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분석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분석 [더욱 가까워진 챔스 진출]

에버튼 vs 뉴캐슬 EPL 33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구디슨 파크 | 04월 28일
에버튼 FC
AM 03:45
뉴캐슬 유나이티드

[4월 28일 에버튼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EPL 33라운드 분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 ROUND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구디슨 파크

에버튼과 뉴캐슬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33라운드 경기다. 에버튼은 강등권 위기에 처해 있으며, 뉴캐슬은 3위 경쟁 중에 있다. 이번 경기에서 두 팀은 어떤 전략으로 출전할지가 관건이다. 에버튼은 홈 이점을 살리기 위해 공격적인 축구를 보일 것이며, 뉴캐슬은 강력한 수비와 빠른 돌파력으로 승리를 노릴 것이다. 이 경기의 결과는 두 팀 모두에게 큰 의미를 가질 것이며, EPL 상위권과 강등권 경쟁의 불꽃을 더욱 높일 것이다.

양 팀 최근 전적 (에버튼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4-22크리스탈 팰리스 FC0-0에버턴 FCU0-0U
ENG PR23-04-15에버턴 FC1-3풀럼 FCO1-1O
ENG PR23-04-08맨체스터 유나이티드2-0에버턴 FCU1-0O
ENG PR23-04-04에버턴 FC1-1토트넘 홋스퍼 FCU0-0U
ENG PR23-03-19첼시 FC2-2에버턴 FCO0-0U

양 팀 최근 전적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4-23뉴캐슬 유나이티드 FC6-1토트넘 홋스퍼 FCO5-0O
ENG PR23-04-15애스턴 빌라 FC3-0뉴캐슬 유나이티드 FCO1-0O
ENG PR23-04-08브렌트퍼드 FC1-2뉴캐슬 유나이티드 FCO1-0O
ENG PR23-04-06웨스트햄 유나이티드1-5뉴캐슬 유나이티드 FCO1-2O
ENG PR23-04-02뉴캐슬 유나이티드 FC2-0맨체스터 유나이티드U0-0U
에버튼 vs 뉴캐슬 골키퍼 en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최근 분위기

에버튼 FC (Everton FC) EPL 18위

올 시즌 리그 6승 10무 16패, 승점 28점으로 리그 18위를 기록중

에버튼은 리그에서 6승 10무 16패로 18위에 머물러 있다. 16위 리즈부터 19위 노팅엄까지 승점 차이가 촘촘해 역대급 강등 전쟁이 치러지는 중이다. 홈에서 그나마 5승 3무 8패를 거둔 게 위안거리다. 최근 리그 5경기에서 3무 2패로 승리가 없었는데, 강팀들과의 경기가 꽤 많았다는 점은 감안해야 한다. 주전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 주전 수비수 시무스 콜먼이 부상으로 이탈한 점도 불안 요소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EPL 3위

올 시즌 리그 16승 11무 4패, 승점 59점으로 리그 3위를 기록중

뉴캐슬은 16승 11무 4패로 리그 3위다. 원정에서도 7승 6무 3패로 나쁘지 않은 결과를 기록했는데, 25득점 15실점으로 공수 균형도 꽤 준수했다. 최근 리그 7경기에서 6승 1패를 기록했는데, 지난 라운드에서는 토트넘을 6-1로 대파하면서 사실상 UCL 티켓을 예약했다. 유일한 패배도 상승세였던 아스톤빌라 원정(0-3)에서 당했다. 주전 수비수 파비안 셰르, 미드필더 생-막시맹, 라이언 프레이저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점은 걱정거리다.

에버튼 태클 en

스코어 예상 데이터

뉴캐슬 유나이티드 승 우세, 2.5 기준점 오버 우세

에버튼 vs 뉴캐슬 스코어예상 en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부상 & 징계 현황

에버튼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앤드로스 타운센트 (부상)
  • 셰이머스 콜먼 (부상)
  • 루벤 비나그레 (부상)
  • 델레 알리 (부상)
  • 메이슨 홀게이트 (퇴장 징계)
  • 아마두 오나나 (불확실)

뉴캐슬 유나이티드 부상 및 징계 현황

  • 에밀 크래프 (부상)
  • 라이언 프레이저 (부상)
  • 생 막시맹 (불확실)
  • 파비안 셰어 (불확실)
뉴캐슬 반칙 en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최종 분석

에버튼 FC 분석

에버튼은 지난 라운드 팰리스 원정에서 무승부로 승점 1점을 따냈다. 상대가 새로운 감독 부임 이후 연승을 달리는등 페이스가 좋았던 팀이었기에 고전했는데 픽포드 키퍼의 세이브 능력이 빛났고 타코우스키와 킨등 중앙 수비가 상대 침투를 저지했다. 이 경기는 홈이기에 공격적인 축구로 승리를 노릴텐데 부상에서 돌아온 스트라이커 칼버트르윈이 최전방에 나서 공격을 이끌 것이다. 징계로 빠지는 측면 수비수 홀게이트의 공백은 고드프리가 메울 수 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분석

뉴캐슬은 전반 20여분만에 5골을 몰아치며 다음 시즌 챔스 진출권을 놓고 경쟁 중이던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대승을 거뒀다. 최전방 스리톱으로 출격한 이삭과 머피, 조엘링턴이 5골을 합작했고 교체로 들어온 윌슨도 골맛을 봤다. 맨유와 치열한 3위 경쟁 중인데 최근 페이스만 보면 3위 가능성도 꽤나 높다. 보트만과 트리피어가 이끄는 수비 라인이 워낙 탄탄하기에 어떤 팀 상대로도 밀리는 모습이 나오지 않고 있다.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 결과 예측

크리스탈팰리스전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연패 흐름을 끊는 데 성공한 에버튼이지만, 수비수 홀게이트가 경고누적 퇴장 처분을 받는 변수가 발생했다. 공수 전반의 밸런스가 썩 좋지 않은 가운데 주전 수비수까지 이탈하는 변수는 적잖은 부담감으로 작용할 만한 요소라 할 수 있다.

뉴캐슬은 난적 토트넘을 홈으로 불러들여 6골을 몰아치면서 승리를 얻어 자신감을 부쩍 키운 상태다. 원정이지만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돌파구를 찾아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해볼 만하다. 에버튼이 홈 이점을 안고 있기는 하나, 최근의 경기력으로 이런 강점을 제대로 살리는 모습을 보여줄지는 생각해볼 여지가 있다. 뉴캐슬이 원정 부담을 안고 있기는 하지만, 한 수 위의 결정력을 안고 치르는 경기라는 점에서 승리에 좀 더 가까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최종 예측 : 뉴캐슬 유나이티드 승, 2.5기준점 언더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EPL 33라운드 FAQ

에버튼 FC의 이번 시즌 상황이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에버튼은 리그에서 18위에 머물러 있으며, 승점 차이가 촘촘한 강등권 전쟁 중에 있습니다. 또한, 주전 선수들 중에서 부상으로 이탈한 선수들이 있어 출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최근 경기력은 어떻게 되나요?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최근 리그 7경기 중 6승 1패의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트넘을 대파하면서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그러나 주요 선수들 중에서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선수들이 있어 출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에버튼과 뉴캐슬의 이번 경기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들은 누구인가요?

에버튼에서는 부상에서 돌아온 스트라이커 칼버트 르윈이 최전방에 나서 공격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캐슬에서는 지난 토트넘전에 선발로 나서 최전방 스리톱으로 출격한 이삭과 머피, 조엘링턴이 5골을 합작하면서 승리에 큰 역할을 했으며, 보트만과 트리피어가 이끄는 수비 라인도 주목할 만합니다.

에버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전 감독 코멘트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