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아스톤 빌라 vs 풀럼 FC 분석

아스톤 빌라 vs 풀럼 FC 분석 [빌라의 무패행진과 토트넘의 대패 소식]

아스톤 빌라 vs 풀럼 FC EPL 33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빌라 파크 | 04월 26일
아스톤 빌라 FC
AM 03:45
풀럼 FC

[4월 26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분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 ROUND
아스톤 빌라 FC vs 풀럼 FC
빌라 파크

아스톤 빌라 FC와 풀럼 FC가 맞붙는다. 두 팀 모두 최근에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아스톤 빌라는 브렌트포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점을 따내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풀럼 FC는 미트로비치의 징계 이탈로도 2연승을 기록 중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 모두 득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특히, 아스톤 빌라는 득점뿐만 아니라 클린시트 경기도 계속해서 만들어내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수 있을지 보자 자세한 팀 상황을 살펴보자.

양 팀 최근 전적 (아스톤 빌라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4-22브렌트퍼드 FC1-1애스턴 빌라 FCU0-0U
ENG PR23-04-15애스턴 빌라 FC3-0뉴캐슬 유나이티드 FCO1-0O
ENG PR23-04-08애스턴 빌라 FC2-0노팅엄 포리스트 FCU0-0U
ENG PR23-04-05레스터 시티 FC1-2애스턴 빌라 FCO1-1O
ENG PR23-04-02첼시 FC0-2애스턴 빌라 FCU0-1O

양 팀 최근 전적 (풀럼 FC)

경기시간홈팀점수원정팀언/오버
(2.5골)
전반언/오버
(0.5골)
ENG PR23-04-22풀럼 FC2-1리즈 유나이티드 FCO0-0U
ENG PR23-04-15에버턴 FC1-3풀럼 FCO1-1O
ENG PR23-04-08풀럼 FC0-1웨스트햄 유나이티드U0-1O
ENG PR23-04-01AFC 본머스2-1풀럼 FCO0-1O
ENG FAC23-03-20맨체스터 유나이티드3-1풀럼 FCO0-0U
아스톤빌라 vs 풀럼 볼경합 af

양 팀 최근 분위기

아스톤 빌라 (Aston Villa FC) EPL 6위

올 시즌 리그 15승 6무 11패, 승점 51점으로 리그 6위를 기록중

아스톤 빌라 FC는 직전 브렌트포드 원정에서 1-1로 비겼다. 앞서 거침없는 연승 행진을 달리며 유럽 대항전까지 넘볼 수 있는 위치로 올라선 아스톤 빌라다. 브렌트포드전에선 주포 FW 왓킨슨이 전방에서 고립되는 장면이 잦았으나 홈경기라면 얘기가 다르다. MF 베일리의 공백 이후 공격력 약화가 우려됐지만 MF 램지가 잘 메워주고 있고 에미리 감독 특유의 역습 패턴은 주효하고 있다고 봐야할 것 같다.

풀럼 FC (Fulham FC) EPL 9위

올 시즌 리그 13승 6무 12패, 승점 45점으로 리그 9위를 기록중

풀럼 FC는 FW 미트로비치의 징계에도 2연승으로 흐름을 탔다. 라인을 끌어올리며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가져간 영향으로 볼 수 있는데 원정에선 이러기가 쉽지 않다. 되려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이런 패턴의 경기 운영을 한다면 상대 역습에 허를 찔릴 공산이 크다. MF 페레이라, 윌리안 등 2선 자원이 쏠쏠한 활약을 하지만 FW 제임스로 미트로비치의 롤을 100% 대체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아스톤빌라 볼트래핑 af

스코어 예상 데이터

아스톤 빌라 FC 승 우세, 2.5 기준점 오버 우세

아스톤빌라 vs 풀럼 스코어예상 af

양 팀 부상 & 징계 현황

아스톤 빌라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제드 스티어 (부상)
  • 레온 베일리 (부상)
  • 부바카르 카마라 (부상)
  • 필리페 쿠티뉴 (부상)
  • 매티 캐시 (부상)
  •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불확실)

풀럼 FC 부상 및 징계 현황

  • 라이빈 쿠르자와 (부상)
  •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 (퇴장 징계)
풀럼 미드필더 af

아스톤 빌라 FC vs 풀럼 FC 최종 분석

아스톤 빌라 FC 분석

아스톤 빌라는 고전이 예상됐던 브렌트퍼드 원정 경기에서도 승점을 따내며 프리미어리그 최근 무패를 이어갔다. 연승 행진이 끝난건 아쉽지만 리그가 끝날 때까지 지금 성적을 유지하면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으로 갈 수 있다. 연속경기 골 기록이 끝나긴 했지만 왓킨스는 최근 홀란드를 제외하면 가장 위력적인 골결정력을 보여주고 있고 밍스가 버티는 수비 라인도 탄탄하다.

풀럼 FC 분석

풀럼 FC는 페레이라와 윌슨의 골로 리즈를 잡고 연승에 성공했다. 11골을 기록 중인 미트로비치의 징계 이탈로 인해 고전이 예상됐지만 윌슨이 선발 윙어로 나서 팀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 시즌 내내 팀 중원을 지킨 포르투칼 국대 팔리냐의 영향력이 대단하기에 중원에서도 흐름을 내주지 않고 있다.

경기 결과 예측

지난 맞대결에서는 풀럼 FC가 3대0 완승을 거뒀다. 아스톤 빌라는 32경기에서 15승 6무 11패를 기록하며 리그 6위에 랭크되어 있다. 홈에서는 9승 2무 5패를 기록 중이다. 직전 브렌트퍼와의 원정 경기에서 1대1로 비기며 5연승이 마감됐으나 최근 9경기 째 패배를 기록하지 않으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풀럼 FC는 31경기에서 13승 6무 12패를 기록하며 리그 9위에 랭크되어 있다. 원정에서는 6승 2무 7패를 기록 중이다. 직전 리즈와의 홈 경기에서 2대1로 승리를 거두며 2연승에 성공했다.

홈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아스톤 빌라와 2연승을 기록 중인 풀럼 FC가 만났다. 두 팀 모두 흐름과 경기력은 아주 좋다. 특히 아스톤 빌라의 경우 패하는 법을 잊었다. 클린시트 경기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으며 득점력 또한 뛰어나다. 풀럼 FC또한 연승 기간 만큼은 멀티골도 기록 중이며 수비도 안정적이다.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두 팀 이기에 이번 경기 두 팀 모두 득점을 기록 할 것으로 보이며 9경기 째 패배가 없는 아스톤 빌라가 10경기 째 패배를 기록하지 않으며 홈 5연승까지도 성공 할 것으로 예측한다.

최종 예측 : 아스톤 빌라 FC 승, 2.5기준점 오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FAQ

아스톤 빌라 FC와 풀럼 FC의 최근 전적은 어떻게 되나요?

아스톤 빌라 FC는 최근 9경기 동안 패배를 기록하지 않고, 홈에서는 4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풀럼 FC는 최근 2연승을 거두고 있으며, 원정에서는 6승 2무 7패를 기록 중입니다.

풀럼 FC의 미트로비치 징계 이탈이 이번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풀럼 FC는 미트로비치의 골 결정력이 큰 무게를 지니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징계 이탈로 팀 공격력에 큰 지장을 줄 수있다 생각할수도 있지만 해리 윌슨이 선발 윙어로 나서 활약하고 있고, 페레이라와 윌리안 등 2선 자원이 쏠쏠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만큼 풀럼 FC 공격력이 약화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번 아스톤 빌라와 풀럼 FC의 경기에서는 어떤 전략이 효과적일까요?

양 팀 모두 흐름과 경기력이 좋기 때문에 어떤 전략이 효과적일지는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스톤 빌라는 득점력과 수비력이 모두 뛰어나며 클린시트 경기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반면에 풀럼 FC는 연승 기간 만큼은 멀티골을 기록 중이며 수비도 안정적이기 때문에 상대 역습에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양 팀 마지막 맞대결 하이라이트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