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잉글랜드 크로아티아 분석 - 중원에서의 우위를 점하다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분석 – 중원에서의 우위를 점하다

잉글랜드 대 크로아티아 유로 2020 조별리그 분석

유로 2020 | 웸블리 스타디움 (잉글랜드) | 06월 13일
잉글랜드
PM 10:00
크로아티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두 팀의 유로 2020 조별예선 D조 경기이다.

유로 2020 조별리그 D조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경기장 : 웸블리 스타디움 (잉글랜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3승 2무 0패

안전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을 갖추면서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잉글랜드 (England)

잉글랜드 FIFA 랭킹 : 4위
잉글랜드 승점 : 0점
잉글랜드 유로 2020 D조 전적 : 전적 없음

잉글랜드는 프랑스와 독일등 강력한 우승후보와 비교해도 전혀 밀리는 전력이 아니다. 월드컵에서도 준결승에 진출하며 큰 대회에서 약하다는 징크스를 털어냈고 세대 교체도 성공적으로 됐다. 첼시의 챔스 우승을 이끈 마운트와 칠웰, 맨시티의 철벽 수비의 핵인 카일 워커와 스톤스등이 나서고 해리 케인은 래쉬포드와 산초, 그릴리쉬의 지원 속에 득점왕을 노리고 있다. 런던에서 열리는 진정한 홈경기기도 하다.

잉글랜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1

잉글랜드 예상 라인업

라인업1

크로아티아 (Croatia)

크로아티아 FIFA 랭킹 : 14위
크로아티아 승점 : 0점
크로아티아 유로 2020 D조 전적 : 전적 없음

크로아티아는 마지막 모의고사에서 벨기에에 패했다. 그러나, 두 팀 모두 100%라기보다는 부상 우려로 다소 소극적으로 나섰기에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다. 마지막 대표팀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이는 모드리치를 비롯해 비다와 로브렌, 페리시치도 몸을 던질 준비가 됐다. 유로파의 깜짝 스타인 오르시치가 포함된 공격진에는 페트코비치와 크라마리치등이 페리시치를 지원할 것이고 인테르의 우승을 이끈 중앙 미드필더 브로조비치가 모드리치의 파트너로 유력한 상황이다.

크로아티아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2

크로아티아 예상 라인업

라인업2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해외 배당흐름 분석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배당흐름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예상스코어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예상스코어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유로 2020 조별예선 순위 분석

유로 순위1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최종 분석

루마니아를 제압하면서 두 차례 평가전을 연승으로 마감한 잉글랜드는 조직력을 어느 정도 확인한 경기였다. 무실점을 기록했던 수비라인의 집중력도 상당한 편이었다. 공격적인 승부수에 초점을 둘 것이다. 한편 아르메니아전 무승부에 이어 벨기에전에서도 덜미를 잡힌 크로아티아가 이번 승부에서 분위기를 살릴지가 관건이다. 공격라인의 활약이 기대만큼 올라오지 않는 부분이 고민거리가 될 만하다. 과감한 승부수를 던질지는 미지수다.

어느정도 짜임새있는 팀 밸런스를 갖춘 크로아티아지만 전체적인 흐름이 그닥 좋은 편은 아니었다는 점에서 잉글랜드의 공세를 제대로 이겨낼지는 미지수다. 전체적인 짜임새는 잉글랜드가 나은 편이다. 승부처에서 차이가 드러날 것이다. 다만 전반적인 경기의 흐름 자체는 잉글랜드가 주도할 가능성이 높지만 크로아티아가 쉽게 무너지는 흐름으로 가진 않을 것이다. 전체적인 흐름은 접전으로 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경기이다. 어느 한쪽의 손을 들어주는 승무패 보단 저득점으로 접근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수있다. 이상으로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