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웨일스 덴마크 분석 - 접전이 불가피란 비슷한 성격의 두 팀

웨일스 덴마크 분석 – 접전이 불가피란 비슷한 성격의 두 팀

웨일스 대 덴마크 유로 2020 본선 16강 경기

유로 2020 | 암스테르담 아레나 (네덜란드) | 06월 27일
웨일스
AM 01:00
덴마크

암스테르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웨일스 덴마크 두 팀의 유로 2020 본선 16강 경기이다.

유로 2020 본선 16강 경기
웨일스 Vs 덴마크
경기장 : 암스테르담 아레나 (네덜란드)

상대전적 (최근 3경기) : 1승 0무 2패

검증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모든 제휴 조건을 갖추고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웨일스 (Wales)

웨일스 유로 2020 조별리그 A조 순위 : 2위
웨일스 승점 : 4점
웨일스 유로 2020 A조 전적 : 1승 1무 1패

웨일스는 예선 3경기에서 2실점만 내주는 탄탄한 수비력으로 16강에 진출했다. 지난 대회 준결승 진출에 이어 다시 한 번 예선을 뚫어냈다. 가레스 베일과 제임스, 해리 윌슨등 기대했던 공격진에서는 골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모렐과 앨런등 중앙 미드필더진의 수비력이 탄탄하기에 상대를 수비로 막아내고 있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수비진의 리더인 암파두가 퇴장을 당하며 이 경기에 징계로 나설 수 없다. 3선의 수비 부담이 더 커질 것이다.

웨일스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웨일스 덴마크 1

웨일스 예상 라인업

라인업11

덴마크 (Denmark)

덴마크 유로 2020 조별리그 B조 순위 : 2위
덴마크 승점 : 3점
덴마크 유로 2020 B조 전적 : 1승 0무 2패

덴마크는 이번 유로에서 가장 관심을 받는 팀이다. 1차전에서 팀의 리더인 에릭센의 부상이 있었고 2연패를 당하며 탈락 위기까지 갔었다. 그러나, 마지막 경기에서 러시아를 대파하며 골득실에서 앞서 2위를 차지했다. 폴센과 담스고르등 공격진의 골에 이어 아탈란타의 윙백인 마흘과 크리스텐센의 원더골이 나왔다. 델라이니와 호이비에르등 유럽 정상권 중원의 경기력도 절정이다.

덴마크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웨일스 덴마크 2

덴마크 예상 라인업

라인업22

웨일스 덴마크 해외 배당흐름 분석

웨일스 덴마크 배당흐름

웨일스 덴마크 예상스코어

웨일스 덴마크 예상스코어

웨일스 덴마크 유로 2020 조별리그 순위 분석

유로 순위11

웨일스 덴마크 최종 분석

조별리그 3경기에서 웨일스는 나름대로 선전하면서 16강 진출을 이뤄냈다. 조직력에 기반한 전술도 인상적이었다. 암파두가 퇴장 징계로 빠지게 되는 상황에서 수비진이 어느 정도의 집중력을 보여줄지가 관건이다. 한편 지난 러시아전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선보이면서 16강행에 극적으로 성공한 덴마크의 분위기는 크게 오를 만하다. 에릭센이라는 큰 동기부여 역시 선수들의 집중력 상승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도 꼽아볼 만하다.

웨일스의 짜임새는 상당한 편이지만 덴마크 역시 이런 조직력을 앞세우는 스타일이라는 점은 눈여겨 볼 만하다. 접전 가능성이 높지만 결정력에서 좀 더 앞선 덴마크의 약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이다. 다만 덴마크가 경기의 흐름 자체를 편하게 주도할 것으로 장담하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이는 그동안 웨일즈가 나름의 득점력을 보여준 부분을 생각해 볼 필요가있다. 덴마크의 약 우세속에 다득점의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경기로 예상된다. 이상으로 웨일스 덴마크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