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영보이스 맨유 분석 - 선수 한명이 주는 팀 스텟의 변화

영보이스 맨유 분석 – 선수 한명이 주는 팀 스텟의 변화

영보이스 대 맨유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스타드 드 스위스 | 09월 15일
영보이스
AM 01:45
맨유

스타드 드 스위스에서 열리는 영보이스 맨유 두 팀의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F조 경기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F조
영보이스 Vs 맨유
경기장 : 스타드 드 스위스

상대전적 (최근 2경기) : 0승 0무 2패

인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에 모두 부합하고 그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영보이스 (Young Boys Bern)

영보이스 스위스 슈퍼리그 순위 : 4위 (10개팀)
영보이스 스위스 슈퍼리그 승점 : 8점
영보이스 스위스 슈퍼리그 현재 전적 : 5경기 2승 2무 1패

스위스 리그 소속의 명문팀 영보이스다. 부상 선수가 꽤 있지만 경기에 지장을 줄 정도의 상황은 아니다 . 지난 리그 경기에서는 취리히를 상대로 무려 4-0으로 대승을 거두면서 격차를 좁히는데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시즌 일단 초반부터 상당히 공격적인 부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역시나 수비는 상당히 많이 불안한 상황이다. 지난 경기를 제외하면 최근 무실점을 기록한 경기가 없다. 결국 공격이 막히면 답이 없는 영보이스다.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인 장면을 여러 차례 만들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영보이스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영보이스 맨유 1

영보이스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YM1

맨유 (Manchester United)

맨유 EPL 순위 : 1위 (20개팀)
맨유 EPL 승점 : 10점
맨유 EPL 현재 전적 : 4경기 3승 1무 0패

맨유는 지난 경기 결국 홈에서 뉴캐슬을 상대로 압도적인 4-1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호날두의 복귀전 멀티골로 결국 승기를 확실하게 잡았다. 이번 경기 역시 호날두가 공격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2선에서는 포그바와 페르난데스 그리고 린가드가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공격 옵션에 날개를 더하는 중. 맨유 입장에서는 이번 경기 무난하게 주도권을 잡으면서 경기를 풀어 나갈 것으로 봄. 호날두의 복귀로 인해서 이번 시즌 충분히 UCL 4강까지는 노려볼 수 있는 전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맨유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영보이스 맨유 2

맨유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YM2

영보이스 맨유 해외 배당흐름 분석

영보이스 맨유 배당흐름

영보이스 맨유 예상스코어

영보이스 맨유 예상스코어

영보이스 맨유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순위 분석

챔피언스리그 순위 YM3

영보이스 맨유 최종 분석

플레이오프에서 접전 끝에 본선에 오른 영보이스지만 조 최약체 전력으로 지목되는 상황이다. 최근까지 무패를 이어오면서 자신감을 키워오기는 했으나, 이번 승부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될지는 미지수다. 한편 호날두가 첫 경기부터 존재감을 발산하면서 맨유의 분위기는 크게 고무된 눈치다. 공격력도 한층 강화됐다는 평가다. 이번 스위스 원정경기에서도 적극적인 승부를 전개하면서 돌파구를 찾는 쪽을 택하려 할 것으로 보인다.

무패 흐름을 이어온 영보이스지만 전체적으로 무게감이 떨어지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한 수 위의 공격력을 갖추고 있는 지금의 맨유라면 충분히 나은 결과를 기대해 볼 만한 경기다. 맨유가 공격적으로 나선다면 영보이스 수비진이 쉽게 버티지 못하는 흐름으로 갈 수도 있다. 최근 무패 흐름과 달리 수비에서의 불안감은 상당했다. 맨유의 승리는 물론이고 다득점 까지도 가능한 경기로 판단된다. 이상으로 영보이스 맨유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