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울버햄튼 왓포드 분석 - EPL 19라운드

울버햄튼 왓포드 분석 – EPL 19라운드

울버햄튼 대 왓포드 EPL 19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몰리뉴 스타디움 | 03월 11일
울버햄튼
AM 04:30
왓포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울버햄튼 왓포드 두 팀의 EPL 19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 ROUND
울버햄튼 Vs 왓포드
경기장 : 몰리뉴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3승 1무 1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울버햄튼 (Wolverhampton Wanderers)

울버햄튼 EPL 순위 : 8위 (20개 팀)
울버햄튼 EPL 승점 : 40점
울버햄튼 EPL 현재 전적 : 27경기 12승 4무 11패

최근 팀 분위기가 매우 좋지 않은 울버햄튼이다. 직전 3경기에서 연달아 3연패를 허용 중. 그 이전 2경기에서 토트넘, 레스터 같은 난적들을 잡아내며 기세를 올렸는데 곧바로 고꾸라졌다. 특히나 전력적으로 충분히 잡아낼 수 있었던 팰리스를 상대로도 0-2의 완패를 당했다는 점은 상당히 큰 충격을 주었을 것이다. 수비적으로 불안함이 상당하다. 최근 3경기 중 2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허용 중. 주축 풀백인 세메두(DR)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라 측면 수비의 힘이 상당히 떨어졌다. 더불어 후버(DR)도 직전 경기에서 부상으로 빠졌고, 누리(DL)도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 이로 인해 상대 측면 공격수들에게 많은 자유가 생기고 있다.

윙백 포지션에 문제가 발생하며 공격진도 덩달아 힘을 받지 못하고 있다(최근 2경기 무득점). 측면 수비가 불안한 상황이라 윙백들의 전진이 제한되면서 측면 공격이 상당히 단조로워졌다. 또한 네투(RW)가 장기 부상 이후 폼을 끌어 올리지 못한다는 점도 아쉬운 부분. 경기력이 크게 떨어진 이유들이 곳곳에서 보이고 있다.

울버햄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울버햄튼 왓포드 1

울버햄튼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WW1

왓포드 (Watford)

왓포드 EPL 순위 : 19위 (20개 팀)
왓포드 EPL 승점 : 19점
왓포드 EPL 현재 전적 : 27경기 2승 4무 18패

왓포드도 최근 팀 분위기는 그리 좋지 않다. 지난 3경기에서 1무 2패로 부진했고, 최근 16경기에서 단 1번만 승리했다. 강등권 팀다운 불안한 퍼포먼스를 발휘 중이다. 다만 최근 경기력은 이전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맨유전 무승부, 그리고 아스날전 1골차 석패 등 전력이 강한 팀을 상대로도 나름의 저력을 발휘 중이다. 특히 조슈아 킹이나 사르(RW) 같은 핵심 공격 자원들이 둘이나 이탈했음에도 아스날을 상대로 2골을 만들어낸 것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쿠초(RW)가 좋은 활약을 보였다. 측면 수비가 불안한 울브스를 상대로 어느 정도의 위력은 보여줄 것. 다만 상대의 약점을 생각하면 특히나 특히나 킹이나 사르의 공백이 아쉽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 최근 원정에서의 결과가 나쁘지 않다. 직전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 3무 1패의 전적을 기록 중. 물론 승률이 저조하긴 하지만 꾸준히 승점을 얻어내고 있다. 원정에서 신중한 운영이 어느 정도 효과를 보고 있다.

왓포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울버햄튼 왓포드 2

왓포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WW2

울버햄튼 왓포드 해외 배당흐름 분석

울버햄튼 왓포드 배당흐름

울버햄튼 왓포드 예상스코어

울버햄튼 왓포드 예상스코어

울버햄튼 왓포드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WW3

울버햄튼 왓포드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 2.5] 언더

왓포드가 새롭게 영입된 선수들을 중심으로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 특히 원정경기에서 팀의 강점이 더 잘 드러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애초에 공격 상황에서는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은 왓포드지만 현재 선수 구성상 수비 이후 한 방을 노리는 경기 운영으로 변수 창출은 충분히 가능하다. 2월부터 치러진 경기 중 웨스트햄에게 1실점하며 패한 것을 제외하면 모두 무실점 경기를 한 이유이기도 하다. 더하여 울버햄튼의 공격 지표가 크게 하락했다는 점도 문제다. 특히 지공 상황이나 그들이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상황일 때 득점 기대값이 줄곧 0점대에 머물고 있다. 무승부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울버햄튼 왓포드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