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분석 - 에베레치 에제의 복귀로 완성된 공격력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분석 – 에베레치 에제의 복귀로 완성된 공격력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EPL 12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셀허스트 파크 | 11월 12일
크리스탈팰리스
AM 12:00
에버튼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경기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번리 원정을 승리하며 연패를 탈출했다. 뉴캐슬과 토트넘등 우승에 도전하는 팀들을 만나 연속으로 무너졌었는데 쉴룹과 미첼의 골이 터지며 귀한 원정 승점 3점을 챙겼다. 마테타가 부진하기에 중용받고 있는 에두아르드를 비롯해 아마하다와 쉴룹등이 공격에서 역할을 해주고 있다. 구에히가 버티는 수비는 상위권 팀과 견줘도 전혀 밀리지 않는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연패 탈출에 성공한 홈 팀‘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결과예측 ce
11월 12일 EPL 12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 에버튼 FC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서서히 자리를 찾아가는 에버튼FC의 경기력…

에버튼 FC는 최근 4경기에서 2승을 비롯해 승점 7점을 따냈다. 본머스와 웨스트햄등을 상대로 승리했고 강팀인 브라이튼 상대로도 패하지 않았다. 베테랑 센터백 타코우스키를 중심으로 수비 라인이 안정을 찾은데다 가너가 중원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칼버트르윈을 지원할 확실한 공격수 카드는 아쉽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에제의 복귀로 공격력이 배가된 홈 팀의 역습 전개’

크리스탈 팰리스 (EPL 순위 11위, 4승, 3무 ,4패)

크리스탈팰리스 대인방어 ce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주말 번리 원정서 2-0으로 승리했다. 점유를 포기하는 대신 상대 뒷공간을 노렸고 효율 높은 경기 운영이 효과를 봤다. 이 경기서 MF 에제가 복귀했고 1도움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는 선발 출전이 유력한 상황인데 공격 전반에 걸쳐 높은 영향력을 과시했던 바 있다. FW 아예우, 에드문드 등을 활용한 역습도 강화될 전망. 더불어 크리스탈 팰리스의 행보가 그의 부상 이탈과 맞물려 곤두박질 쳤던 점은 고려할 만하다.

에버튼 FC (EPL 16위, 3승, 2무, 6패)

에버튼 스트라이커 ce

에버튼은 지난 주말 브라이턴과 홈경기서 1-1로 비겼다. 최근 에버튼은 잉글랜드 리그컵 16강 번리와의 경기를 포함해 3경기 2승 1무로 흐름이 나쁘지 않다. FW 칼버트-르윈이 복귀하면서 공수 밸런스도 잡아가고 있는 모습. 전 포지션에 걸쳐 투쟁적이고 호전적인 특징까지 드러나면서 상대의 기를 꺾는데 사실 크리스탈 팰리스 또한 이 부분에선 왠만한 상대에 밀리는 팀은 아니다. MF 맥닐, DF 미코렌코가 시도하는 왼쪽 측면 공격이 위력을 떨치고 있는데 그 형태 자체는 단순한 편이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스쿼드에 비해 결과가 따르지않는 에버튼의 과제‘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해딩 ce

최근 맞대결은 지난 4월에 치러졌으며 크리스탈 팰리스 홈에서 0-0무승부를 기록했다. 올시즌 크리스탈 팰리스는 11위에 올라있고 에버튼 FC는 16위에 올라있다. 보유하고 있는 스쿼드에 비해 좋지 않은 결과를 받들고 있는건 에버튼 FC다. 에버튼 FC가 이렇게 까지 안풀리는 가장큰 원인은 공격력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두쿠레와 칼버트 르윈이 상대의 수비에 막히며 풀리지 않는 경기를 지속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조금이나마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상태이기에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홈이점이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지만 주도적인 경기를 할 수 있다고 생각되지는 않는다.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에버튼 FC가 이번기회를 통해 결과를 가지고 올것으로 예상하며 저득점 양상속 에버턴 FC의 신승을 예상해본다.

크리스탈팰리스 vs 에버튼 EPL 12라운드 FAQ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근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

크리스탈 팰리스는 번리 원정에서 승리하며 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뉴캐슬과 토트넘과 같은 강팀들에 연속으로 패했지만, 쉴룹과 미첼의 골로 중요한 승점 3점을 확보했습니다.

에버튼 FC의 현재 상황과 팀 전력은 어떠한가요?

에버튼 FC는 최근 4경기 중 2승을 포함해 총 7점을 획득했습니다. 본머스와 웨스트햄을 이기고 브라이튼과 비긴 결과는 수비가 안정을 찾아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공격진에서 칼버트-르윈을 지원할 확실한 공격 옵션이 부족하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아 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 에버튼 FC의 이번 맞대결 결과를 예상해 본다면?

에버튼 FC는 최근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어, 크리스탈 팰리스의 홈이점에도 불구하고 에버튼이 우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팀의 마지막 대결은 0-0 무승부였으나, 에버튼의 최근 상승세와 크리스탈 팰리스의 주도적인 경기 운영의 어려움을 고려할 때, 에버튼의 신승이 예상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