유형의 선수들은 아니기에 이런 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웨스트햄이 공격적 성과가 준수하긴 하지만 적극적으로 전진하는 유형의 팀도 아니다. 때문에 이번 경기에선 공격에 다소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토트넘 홋스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토트넘 웨스트햄 1

토트넘 홋스퍼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TW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West Ham United)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순위 : 6위 (20개 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승점 : 48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현재 전적 : 29경기 14승 6무 9패

웨스트햄의 최근 팀 분위기는 꽤나 좋은 편이다. 리그에서는 아스톤 빌라를 2-1로 잡아낸 바 있고 이후 세비야와의 경기에선 연장 혈투 끝에 2-0의 승리를 따내며 유로파 8강에 진출했다. 이 경기들이 모두 팀 내 최다 득점자인 보웬 없이 이뤄낸 결과들이다. 모예스의 위기 대처 능력이 확실히 빛나고 있다. 최근 보웬이 전력에서 이탈하자 모예스 감독은 란치니(AM)가 있는 왼쪽 공간에 공격 전개를 집중시키고 수첵(CM)은 박스 안으로 진입시켜 안토니오(FW)와 함께 ‘트윈타워’로써 활용하는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

이들의 존재 만으로 ‘공중볼 경합력’이 약한 토트넘 센터백들은 상당히 부담스러울 것이다. 체력적인 이슈를 안고 싸울 웨스트햄이 기본적으론 소극적인 운영을 보이겠지만, 공격으로 올라갈 상황에 활용할 만한 무기가 적지 않다. 더불어 포르날스(LW)나 야르몰렌코(RW) 같은 측면 자원들의 전진을 토트넘 윙백들이 제대로 제어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물론 이 팀이 최근 원정 성적이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최근 원정 6경기 무승). 다만 토트넘도 최근 홈에서 패배 비율이 다소 높은 편이다(홈 3경기 중 2경기 패배). 웨스트햄이 충분히 원정경기 부진을 탈피해볼 찬스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토트넘 웨스트햄 2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TW2

토트넘 웨스트햄 해외 배당흐름 분석

토트넘 웨스트햄 배당흐름

토트넘 웨스트햄 예상스코어

토트넘 웨스트햄 예상스코어

토트넘 웨스트햄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TW3

토트넘 웨스트햄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토트넘 승
[언더오버 / 2.5] 언더

토트넘의 승리를 본다. 웨스트햄이 강한 중원을 앞세워 상대 침투를 잘 끊어내며 안토니오를 앞세운 역습으로 토트넘 상대로도 경기를 잘했던건 사실이지만 연장 이후 휴식일이 너무 짧았다. 활동량이 많은 호이비에르와 벤탄쿠르가 웨스트햄 중원을 압박하며 경기의 주도권을 쥘 수 있고 케인이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줄 토트넘이 승리하고 상대와 순위를 바꿀 것이다. 이상을 토트넘 웨스트햄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