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첼시 vs 울버햄튼 분석 - 최고의 공격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울브스

첼시 vs 울버햄튼 분석 – 최고의 공격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울브스

첼시 vs 울버햄튼 EPL 23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스탬포드 브릿지 | 02월 04일
첼시
PM 11:00
울버햄튼

첼시 vs 울버햄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경기다. 첼시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리버풀에 패했다. 리그 선두를 달리는데다 리그컵 결승에서 만나야 하는 상대를 원정에서 만났기에 안정적인 운영을 꾀했는데 수비가 아쉬웠다. 베테랑 센터백인 티아고 실바와 함께 바디아쉴과 칠웰등이 수비진에 나섰는데 공격수들의 공간 침투를 제어하지 못했고 페르난데스의 수비 보호도 떨어졌다. 그래도, 은쿤쿠가 건강하게 나서기에 스털링, 팔머, 무드리크등과 골을 노릴 수 있다.

첼시 vs 울버햄튼 ‘잉글랜드 리그컵 결승에 앞선 전초전‘

첼시 vs 울버햄튼 결과예측 cw
2월 4일 epl 23라운드 첼시 fc : 울버햄튼 원더러스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페드로 네투의 부활이 팀 공격력에 주는 긍정적 효과!!

울버햄튼은 주중 맨유 전에서 승점을 따내지 못했다. 2골차로 끌려가던 경기에서 킬먼과 네투가 종료 직전 연속골을 넣었지만 마이누에게 결정적인 결승골을 내주고 말았다. 최근 흐름이 좋았기에 순위 경쟁 중인 팀을 상대로 승리를 노렸는데 실패했기에 이 경기에서는 승점 추가가 간절하다.

첼시 vs 울버햄튼 ‘라힘 스털링의 8경기 연속 무득점이 팀의 심각한 공격력을 말해주다’

첼시 FC (EPL 순위 10위, 9승, 4무 ,9패)

첼시 무드리크 cw

첼시는 지난 아스톤빌라와의 잉글랜드 FA컵 32강 1차전 경기 무승부 이후 주중 있었던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에서 1-4 완패를 당하며 공식경기 3연속 무패행진에 마침표를 찍었다. 현재 순위 10위, 11위 울버햄튼과 승점 2점 차에 불과한 상태에서 직접 맞대결을 펼치게 된 상황. 10위권 사수를 위해 반등에 성공해야 하는 입장이다. 홈 기준으론 지난 해 11월부터 공식경기 10연속 무패행진을 지속하는 등 막강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FW 은쿤쿠, DF 귀스토에 이어 FW 잭슨까지 네이션스컵 일정을 마치고 복귀한다는 점에도 큰 힘이 실린다.

단, 간판 공격수들이 제각각 컨디션 이슈를 떠안고 있다는 점, FW 스털링마저 리그 8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침묵 중이라는 점 등을 감안하면 울브스의 두터운 수비벽을 허물어뜨릴 수 있을지 강한 의문이 남는다. 1월 이적시장을 통한 대형 공격수 영입에 실패한 상태이기도 하다. 부상에서 100% 회복하지 못한 DF 콜윌도 이번 주말 복귀가 어려워 보인다는 소식. 올 시즌 홈 성적은 5승 3무 3패로 준수한 상태지만, 울브스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EPL 11위, 8승, 5무, 9패)

울버햄튼 수비 cw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맨유와의 홈경기에서 치열한 난타전을 펼친 끝에 3-4 분패를 당했다. 단, 결과 대비 경기내용은 준수했다는 평가. 마이누에게 종료 직전 버저비터 결승골을 얻어맞지만 않았더라면 무승부 정도는 충분히 가능할 법한 경기력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현재 순위 11위, 10위 첼시보다 승점 2점 차로 뒤처진 상태에서 직접 맞대결을 펼치게 된 만큼 공세적으로 승부수를 던져야 할 듯.

주포 FW 황희찬(10골)의 아시안컵 차출 여파에도 불구하고 맨유전 3골을 몰아쳤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황희찬의 도우미들인 FW 쿠냐(6골 6도움), 네투(2골 7도움) 등이 고른 호조를 나타내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국가대표 차출 멤버들 외에 별다른 부상자 공백은 없다는 소식. 올 시즌 원정 성적은 3승 2무 6패로 홈에 비해 부진한 양상이며, 첼시 원정에서도 최근 3경기 0-0 무, 2-2 무, 0-3 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첼시 vs 울버햄튼 ‘지난 맨유전 패패이전 7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던 울브스다‘

첼시 vs 울버햄튼 네투 cw

첼시는 리버풀을 만나 4-1로 패했다. 울버햄튼은 맨유를 만나 3-4로 패했다. 첼시는 우고추쿠, 쿠쿠렐라, 라비아, 산체스, 제임스, 포파나가 결장하고 콜윌과 찰로바의 출전 여부도 불투명하다. 울버햄튼은 트라오레와 황희찬이 결장하며 두 팀 모두 100% 전력으로 뛸 수 없다. 홈 이점을 갖는 쪽은 첼시다.

두 팀 모두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하느라 지쳐있지만 휴식일이 더 짧았던 울버햄튼의 체력 부담이 상대적으로 더 크다. 물론 첼시 또한 전력 누수가 가볍지 않기에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전력 상 울버햄튼보다 우위에 있다. 두 팀 모두 클린시트 작성은 불가능에 수렴하며 홈팀 첼시가 울버햄튼을 꺾고 승점 3점을 추가 할 것이다.

첼시 vs 울버햄튼 EPL 23라운드 FAQ

첼시의 이번 시즌 홈 성적은 어떤가요?

첼시의 올 시즌 홈 성적은 5승 3무 3패입니다. 2023년 11월부터 공식 경기 10연속 무패행진을 기록 중이며, 이는 첼시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울버햄튼의 최근 경기력은 어떻습니까?

울버햄튼은 최근 맨유와의 홈 경기에서 3-4로 패했으나, 경기 내용은 준수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경기 막판에 2골을 연속으로 넣는 등 반격의 의지를 보였으나, 결국 맨유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아쉽게 패했습니다.

양 팀 이번 경기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는 누구인가요?

첼시에서는 FW 은쿤쿠와 FW 잭슨이 주목할 선수입니다. 은쿤쿠는 건강한 상태에서 경기에 나설 예정이며, 잭슨은 네이션스컵 일정을 마치고 복귀해 팀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울버햄튼에서는 FW 쿠냐와 네투가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이들의 고른 호조가 울버햄튼의 공격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