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일본 호주 분석 - 진짜 위기가 찾아온 일본이다

일본 호주 분석 – 진짜 위기가 찾아온 일본이다

일본 대 호주 월드컵예선 분석

월드컵예선 | 사이타마 스타디움 2002 (일본) | 10월 12일
일본
PM 07:14
호주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일본 호주 두 팀의 아시아 월드컵예선 경기이다.

아시아 월드컵예선
일본 Vs 호주
경기장 : 사이타마 스타디움 2002 (일본)

상대전적 (최근 5경기) :3승 2무 0패

보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모든 제휴 조건들에 부합하면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일컫는 것입니다. 또한 혹시나 발생할 사고에 대한 부분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일정의 보증 금액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이 가능한 메이저급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일본 (Japan)

일본 FIFA 랭킹 : 26위
일본 최근 5경기 전적 : 3승 0무 2패

일본은 사우디 원정경기에서도 패하며 최종예선 초반 출발이 너무 좋지 않다. 접전의 경기 내용을 가져갔지만 실책 한 번으로 사우디에 패했다. 그로 인해, 승점 9점으로 치고 나가는 호주와 사우디와 승점 차가 벌어졌다. 때문에, 홈에서 열리는 이 경기에 모든걸 걸어야 한다. 카마다와 미나미노등 공격 능력이 좋은 2선 자원들이 적극적인 공격 시도로 나설 것이고 오사코와 후루하시가 상대 수비를 두들길 것이다.

해외 배당흐름 JA1

호주 (Australia)

호주 FIFA 랭킹 : 32위
호주 최근 5경기 전적 : 5승 0무 0패

호주는 오만전도 승리하며 조 1위를 지키고 있다. 2차례 3득점 경기를 하며 7득점 1실점의 안정적인 득실을 기록 중이다. 흐루스티치아 로기치, 어빈등 볼 소유에 강점이 있는 중원 자원들이 늘 경기의 주도권을 쥐고 있고 보일의 측면 돌파도 인상적이다. 셰인스버리와 베히치등이 나서는 수비 라인은 매경기 다소 거친 경기력을 연출한다.

일본 호주 예상스코어 분석

일본 호주 예상스코어

일본 호주 최종 분석

예상스코어 0-2 호주 승
핸디캡 +1 호주 핸디승
언오버 2.5 언더

일본은 최근 흐름이 좋았다. 무실점 행진이 이어지면서 확실하게 흐름을 가져갔다. 리빌딩 과정에서 불안전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강팀들을 상대로 더욱 고전 중이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그래도 최근 수비가 단단한 흐름을 가져갔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기본적으로 단단한 수비 조직력은 이어가는 상황이다. 득점이 제 때 나오는 것이 중요하다.

호주는 최근 기세가 좋은 상황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상당히 강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 아시아 선수들과 다르가 확실한 피지컬과 좋은 경기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흐름을 가져간다. 기본적으로 전력이 강하기 때문에 흐름을 가져갈 수 있는 상황이 있다. 최근의 흐름으로 보나 분위기를 따라가더라도 호주의 승리가 예상되며 두골 이상의 결과는 나오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다. 이상으로 일본 호주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