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라리가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분석 - 세비야전의 승점 1점을 시작으로 반전?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분석 – 세비야전의 승점 1점을 시작으로 반전?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라리가 13라운드 분석

라리가 | 에스타디오 산 마메스 | 11월 11일
아틀레틱빌바오
AM 05:00
셀타비고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스페인 라리가 13라운드 경기다. 아틀레틱빌바오는 비야레알 원정에서 승리하며 리그 5위로 올라섰다. 후반 중반 이후 두 골을 내주긴 했지만 전반 30분 동안 3골을 몰아치는 화력이 대단했다. 스페인과 가나등 다른 국가를 대표하고 있지만 같은 소속팀에서 뛰고 있는 니코와 이나키의 윌리엄스 형제가 나란히 골을 터트렸고 에레라의 공백을 메우는 중앙 미드필더 루이스가 맹활약했다. 잘하는 홈에서 별다른 전력 누수 없이 연승에 도전한다.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각기 다른 국적 윌리엄스 형제의 분전‘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결과예측 ac
11월 11일 스페인 라리가 아틀레틱빌바오 : 셀타비고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역시나 공격이 문제인 셀타비고의 고민…

셀타비고는 지난 라운드 홈경기에서 센터백인 스타르펠트가 선제골을 터트리며 기세를 올렸지만 승점 1점 추가에 그치며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했다. 후반 초중반 볼란치로 나선 타피아의 퇴장이 나오며 숫적 열세가 생겼고 동점골을 허용하고 말았다. 빅클럽을 거친 선수들을 영입해 전력을 살찌웠지만 경기력으로 나타나지 않는 모습이다.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골고루 분포된 공격 포인트가 선전의 이유’

아틀레틱 빌바오 (라리가 순위 5위, 6승, 3무 ,3패)

아틀레틱빌바오 미드필더 ac

아틀레틱빌바오는 지난 라리가 10라운드 FC 바르셀로나와의 경기 패배를 마지막으로 연속 두경기 패하지않는 경기를 하면서 벌써 6승을 기록 5위에 랭크되어 상위권 경쟁을 하는 중이다. 가장큰 공격적 특징은 선수를 가리지 않고 여러선수들 에게서 공격포인트가 생산되고 있다는것이다. 사이클이 있기에 매번 좋을수는 없는상황에 여기저기서 공격포인트를 생산해 주니 스트라이커들은 한시름을 덜수 있다.

곧 자신감을 이어져 선순환 구조를 잘 만들고 있다. 이번경기 홈이점까지 등에업었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를 치를것으로 보여진다. 윌리엄스가 5득점 3도움으로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는데 셀타비고 수비수를 상대로도 성과를 내기에는 큰 무리가 없어보인다.

셀타 비고 (라리가 18위, 1승, 4무, 7패)

셀타비고 스트라이커 ac

셀타비고는 리그에서 단1승밖에 거두지 못한채 하위권에 맴돌고 있다. 셀타비고가 이렇게 까지 무너진 가장큰 이유는 득점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평균득점이 1점대에도 못미칠만큼 좋지않은 공격퍼포먼스르 보여주고 있는 셀타비고 공격진이라고 할 수 있다.

수비력이 크게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앞서서 결정을 지어주지 못하기 때문에 버티는 힘이 약해져서 결과까지 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르센이 3득점을 올리고 있으며 아스파스가 3도움을 올리고 있는것이 팀내 공격포인트3개를 생산하고 있는 선수들의 명단이다. 너무나 빈약한 상황이며 공격적인 경기를 지향하는 미더필더들의 분발이 필요해 보이는 시점이지만 터지지않으며 팀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이다.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객관적 경기력의 차이를 넘어설 수 없는 원정 팀이 될것이다.‘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중원 ac

아틀레틱빌바오는 지난 경기 비야레알을 만나 3대2 승리를 거뒀다. 셀타비고는 세비야를 만나 1대1로 비기며 2연패를 끊어냈다. 아틀레틱빌바오는 에레라, 가르시아, 베르치체, 알바레즈가 결장하고 셀타비고는 에이두, 드라토레, 리스티치가 결장하며 두 팀 모두 100% 전력으로 뛸 수 없는 상황이다.

홈 이점을 갖는 쪽은 아틀레틱빌바오이며 기본적으로 스쿼드에서도 아틀레틱빌바오가 우위에 있다. 풀전력이 아닌 상황 속에 치루는 아틀레틱빌바오 원정 경기는 셀타비고로서 상당히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전력 뿐 아니라 경기력과 결과까지 모두 아틀레틱빌바오가 뛰어나다. 아틀레틱빌바오도 전력 누수가 가볍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은 전혀 무리가 없어 보인다.

아틀레틱빌바오 vs 셀타비고 스페인 라리가 13라운드 FAQ

아틀레틱빌바오는 어떻게 리그 5위까지 올라설 수 있었나요?

아틀레틱빌바오는 비야레알 원정에서의 승리를 포함하여 이번 시즌 이미 6승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이들은 다양한 선수들로부터 공격 포인트를 얻어내며, 윌리엄스 형제의 활약과 강한 화력을 바탕으로 상위권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셀타비고의 리그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셀타비고는 득점력 부족으로 인해 리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평균 득점이 1점대에 못 미치며, 라르센과 아스파스가 팀 내 주요 공격 포인트를 담당하고 있지만, 그 외의 선수들의 기여도가 빈약한 상황입니다.

아틀레틱빌바오와 셀타비고의 이번 경기 전망은 어떻게 됩니까?

아틀레틱빌바오는 홈 이점과 더 강력한 스쿼드를 바탕으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비록 에레라, 가르시아, 베르치체, 알바레즈 등 중요 선수들이 결장 중이지만, 셀타비고보다 전체적인 전력과 경기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어,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