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웨스트햄 토트넘 분석 - 이 경기를 위해 유로파까지 버리다

웨스트햄 토트넘 분석 – 이 경기를 위해 유로파까지 버리다

웨스트햄 대 토트넘 EPL 9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 | 10월 24일
웨스트햄
PM 10:00
토트넘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웨스트햄 토트넘 두 팀의 EPL 9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 ROUND
웨스트햄 Vs 토트넘
경기장 :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2승 1무 2패

검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에 모두 부합하고 그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웨스트햄 (West Ham United)

웨스트햄 EPL 순위 : 7위 (20개 팀)
웨스트햄 승점 : 14점
웨스트햄 현재 성적 : 8경기 4승 2무 2패

웨스트햄은 에버튼과의 원정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상대의 거친 수세에 고전했지만 오그본나가 세트피스 상황을 골로 연결하며 값진 승리를 따냈다. 지난 시즌과 달리 유로파와 리그를 병행하는 타이트한 일정 속에 체력적 부담을 느끼고는 있지만 수첵과 라이스의 중원 조합이 막강하고 포르날스가 엄청난 활약을 전방에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대표팀 주전 공격수인 야르몰렌코를 축으로 란치니와 도슨, 블라시치등 좋은 벤치 자원도 즐비하다.

웨스트햄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웨스트햄 토트넘 1

웨스트햄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WT1

토트넘 (Tottenham Hotspur)

토트넘 EPL 순위 : 5위 (20개 팀)
토트넘 승점 : 15점
토트넘 현재 성적 : 8경기 5승 0무 3패

토트넘은 뉴캐슬 원정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리그 순위를 5위까지 끌어올렸다. 경기 시작 전 이번 A매치 차출기간내 이슈로 두 명 이상의 선수가 빠진다는 보도가 있었고 손흥민이 그 중 한 명이라는 얘기가 있었지만 브리안 힐과 다른 선수였다. 리그 1호골을 기록한 은돔벨레가 해리 케인과 손흥민을 잘 지원 중이고 호이비에르는 리그 최고의 3선 미드필더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토트넘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웨스트햄 토트넘 2

토트넘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WT2

웨스트햄 토트넘 해외 배당흐름 분석

웨스트햄 토트넘 배당흐름

웨스트햄 토트넘 예상스코어

웨스트햄 토트넘 예상스코어

웨스트햄 토트넘 EPL 순위 분석

프리미어리그 순위 WT3 (수정)

웨스트햄 토트넘 최종 분석

유로파리그 이후 이틀 만에 다시 경기에 나서는 웨스트햄이지만 앞으로의 일정이 홈에서 2연전을 치른다는 점은 그나마 다행스런 부분이다. 공격적인 흐름으로 경기를 풀어가는데 포커스를 맞추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수비력의 견고함은 나름대로 안정되어있는 웨스트햄이다. 마찬가지로 이번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경기를 위해 네덜란드 원정경기를 마치고 복귀하는 토트넘 입장에선 체력적 부담을 감수할 수밖에 없는 경기다. 팀 수비에서 잇달아 나오는 수비실수가 이번 경기에 적잖은 부담감을 주는 요인이 될 수도 있다.

앞서 좋은 흐름을 이어온 웨스트햄이지만 토트넘도 공격진이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득점력을 갖춘 점은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접전 상황에서는 토트넘의 결정력이 좀 더 우세한 결과물을 만들어낼 것이다. 홈경기의 이점에만 치중할 수는 없는 경기다. 최근 웨스트햄의 흐름이 좋았던 것은 사실이나 케인과 손흥민을 위시한 토트넘의 공격력도 만만치 않다는 점을 생각해봐야 한다. 다만 차이가 크게 벌어질 경기는 아니다. 2-1 정도의 토트넘 약 우세속에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웨스트햄 토트넘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