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유벤투스 vs 우디네세 분석 - 밀집수비 형태의 수비전술에 고전하는 이유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분석 – 밀집수비 형태의 수비전술에 고전하는 이유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세리에A 24라운드 분석

세리에A | 알리안츠 스타디움 | 02월 13일
유벤투스
AM 04:45
우디네세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이탈리아 세리에A 24라운드 경기다. 유벤투스는 직전 원정 경기에서 우승 경쟁 중인 인터밀란에 패했다. 원정이었기에 수비에 치중하며 역습을 노린 운영을 했는데 전반 막판 가티의 자책골이 뼈아팠다. 그래도, 아직 시즌이 길게 남아있기에 역전 우승에 대한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 경기는 홈에서 하위권 팀을 만나기에 코스티치와 캄비아소, 웨아등 측면의 공격 비중을 올리며 적극적으로 골을 노릴 것이다.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앞선 인터밀란전 패배로 우승경쟁에서 밀린 유벤투스다‘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결과예측 ju
2월 13일 이탈리아 세리에a 24라운드 유벤투스 : 우디네세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강등권 탈출을 걱정해야 할 정도로 과거의 명성을 잃어버린 우디네세 …

우디네세는 볼로냐를 제압하며 하위권 탈출의 신호탄을 쏘는 것으로 보였는데 그 이후 5경기에서 승리 없이 3패를 당했다. 아탈란타와 밀란등 어려운 상대를 만나며 선전하기도 했지만 승점 추가에 어려움을 느끼며 이제 강등권 추락을 막아내야 하는 상황이다. 강팀 상대로 나서는 원정 경기기에 텐백으로 나설 수 있다.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직전 우승 경쟁 팀과의 경기 패배의 여파가 너무 큰 홈 팀’

유벤투스 FC (이탈리아 세리에A 순위 2위, 16승, 5무 ,2패)

유벤투스 해딩 ju

연승 행진을 달리던 유벤투스는 2경기째 승리가 없다. 여기에 이번엔 꽤 큰 변수가 생겼는데 공수 핵심 전력인 FW 블라호비치, DF 다닐루가 부상 이탈했다. 최근 2경기서 삐끗하기 전까진 리그 1위 인테르 못지 않은 실점 억제력을 발휘했던 바 있다. 문제는 이와 함께 전방 득점력도 같이 약화됐다는 사실이다. FW 밀리크, 키에서 투톱이 예고됐다. 공격 전개가 답답해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우디네세 칼초 (이탈리아 세리에A 17위, 2승, 13무, 8패)

우디네세 미드필더 ju

우디네세는 안방에서 열린 몬차전에서 득점 없이 비겼다. 최근 5경기 전적은 2무 3패로 좋지 않다. 몬차전은 원사이드한 게임을 펼쳤지만 효율성이 떨어졌고 최근 강팀을 상대했을 때는 고비를 넘지 못하고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다. 이번에는 공격 2선의 MF 페레이라가 징계로 뛰지 못한다. 전방의 FW 루카, 튀방에 볼을 배급할 만한 마땅한 자원이 보이지 않는다.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인테르전 패배는 우승 경쟁뿐 아니라 19경기 무패의 종지부‘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드리블 ju

유벤투스는 인터밀란을 만나 1-0으로 패했다. 우디네세는 몬차를 만나 0-0으로 비겼다. 유벤투스는 블라호비치, 데 실리오, 킨, 파지올리, 포그바, 다닐루가 결장하고 우디네세는 에보세, 비욜, 페레이라가 결장하고 데울로페우의 출전 여부도 불투명하다. 홈 이점을 갖는 쪽은 유벤투스다. 풀전력이 아닌 상황 속에 치루는 유벤투스 원정 경기는 우디네세로서는 엄청난 부담이다.

물론 유벤투스의 전력 누수 또한 가볍지 않은 상황이긴 하나 기본적으로 전력 상 유벤투스의 전력이 우디네세보다 우위에 있고 올 시즌 성적과 전반적인 경기력에 있어서도 유벤투스가 모두 월등하다. 비록 직전 경기서 18경기 만에 패배를 당한 유벤투스지만 워낙 탄탄한 전력을 자랑하는 강팀인 만큼 빠르게 제 페이스를 찾을 것이 유력하다. 홈팀 유벤투스가 한 수 위의 경기력을 선보인 끝에 우디네세를 꺾고 승점 3점을 따낼 것이다. 이상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양 팀의 세리에A 분석을 마친다.

유벤투스 vs 우디네세 이탈리아 세리에A 24라운드 FAQ

유벤투스의 최근 경기 성적과 팀 상황은 어떠한가요?

유벤투스는 최근 인터밀란에 1-0으로 패하며 18경기 만에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2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상황입니다. 공격과 수비의 핵심 전력인 블라호비치와 다닐루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 중이며, 이는 팀의 득점력과 실점 억제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디네세의 현재 리그내 위치와 최근 경기력은 어떻습니까?

우디네세는 최근 몬차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기며 최근 5경기에서 2무 3패를 기록했습니다. 하위권 탈출을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린 볼로냐전 승리 이후 승점 추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강등권 추락을 막기 위한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의 예상 결과는 어떻게 예상하나요?

유벤투스는 홈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비록 핵심 선수들의 부상으로 전력 누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인 전력과 올 시즌 성적에서 우디네세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유벤투스가 한 수 위의 경기력을 선보이며 우디네세를 꺾고 승점 3점을 따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