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K리그1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분석

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분석 [무승부 제조기 인천]

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1 22라운드 분석

K리그1 | 울산 문수 축구경기장 | 07월 12일
울산현대
PM 07:00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1 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두 팀의 21라운드 경기다. 울산현대는 압도적인 1위다. 21경기를 치른 현재 17승 2무 2패(45골-21실점), 승점 53점을 기록하고 있다. 2위 포항(10승 7무 4패, 승점 37점)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성적이다. 사실상 우승을 예약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 12개 구단 중 가장 많은 골을 넣었고, 실점은 2번째로 적다. 득실차 +24도 역대급 기록이다. 참고로 2위 포항의 득실차는 +6에 불과하다. 울산현대는 리그 경기 기준으로 5연승(13골-3실점) 중이며, 올 시즌 홈에서 무패 기록(8승 2무, 26골-12실점)을 이어오고 있다. 울산현대의 홈경기는 필승공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관건은 일반 매치가 아닌 핸디캡 매치라고 할 수 있다.

울산현대 공격빌드업 ui

무패 가도 인천!! 과연 울산현대 마저 뛰어 넘을 수 있을까??

인천유나이티드는 5승 9무 7패(21골-26실점), 승점 24점으로 9위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리그 기준으로 최근 10경기 성적이 2승 6무 2패(10골-10실점)로 정확히 균형을 이루고 있는데, 무승부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 수비는 나쁘지 않은데, 공격력이 너무 떨어진다. 그래도 최근 들어서는 공격에 좀 더 비중을 두는 편이며, 특히 원정에서 기대 이상으로 선전하고 있다. 지난 4번의 원정 경기 성적이 1승 3무(7골-5실점)인데, 내용이 상당히 좋았다.

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지난 1차전 패배를 잊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3-3.45-4.85 일 때 2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3년에는 한 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3경기 모두 오버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울산현대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인천유나이티드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정배 근소 강세, 표본 적음

2연승을 기록중인 울산현대…

울산현대 – 7월 8일 포항과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다. 4번째 연승에 성공했고 연승을 기록했을 때 최소 3연승 이상을 기록 중이다.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중인 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 – 7월 8일 수원FC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3경기 연속 무패 기록은 두번째다.

인천유나이티드 볼컨트롤 ui

잦은 전환플레이로 슈팅 허용 빈도가 매우 높은 인천!!

울산현대는 홈 경기에서 특히 다득점 싸움에 강점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최근 홈 4경기 연속 3득점 이상을 기록 중이다. 경기를 주도할 때 결정적인 찬스를 만드는 능력이 매우 좋은 팀이고 결정력이 좋은 주민규 그리고 피지컬이 좋은 마틴 아담, 돌파 및 폭발력을 보여줄 수 있는 바코 등을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득점력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전환이 잦은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위험 지역에서 슈팅 허용 빈도가 높다는 점(원정 경기 기준)을 고려했을 때 울산현대의 다득점 양상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경기 연속 무실점 경기를 할 정도로 전반적인 수비 지표가 좋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물론 조현우의 선방에 의존한 수비가 많다는 점이 변수일 수도 있지만 조현우의 폼 자체가 굉장히 좋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득점 대비 실점 수준은 낮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1 22라운드 FAQ

울산현대의 득실차가 역대급 기록이라고 하는데, 그 기록은 어떻게 되나요?

울산현대의 득실차는 +24로, 현재 리그에서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이는 경기에서 45골을 넣고 21골을 실어 +24의 차이를 기록한 것을 의미합니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최근 전적이 어떻게 되나요?

인천유나이티드는 5승 9무 7패(21골-26실점), 승점 24점으로 현재 9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는 2승 6무 2패(10골-10실점)로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가장 많은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팀입니다.

인천유나이티드의 원정 경기 전적은 어떤가요?

인천유나이티드의 원정 경기 전적은 상대적으로 좋습니다. 최근 4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 3무(7골-5실점)을 기록했으며, 특히 내용이 좋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를 고려했을 때 원정 경기에서도 선전할 수 있는 팀으로 평가됩니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